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미술관 입찰공고 제2025 -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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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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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가입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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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금 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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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서울시립미술관
소장작품
종합보험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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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16.
(0시 1분) ~
2026.3.16.
(0시 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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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7,710,243,385원
(세부내용은
과업내용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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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1,500,000원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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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건은「부가가치세법 시행령」제40조에 의거 면세사업에 해당됨에 따라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용역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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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4.(화) ~ 2024. 3.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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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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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6.(목) 09:00 ~ 2025. 3. 10.(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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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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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0.(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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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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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미술관 총무과 입찰집행관 PC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사무동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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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보험업법」제4조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본사 또는 본사에서 위임받은 1개 대리점에 한하며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1개사 포함)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현재 기준대비 지급여력 비율이 150% 이상인 업체로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원칙적으로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서제출기간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가자격 확인을 위해 지급여력비율 관련 자료 및 경영개선 통과안을 2025. 3. 10.(월) 13:00까지 서울시립미술관 총무과에 직접 또는 FAX(02-2124-8830)로 제출하여야 하며, 접수여부를 반드시 유선(02-2124-8825, 담당 송은정 주무관)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미제출 시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접수여부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된 오류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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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급여력비율 관련 자료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 사전(또는 사후)판정시 무효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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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보험용역 적격심사」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4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신인도 등 기타 심사기준: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참고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당해용역수행능력 점수가 높은 자를 선정하고 동률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 → 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고,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응찰참가자에게 있으며 개찰과정은 당일 동 시스템으로 공개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바람)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시간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 계약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체결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사. 기타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첨부 과업내용서(보험내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문의 : 서울시립미술관 수집연구과 유수경 (☎02-2124-8968)
※ 계약문의 : 서울시립미술관 총무과 송은정 (☎02-2124-882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3.
서울특별시립미술관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