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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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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41128-003 공고일시  2025/03/04 15:04
공고명 고은리 도시개발사업 전략 및 환경영향평가 용역
공고기관 강원개발공사 수요기관 강원개발공사
공고담당자 한승환(☎: 033-259-632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16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1-09 15: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2,790,000 원
   
배정예산
1,492,790,000 원
   
추정가격
1,357,081,818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주    소: (24327)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외솔길 17

홈페이지: http://www.gdco.co.kr

 

 

기술용역입찰설명서

[고은리 도시개발사업 전략 및 환경영향평가]

 

 

 

 

 

 

그림입니다.

 

 

 

 

그림입니다.

 

 

<입찰 시 유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내용을 열람하고 내용을 숙지하여 이행가능여부를 판단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행가능여부의 착오나 관계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체결한 이후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대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으며, 그 밖에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도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낙찰예정자인 면세사업자가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하였더라도 입찰금액의 10%를 부가가치세 상당액으로 간주합니다)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정합니다. 다만, 본 입찰에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지 않도록 따로 정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2. 입찰참가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한 금액으로 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비영리법인(고유목적사업을 수행하는 경우로 한정함)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이윤 상당액(낙찰예정자인 비영리법인이 입찰금액에 이윤을 포함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하였더라도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다시 원가계산하여 이윤비율을 적용한 값을 이윤 상당액으로 간주합니다)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정합니다. 다만, 본 입찰에서 입찰금액에 이윤을 포함하지 않도록 따로 정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3. 본 입찰에 적용되는 규정은 다음과 같으며, 본 입찰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최초로 공고된 날 현재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다만, 공고된 날 이후 관계 규정이 개정되는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가. 입찰공고문 및 본 계약의 설계도서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사. 강원개발공사 공사계약특수조건

관계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이 설명서의 내용이 관계 규정과 다른 경우에는 관계 규정이 우선하고, 설계도서와 다른 경우에는 설명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5. 우리 공사는 예산사정 또는 사업계획변경 등의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낙찰자 선정통보 전에 본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참가자 또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이의제기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강원개발공사 공고 제2024 – 194호



기술용역 입찰공고 ()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31.

강원개발공사 사장


강원개발공사는 부당계약조건 근절, 불공정ㆍ불합리한 관행 타파, 상호대등 및 존중의 공정한 계약문화 조성을 통하여 공정거래환경 및 상생발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의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는 우리 공사 안전감사실(☎033-259-6141) 및 홈페이지(www.gdco.co.kr – 고객만족 – 고객의소리(민원센터))를 통하여 익명으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를 제출할 때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다음의 내용을 위반하는 경우에는 우리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강원개발공사 임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강원개발공사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이전의 경우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중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강원개발공사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5. 친환경 제품 사용, 친환경 공정 확인 등 사업장 내 친환경 경영을 준수하며 고품격 디자인을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6. 안전한 작업환경 구축 및 강제ㆍ아동노동의 금지를 실천하고 소속 근로자들의 인권 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강원개발공사의 인권보호 준수여부 모니터링에 적극 협력하며, 업무 수행 과정에서 지역주민 등 이해관계자에 대한 영향이 있을 경우 강원개발공사와 협력하여 적정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고은리 도시개발사업 전략 및 환경영향평가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동내면 고은리 일원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900일

기초금액

1,492,790,000

 

(금

일십사억구천이백칠십구만

)

 

추정가격

1,357,081,818

 

부가가치세

135,708,182

 

긴급입찰

사유

 해당사항 없음


2

 

 입찰 및 계약의 방법

2.1. 사업수행능력평가(P.Q)대상 용역입니다.

2.2. 총액입찰, 일반입찰, 적격심사 대상 입찰입니다.

2.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합니다.

2.2.2.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된 사업자에 한해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2.3.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 계약이며, 입찰참가자의 청렴서약서 제출은 서약서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2.4.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2.5. 본 용역의 대금은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지급합니다.

2.5.1.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후 상생결제시스템을 이용을 위하여 우리 공사 협약은행(신한은행)에서 「신한동반성장론」약정 체결 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3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 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충족하고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3.1.1. 「환경영향평가법」에 따른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을 등록한 자

3.2. 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에 따릅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4.1.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으로 참가가 가능합니다.

4.2.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모두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4.3.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4개 업체 이내로 하며, 구성원별 최소 출자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4.4. 공동수급체는 반드시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 전에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는 평가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4.5.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자로 합니다.

4.6.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사업수행능력평가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7. 그 밖의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5

 

 사업수행능력평가에 관한 사항

5.1. 평가기준 및 작성안내서 교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과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

5.1.1. 사업수행능력평가 참가자는 작성안내서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평가서류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감점 등의 불이익이나 그 밖의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2. 참가등록 및 평가서의 제출기간: 2025. 1. 9. (목) 15:00

5.2.1. 제출기간 내에 미제출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3. 참가등록 및 평가서의 제출장소: 우리 공사 1층 소회의실

5.3.1.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외솔길 17

5.3.2. 제출장소 변경 시 현장에서 안내합니다.

