새날학교 공고 제2025-12호
2025학년도 새날학교 학생 통학버스 운송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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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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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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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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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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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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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새날학교
학생 통학버스 운송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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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2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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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4.(화) 16:00
~
2025. 3. 7.(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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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7.
16:00
입찰집행관PC
(본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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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0.~
2026. 1. 8.
(192일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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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버스 2대
(대형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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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새날학교 학생 통학버스 운송용역
나. 용역 내용: 학생 등교 수송 및 교육활동의 편의제공을 위한 버스 운행 용역임.
다. 용역 규모 : 45인승 대형버스 2대 , 승차예상인원 78명
라. 용역 기간: 2025. 3. 10. ~ 2026. 1. 8.
- 운행 일수 : 용역 기간 내 학교 수업일(192일 예정)
- 운행 노선(1일 등·하교 1회)은 학교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88,200,000원(추정가격 : 80,181,818원, 부가가치세 : 8,018,182원)
(통학차량 운전기사 인건비, 부가가치세, 유류비, 보험료 등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기타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금액임)
※ 운행 일수는 공휴일, 재량휴업일, 방학 기간 등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증감 시 낙찰금액으로 산출된 1일 단가를 적용
바. 용역 차량: 45인승 버스 2대 ※지입차량 불가
※ 냉·난방시설 완비 및 안전띠 부착상태가 양호한 차량으로 계약자(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종합보험 가입서류 원본 및 운행 차량 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 세부사항 : 붙임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운송용역 계약특수조건 참조
아.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새날학교 학생 통학버스 운송용역 계약특수조건을 확인하고 견적(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모든 견적(입찰)참가자는 학생통학버스 운송용역 특수조건의 본교 제시 사항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과업 설명 : 과업 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니 반드시 용역 특수조건 및 노선도를 열람하여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차. 유의사항 : 운전사 1종 대형면허 취득 후 2년 이상의 무사고 경력자
카.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정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 약 및 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유류비를 포함한 차량 유지·관리에 드는 일체의 경비 및 운전기사 인건비 등 통학버스 운영에 드는 모든 비용이 포함됨)
다. 지역제한(광주광역시)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입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안내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이면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면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의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운송 버스는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견적 참가 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견적 참가 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 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 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따라 무효처리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3. 4.(화) 16:00 ~ 2025. 3. 7.(금) 15:00
나.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 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견적 제출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25. 3. 7.(금) 16:00
나. 장소 : 새날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낙찰자는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별표1)의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라.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 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최저임금 보장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 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 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견적 제출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서 제출 전에 확인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으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4. 1. 1.)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은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나.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통학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희망업체는 전산 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때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지연, 용역이행과정에서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기타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우리 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광주광역시교육청 입찰정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본 견적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62-943-8930)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면세사업자가 본 견적에 낙찰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거나, 낙찰금액으로 체결하였더라도 면제 받을 부가세는 사후 제외하고 정산됩니다.
붙임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운송용역 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4일
새날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