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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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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3783-000 공고일시  2025/03/04 16:39
공고명 2025학년도 인지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숙식용역입찰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인지중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인지중학교
공고담당자 김현아(☎: 051-520-07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021,000 원
   
배정예산
36,021,000 원
   
추정가격
32,74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지중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인지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숙식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건명

 2025학년도 인지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숙식 용역

수학여행기간

 2025. 4. 9.(수) ~ 4. 11.(금) [2박 3일]

참가예정인원

총 228명(학생 216명, 인솔자12명)

 ※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장소

 경기도

기초금액

금36,021,000원정(부가세포함)

  - 학생 1인당 경비 : 금157,790원

  - 교사 1인당 경비 : 금161,530원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제안서를 작성하여 제출

경비산정

숙박비, 식비, 기타잡비(레크레이션을 위한 강당사용 등),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

기타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실제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인원수로 정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면세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결정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숙식비(2박3식), 기타잡비(각종 시설이용료 등),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사투찰불허, 지역제한경쟁 입찰입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관광진흥법 제4조에 의한 관광숙박업에 등록된 업체 또는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숙박업에 신고한 업체

  다.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서 제출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 내용 등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선정(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최저가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3. 12.(수) 10:00 ~ 2025. 3. 17.(월) 10:00 나라장터(G2B)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3. 12.(수) 10:00 ~ 2025. 3. 17.(월) 10:00

다. 제안서 접수장소 : 인지중학교 1층 행정실(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로 142)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우편접수 불가(업무시간 중 제안서 직접 접수, 평일 8:20~16:20 주말 비근무)

라.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 2025. 3. 18.(화) 15:00, 인지중학교 2층 회의실

    ※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3. 19.(수) 11:00 학교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제안서 접수 기간 내에 2개 미만 업체 접수 시 유찰 처리.

  바. 유의사항

      1)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2)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사.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0부(평가위원 9부 + 보관용 1부)

        ※ 평가위원용 9부에는 업체명과 업체 표시 문양을 기재하지 않음

        ※ 규격 A4 크기, 반드시 학교 서식에 양면 상철(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3) 최근 3년 이내 수학여행 이행 실적증명서 1부 또는 계산서 사본 1부

      4)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 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5) 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사본 1부

      6) 관광호텔업 또는 숙박업 등록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8) 영양사(조리사) 면허증 및 재직증명서 사본 각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사본 사본 1부

      10)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전경 및 숙소사진 첨부) 1부

      11)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승강기 등 안전점검결과표 각 1부

      12)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수질검사 결과표 및 위생 관련 소독필증 사본 각 1부

      1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4)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위 순서와 동일순서로 정리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 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생략(제안서 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위원회에서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붙임 2]를 기준으로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며, 개찰 전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일 가격 발생 시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현지실사 후 적합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 교원당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및 제9장 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참가신청서에 대리인이 신고한 경우 이를 인정함)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2. 제안서 작성요령

가. 일반 사항

1) 일반현황 및 수행조직  

- 업체명 및 사업종목 소재지, 연락처, 설립년도 등 명확히 기재

- 숙박업체 수행조직은 부문별 인원, 직위, 경력, 소지 자격증 등 기재

2) 수학여행 용역 실적

- 사업에 따른 발주처(계약학교)를 기재하고 사업기간 및 계약금액을 명시하며 붙임으로 실적증명서를 첨부

나.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 외부 사진 (강당, 객실, 화장실, 샤워실, 식당, 주방 등)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타교생 수용 여부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소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숙박시설 현황표(해당 숙박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전체 참가 학생의 단체 활동이 가능한 실내 공간(강당 등) 확보

※ 권장사항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등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 학생관리 및 안전을 위해 본교 학생만을 수용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식사는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단을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나이를 고려하여 혐오 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모든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2) 제1일 석식부터 제3일 조식(2박3식)까지 제공한다

일정

숙박

식사

비고

제1일

1박

석식

 

제2일

1박

조식

 

제3일

-

조식

 

3) 조․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 이상(밥, 국 제외)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3)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가입증명서 사본, 소독증 및 수질검사 결과서 등 제출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수학여행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숙식 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평가위원에게 알리고 싶거나 타 업체와 비교하여 우위라 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제안서는 반드시 총 10부를 편철하여 제출할 것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 각서(계약상대자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반드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행정안전부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 담당자(☎051-520-0762), 수학여행 제안내용에 관한 사항은 사업부서 담당자(☎051-520-0795)에게 문의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숙식용역과업지시서

       2. 숙식용역 제출서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3.   4.




인지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