5.4. 제출서류

5.4.1. 사업수행능력평가 참가신청서 (대표사 공문) 1부.

5.4.2.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서 1부

5.4.3.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5.4.4.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필요 시) 원본 각 1부

5.4.5. 해당 분야 자격현황 등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5.4.5.1.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 등록증 사본 1부

5.4.5.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g2b) 각 1부

5.4.6. USB 1식 (업무중복도 한글파일, 사업수행능력평가서 PDF파일)

5.4.7. 공동도급시 공동수급협정서 1부

5.4.8.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4.9. 인감(사용인감신고서 사용시 사용인감) 지참

5.5. 제출부수: 2부 (원본 1부, 사본 1부)

5.5.1. 책임기술인 기술능력 및 업무관리능력 평가서 제출부수: 8부

5.5.1.1. 2부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에 합본

5.5.1.2. 별권 1부는 회사명 표기, 7부는 회사명 미표기

5.6. 일정 등의 변경이나 그 밖의 각종 공지 및 추가 안내사항 등은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오니 참가자는 본 입찰 집행기간 동안 공지 및 안내사항의 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5.7. 평가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모든 자료는 기한 내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8. 투입예정 기술인의 해당분야 자격, 경력, 실적은 건설기술자 경력관리 수탁기관의 확인을 받은 것에 한하며, 유사용역 수행실적은 용역현황 관리기관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5.9. 우리 공사는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필요 시 용역현황 관리기관 등 관계기관이 발행한 증빙서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5.10. 평가 및 그 밖의 사업 관련 문의는 이메일(hongsik93@gdco.co.kr)로만 접수하고 전화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5.10.1. 문의사항 접수기간: 2024. 12. 31.(화) 09:00 ~ 2025. 1. 7.(화) 15:00

5.10.1.1. 문의사항 접수 여부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문의자에게 있으며, 이메일 문의서 발송 시에는 반드시 전화로 접수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10.2. 문의사항 회신일: 2025. 1. 8.(수)

5.10.2.1. 문의에 대한 회신은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일괄적으로 게시합니다.

5.10.2.2. 회신일은 우리 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11. 관련 자료 열람에 대한 문의와 그 밖의 문의사항 접수 여부에 대한 확인은 신사업팀(☎033-259-615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자격

6.1.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를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합니다.

6.1.1.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우리 공사로부터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 및 통보받은 자

6.1.1.1.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제기 기간: 2025. 1. 27.(월) ~ 2. 5.(수)

6.1.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제31조의5에 해당하지 않는 자

6.1.3.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공동수급체는 구성원 모두 등록하여야 함)

6.1.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

6.2.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에 따릅니다.


7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7.1.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2025. 3. 16.(일) 00:00

7.2.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5. 3. 18.(화) 10:00

7.3.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3. 18.(화) 11: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7.3.1.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4. 본 입찰이 유찰되는 경우 재입찰이 가능합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따로 통보하지 않으므로 입찰참가자는 개찰결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8

 

 공동수급협정서(전자문서) 제출에 관한 사항

8.1.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1.1. 사업수행능력평가 시 제출한 공동수급협정서 내용과 동일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8.1.2. 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 또는 승인이 불가능합니다.

8.1.3.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였더라도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8.1.3.1. 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8.1.3.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8.1.3.3. 전자입찰서 제출 이후에 제출하는 경우

8.2.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열사간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8.3. 자격 ‧ 면허 기타 제반사항의 누락 등 잘못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되나, 공동수급협정서에 누락된 사항이 있어도 투찰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협정내용을 재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참가신청과 입찰보증금 납부ㆍ귀속에 관한 사항

9.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는 따로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9.2.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9.3.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릅니다.


10

 

 예정가격 결정과 적격심사에 관한 사항

10.1.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에 참가한 자가 각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값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10.2.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2.1. 투찰률(입찰가격 ÷ 예정가격)이 낙찰하한율(79.995%) 미만인 경우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며 따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10.3. 적격심사 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ㆍ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10.3.1.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10.3.2.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공고일을 기준으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계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 관할구역 안에 있는 지역사업자(이하 “지역사업자”라 합니다)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지역사업자 합산 참여비율에 따른 배점을 부여합니다.

10.3.2.1. 지역사업자 단독 참여 시 또는 지역사업자 참여비율이 20% 미만인 경우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0점 처리됩니다.

10.3.3. 사업수행능력평가에 경영상태 점수가 반영되어 경영상태 평가는 배점한도(2점)를 부여합니다.

