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시공사 공고 제2025-7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탑동 이노베이션밸리 종합홍보 용역
○ 과업내용 : 별첨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365일)
○ 용 역 비 : 금249,711,000원(금이억사천구백칠십일만일천원,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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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총액)
○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불가
3. 가격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 일시
○ 가격 전자입찰 개시 일시 : 2025.03.05.(수) 17:00
○ 가격 전자입찰 마감 일시 : 2025.03.24.(월) 15:00
○ 개찰 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예정일 : 2025.03.24.(월) 이후)
○ 전자입찰(개찰) 장소 : 수원도시공사 입찰집행관 PC
○ 유의사항
※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시스템을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불가(미제출 시 무효처리)
※ 가격제안서는 별도 작성하여 밀봉 및 인감 날인 후 제안서 제출 시 추가제출
※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에 제출한 입찰금액과 수원도시공사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수기제출)의 금액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에 제출한 입찰금액을 인정 함
※ 전자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가격입찰서의 입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제출일시 : 2025.03.24.(월) 09:30~14:00
○ 제출장소 : 사업기획처 강기현 대리(☏031-369-2914)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126, 더함파크 2층, 사업기획처)
○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 등 불가)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관련 서식 참조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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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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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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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등록 공문(대표사), 제안 참가(응모) 시청서 <서식 제1호> 및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 제1-1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등록증(신고필증) 사본 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서식 제2호>
마) 위임장 <서식 제3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대리인 등록에 한함(신분증 지참)
바) 확약서 1부 <서식 제4호>
사) 보안서약서 1부 <서식 제5호>
아)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서식 제6호>
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서식 제7호>
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8호>
카) 확인서(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서식 제9호>
타)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 각 1부
파)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하)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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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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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정량적 평가 서류 : 2부(원본 1부, 사본 1부)
① 일반현황 및 주요 연혁 <서식 제10호>
② 참여기술자 인력 현황(총괄) <서식 제11호>
③ 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서식 제12호>
④ 참여기술자 개인별 이력사항 <서식 제13호>
⑤ 유사용역 수행실적 <서식 제14호>
⑥ 재무(경영상태) 구조 <서식 제15호>
⑦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서식 제16호>
나) 정성적 평가 서류 :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① 제안서 10부
② USB 1매 제출
※ 한글2018, PDF2018, PPT2016 이하 버전으로 작성
※ 제안서는 보관용 1부만 업체명을 표기하며, 평가용 9부는 업체명 미표기
※ 평가용 제안서에 업체명, 로고 등 식별 가능한 정보를 표기할 경우 감점처리
다) 가격제안서 : 1부 <서식 제17호>
라) 원가계산서 : 1부 <서식 제18호>
※ 반드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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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자세한 사항 등은 「제안요청서」에 규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제안서 평가 (※추진현황 및 여건 등에 따라 일정, 장소 등 변동 가능)
○ 일 시 : 2025.03.27.(목) 14:00
○ 장 소 : 수원도시공사(더함파크) 3층 대회의실
○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제출자 추첨에 의함.
※ 발표 순서 추첨을 위해 13:30까지 발표자 참석 요청
※ 발표 순서 추첨에 불참한 제안자는 입찰참가 등록이 자동 취소되므로 주의
○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서 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 유의사항
※ 제안서 제출자는 다른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 청취를 할 수 없음
※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평가부문 및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 함
※ 제안업체는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 설명을 실시하여야 하며 불참시에는 평가에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제안서 설명은 제안사(주사업자)의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하며,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총괄책임자(PM)와 다른 경우 제안발표를 제외하고 기 제출된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 함
※ 업체별 참여자 수는 5인 이내로 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 함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하며, 평가위원의 동의를 얻어 일부 감점 처리할 수 있음
○ 가격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항목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함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9901)] 또는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9902)]업종을 등록한 업체
- 사업등록증 상 부동산 분양 또는 임대를 위한 홍보기획, 광고제작 또는 광고대행(업태 : 서비스, 업종 : 광고업)으로 등록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자 간 경쟁제품 “기타행사 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제안요청서와 공고서 및 관련 법령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당해 입찰업체의 결격 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 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질의 및 답변
○ 질의일시 : 2025.03.10.(월) 09:00 ~ 16:00 (※입찰공고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 질의서 접수는 <서식 제23호>에 의한 이메일 질의에 한하며, 전화 또는 팩스 등으로 질의하거나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가지지 못함
※ 이메일 주소 : sudcconsult@suwonudc.co.kr
○ 질의 접수 시 전화로 수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업체명, 연락처 등 질의자를 특정할 수 있는 정보가 누락 된 경우 답변하지 않음
※ 수신 여부 확인 : 개발사업본부 사업기획처(031-369-2914)
○ 질의서 작성은 1문항 당 1페이지 이내로 간결하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업체별(공동도급의 경우 1개 업체로 간주) 1회에 한함
○ 질의 답변사항은 수원도시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개별 통보 하지 않음)
○ 답변일시 : 2025.03.14.(금) 16:00까지
※ 답변일자가 변경될 수 있으며, 공사 홈페이지에 일정 별도 게시
○ 질의서에 대한 답변사항은 본 제안 요청서의 추가 또는 수정사항으로 간주하며 제안요청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요청서 내용과 상충되는 경우 질의서 답변 내용이 우선함
○ 질의 답변사항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8.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의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결정기준)을 적용하여 수원도시공사에서 작성한 제안 평가항목 및 배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평가는 기술능력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배점한도 100점 기준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평가 20점, 정성적평가 60점)과 입찰가격평가 20점으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결과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중 종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하며 종합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예정가격을 작성할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 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 (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관련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1. 청렴이행서약서 및 권리보호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사람은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는 계약체
결 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사람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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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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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3. 계약의 체결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 본 제안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각종 문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됨으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입찰 유의서, 용 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와 청 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 부담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부가세 제외)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참고하시고,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실 계약담당(031-240-2823), 용역에 관한 사항은 사업기획처 미래사업부(031-369-29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03.05.
수원도시공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