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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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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5618-000 공고일시  2025/03/05 09:55
공고명 2025 아시안 푸드 페스타 행사대행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공고담당자 박진희(☎: 054-480-50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17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7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3/1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000,000 원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 공고 제2025-661호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거 『2025 아시안 푸드 페스타 행사대행 용역』의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 2025 아시안 푸드 페스타 행사대행 용역

  나.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7. 31.까지

                   ※ 행사기간 : 2025. 5. 27.(화) ~ 5. 31.(토) / 5일간

  다. 기초금액 : 금90,000,000원(금구천만원) *부가세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나라장터(G2B) 입찰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출마감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인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축제기획및대행서비스(물품분류번호: 9015189001)]을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허

     ※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에 참가한 후라도 그 이후에 입찰참가 제한 대상이 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및 입찰과 관련된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추진일정

구   분

추 진 일 정

비   고

사전규격공고

2025. 2. 24.(월) ~ 3. 1.(토)

 

입찰공고

2025. 3. 5.(수) ~ 3. 17.(월)

- 구미시 홈페이지 및 조달청(나라장터)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2025. 3. 17.(월) 10 ~ 17시

- 구미시청 위생과 식품안전팀(별관 4, 2층)

- 제안서 접수시 평가위원 추첨

제안서 평가

2025. 3. 19.(수) 14시 예정

- 장소 : 구미시청 별관4 재난안전상황실

- 평가 : 제안서 평가위원회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2025. 3. 20.(목) 이후

- 우선협상대상자 개별통보

- 미선정 업체 통보 생략

협상 및 계약체결

- 협상기간 :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제안응모신청 업체에 한해 개별 통지


5. 입찰등록 및 제안응모신청서 제출(방문제출)

  가. 제출일자 : 2025. 3. 17.(월) 10:00 ~ 17:00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이메일, 우편접수 등 불가)

  다. 접수장소 : 구미시 위생과 식품안전팀(☎054-480-5593)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 55, 구미시청 별관4 2층, 위생과)

  라.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서류

    - 대표자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 대리인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마. 방문제출 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할 것

    ※ 사본으로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6. 제안서 평가 안내

  가. 기술능력평가(90점, 정량평가 20 / 정성평가 70)

  나. 일   시 : 2025. 3. 19.(수) 14:00 예정

  다. 장   소 : 구미시청 별관4 재난안전상황실

    ※ 일시 및 장소는 우리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

  라.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마. 발표방법 : 업체당 30분(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입찰 참가자가 다수일 경우 발표 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바. 발표순서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역(逆)순으로 하며, 타 업체의 발표를 들을 수 없음

  사. 평가방법 및 배점 : “제안서 평가” 부분 참조

  아. 입찰가격평가(10점) : 기술제안서 평가와 별도로 할 수 있음

  자.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7. 사업자 선정 방법

  가. 기술능력평가(90점) 및 입찰가격평가(10점)를 합산한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 결정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다. 협상 적격자와 협상 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 순위와 협상 일정을 개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8.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등록 시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로 갈음)하여야 함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구미시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음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10. 청렴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의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해야 하며, 입찰 등록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 사항

  가. 입찰등록 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 지방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와 관련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사항 이외에는 공개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공모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마.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바. 사업기간은 발주청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구미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 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구미시와 협의하여야 함.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구미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자.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차.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기관의 해석이 우선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카. 기타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구미시 위생과 식품안전팀(☎ 054-480-5593),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구미시 회계과(☎ 054-480-50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 할 경우 제안요청서를 우선 적용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5일


구미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