10.3.4. 기술인력 보유상황 및 계약질서 준수 항목은 입찰공고일 기준 관련 협회에서 발급한 기술자보유증명서를 통해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평가합니다.

※ 협회에 등록되지 않은 기술자는 자격증, 4대 사회보험 가입 증명서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의 급여 지급 증명자료 및 기타 우리 공사가 제출을 요구하는 자료 일체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된 책정기준 등

11.1. 본 계약의 예정가격은 「환경영향평가등의 대행비용 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12

 

 낙찰자 결정에 관한 사항

12.1.1.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79.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기준에 따라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92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최저가 입찰참가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12.1.1.1.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사업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합니다.

12.1.2.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결과도 동일할 경우 추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산자동추첨시스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1.3. 낙찰자의 투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계약금액은 투찰금액과 관계없이 기초금액으로 합니다.



13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1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13.2. 입찰무효의 주요 발생사례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3.2.1. 한 업체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 대표자를 겸하는 경우, 해당 업체들이 동시에 하나의 입찰에 참가하는 사례 (동일인의 2통 이상 입찰서 제출로 간주)

13.2.2.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모두)의 성명을 현재 유효사항으로 변경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하는 사례

13.2.3. 대리권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하는 사례

13.2.4.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고 입찰에 참가하는 사례

13.2.5. 공동계약의 구성원 수 또는 최소출자비율을 위반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사례

13.3.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 등을 확인하여 입찰무효 등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4

 

 계약심사 조정결과

(단위: 천원)

구 분

요 청 금 액

심 사 금 액

조 정 금 액

근 거

용역비

1,492,790

1,492,790

-

붙임 문서 참조


15

 

 하도급에 관한 사항

15.1. 본 계약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5.2. 우리 공사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부정당업자에 대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납품대금 연동제에 관한 사항

16.1. 본 계약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제가 적용됩니다.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16.1.1. 주요 원재료(계약의 산출내역서상 재료비 항목에 포함되어 있으며 규격이 있는 것으로, 단일 재료의 비용이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계약금액의 10% 이상인 것을 말함)가 없는 계약

16.1.2. 계약기간이 90일 이하인 계약

16.1.3. 계약금액이 1억 원 이하인 계약

16.1.4. 물품의 구매계약

16.2. 납품대금 연동제는 낙찰자가 중소기업자인 경우에만 적용합니다.

16.3. 납품대금 연동제의 적용은 물가변동에 따른 계약금액 조정(지방계약관계법령에서 정하는 것을 말합니다)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상호간 적용을 배제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16.4. 우리 공사는 납품대금 연동제의 적용을 위하여 낙찰자와 성실히 협의하여야 할 의무가 있으며, 낙찰자는 입찰공고 시 공개되는 우리 공사의 표준 납품대금 연동조건에 대한 변경 또는 미적용을 우리 공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16.4.1. 계약상대자가 전자계약서 초안에 대한 수용응답 시 따로 납품대금 연동조건 적용에 대한 의견을 표시하지 않으면 우리 공사의 표준 납품대금 연동조건 적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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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밖의 사항

17.1.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됩니다.

17.2. 입찰 관련 비용은 우리 공사에 청구할 수 없으며, 제출한 자료는 반환이 불가합니다.

17.3. 전자입찰에 관한 사무는 우리 공사 소관이 아니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 등록이나 전자입찰서 제출 등 전자입찰에 관한 사무에서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반드시 입찰서제출마감일시의 24시간 전까지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에 관한 사무의 장애를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에게 있습니다.

17.4.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대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7.5.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도 불구하고 우리 공사가 계약 체결 전 산출내역서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 계약 체결 전까지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우리 공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7.6.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가급적 지역사업자의 참여지분율을 49% 이상으로 하도록 권장하며, 낙찰자는 가급적 강원특별자치도 내 생산제품이나 장비 및 인력을 우선 사용하여야 합니다.

17.7. 본 입찰은 우리 공사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그 밖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ㆍ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과 본 입찰에 관한 서류에 따릅니다. 입찰에 관한 서류의 내용 중 의미를 알 수 없는 부분은 반드시 우리 공사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해석에 이견이 있을 때는 우리 공사의 해석에 따릅니다.

17.8.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의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는 우리 공사 안전감사실(☎033-259-6141) 및 홈페이지(www.gdco.co.kr – 고객만족 – 고객의소리(민원센터))를 통하여 익명으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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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충정보 제공처

본 입찰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연 락 처

계약 관련 문의

강원개발공사 자산계약팀 (☎033-259-6328)

과업 관련 문의

강원개발공사 신사업팀 (☎033-259-6153)

중대재해처벌 관련 문의

강원개발공사 안전팀 (☎033-259-6384)

비리·불공정행위신고

강원개발공사 안전감사실 (☎033-259-6141)

전자입찰이용안내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