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82358-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3/05 10:02
공고명 2025학년도 3학년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공주교육청 봉황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공주교육청 봉황중학교
공고담당자 백은수(☎: 041-854-27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3/1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9,825,000 원
   
배정예산
189,825,000 원
   
추정가격
172,56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봉황중학교 공고 제2025 - 6호

                                           

(긴급) 2025학년도 3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이하‘지방계약법시행령’이라한다.)

제18조(2단계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3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제안요청서 등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 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3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여행기간

2025. 5. 13.(화) ~ 2025. 5. 16.(금), 3박 4일

 *사전답사 일정: 2025. 3. 25.(화) ~ 2025. 3. 27.(목), 2박 3일, 변경가능

여행장소

일본 오사카 등

참가예상인원

 총128명(학생 121명, 인솔 7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여행일정

 과업의뢰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여행경비내역

 국외현장체험학습 경비(사전현장답사 경비 포함)는 일정에 따른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현지교통비, 현지 가이드 비용, 기관방문 섭외 비용, 안전요원 비용, 본행사 및 사전답사 왕복 국내차량비(학교<->청주공항), 해외여행자보험(2억 이상) 등 여행경비 일체

항공권

일정

출발장소

항공시간

항공사

비고

5월 13일

청주

10:05~11:50

티웨이

 

5월 16일

오사카

12:50~14:35

티웨이

 

  

항공권은 본교이름으로 확보되어있으며,

   발권은 항공권을 확보한 여행사에서 진행하며 낙찰자가 이를 인수해야 함

기초금액

금189,825,000원(부가세포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5. 3. 13.(목) ~ 2025. 3. 17.(월) 12:00

※ 평일은 09:00~16:00까지 접수(마감일 제외), 토·일·공휴일은 접수불가

※ 제출장소: 봉황중학교 행정실 ※ 제안설명회 없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3. 17.(월) 12:00

개찰일시및장소

2025. 3. 18.(화) 10:00, 봉황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에 따라 개찰시간은 지연될 수 있음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함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학생, 교직원 구분)를 각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입장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니다.

   - 규격 입찰(직접 방문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제한총액입찰, 전자입찰)

   - 지역제한(충청남도) 입찰이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

     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

     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시

    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

    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하며,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

     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

     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제92조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2단계 입찰(규격ㆍ가격 동시입찰)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

     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

     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

     에는 낙찰을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조에 따라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6.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본교 홈페이지, 공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G2B) ⇒ 제안서 접수(봉황중   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G2B) ⇒ 선정위원회 평가로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5항에 따라 규격 입찰 적격자에      한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2025. 3. 13.(목) ~ 2025. 3. 17.(월) 12:00 (기한엄수)

  ※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마감일은 09:00~12:00까지

  

  나. 제안서 접수장소 및 제출방법: 봉황중학교 행정실 직접 방문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반드시 붙임 제안요청서를 확인하고 제출하여야함)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 지참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아래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1부 및 신분증 지참

           (위임장의 경우 상기 등록증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재직증명서 각 1부.

   2) 업체의 일반현황 1부.

   3) 관련용역 실적 증명서 1부.

   4) 과업수행계획서 6부.

   5)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1부.

   6)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 1부.

      (재직증명서 또는 3개월간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8)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9) 각서 및 확인서 1부.

   10)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11) 그 외 증빙을 위한 서류 1부.      

    제안서 작성시 유의사항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라. 제안 설명회 안내 : 제안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안서 평가 

  1) 평가일시 : 2025. 3. 17.(월) 15:00(예정)

  2)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상 평가표에 의거 자체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평가하고, 평가결과는

     따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 가격 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3. 13.(목) ~ 2025. 3. 17.(월) 12:00

  2) 제출방법: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 전자 입찰로만 진행


사.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3. 18.(화) 10: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 입찰서를 개찰함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함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심사 결과 80점 이상자를 적격자로 확정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한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다. 입찰자의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심사표 따라 심사하니 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 심사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 심사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     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봉황중학교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물품계약 특수조건, 천안성성중학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특수조건, 이행각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안전행정부 회계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제출된 등록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에 의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은 봉황중학교 행정실 백은수(☎041-854-2772), 용

     역내용 및 제안서평가 관련 사항은 담당교사 배윤섭(☎041-854-40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시스템 이용 문의: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1588-0800)

  다. 본 공고문은 봉황중학교 홈페이지 학교소식-공지사항, 공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나라장터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2025.  3.  5. 



 봉 황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