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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83004-000 공고일시  2025/03/05 09:45
공고명 2025년도 어업용 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공고담당자 정설아(☎: 051-220-41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3/1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847,000 원
   
배정예산
44,847,000 원
   
추정가격
40,77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사하구 공고 제2025-295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도 어업용 폐기물 처리용역

추정금액

금44,847,000원

현장설명 일시 ・ 장소

생   략

기초금액

금44,847,000원

입 찰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3. 7.(금) 09:00

추정가격

금40,770,000원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3. 10.(월) 18:00

부가가치세

금4,077,000원

입 찰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5. 3. 11.(화) 10:00

관급자재비

-

개     찰     일    시

2025. 3. 11.(화) 11:00

기타비용

-

개     찰     장    소

사하구 재무과 입찰집행관PC


2. 용역개요

 가. 용역위치 : 사하구 관내 항·포구 등 어업활동 지역

  나. 용역규모 : 폐합성수지류 151톤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3. 계약방법

 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 총액, 제한경쟁(지역)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설명서(과업지시서 등)로 갈음합니다.

     ○ 열람(문의)장소 : 사하구 해양수산과 김지하(051-220-4504)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서류에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신규사업자 포함(법인은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일 기준)〕로서,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 시설계 폐기물)과 폐기물중간(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 중간(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득한 업체의 경우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합성수지류 등의 품목을 포함하여야 함

     ※ 폐기물중간(종합)재활용 업체가 폐기물을 직접 수집·운반하지 않는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 시설계 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2개사 이내)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종합)재활용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이나 계약에 중복하여 참가할 수 없음

     ※ 폐기물 자체 수집·운반 시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6항에 따라, 폐기물중간(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자는 수집·운반업 허가를 받지 아니하고 처리 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할 수 있음

 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3. 7.(금) 09:00 ~ 3. 11.(화) 10:00

 나. 본 입찰서(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정부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면세사업자도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7. 개찰일시, 장소 및 재입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3. 11.(화)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재무과 입찰집행관PC

  다. 재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3. 11.(화) 15:00

 라. 개찰 후 낙찰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통보없음-투찰자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2025. 3. 11.(화)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8.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서 제출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따라 무효에 해당하며, 당해 견적서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자격 유효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낙찰예정자가 되며, 낙찰하한율 미만일 경우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가 불가피한 사유로 계약 미체결 시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통지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우리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 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사하구 재무과     ☎ 220-4144

     2) 용역에 관한 사항              : 사하구 해양수산과   ☎ 220-4702

     3) 공직자비리 신고센터           : 사하구 소통감사실 ☎ 220-5902

     4)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전자계약 시행 안내 ≫

 

 

 

 

  ○ 사하구에서는 계약업무의 투명성 제고 및 낙찰업체의 기관 방문에

     소요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5. 3. 5.


부산광역시 사하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