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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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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5525-000 공고일시  2025/03/05 10:03
공고명 2025 충북 농식품 해외 안테나숍 운영
공고기관 (재)충청북도기업진흥원 수요기관 (재)충청북도기업진흥원
공고담당자 박근식(☎: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3/2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7,000,000 원
   
배정예산
177,000,000 원
   
추정가격
16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충청북도기업진흥원 공고 제2025 – 40호


용 역 입 찰 공 고(협상에 의한 계약)


2025. 3. 5.

재단법인충청북도기업진흥원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 충북 농식품 해외 안테나숍 운영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 11. 24.(사업비 정산 시점까지로 함)

  ○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추정)금액 : 금17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3. 25. 14:00까지

    - 가격입찰 : 전자입찰(G2B) / 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진흥원 방문제출)

  ○ 낙찰자 결정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계약, 제한경쟁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2024.7.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2.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충청북도 내 본점을 둔(지역제한입찰 용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2024.12.6.)」의 제20조(제한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 1항 6호에 의거 추정가격이 행정안전부령으로 정하는 금액 미만인 계약의 경우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로 제한입찰 가능

      ※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4.7.10.)」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2024.12.6.)」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가지고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4.7.10.)」의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4.11.1.)」제 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거 추정가격이 1억원 이상으로서 물품 또는 용역을 조달하는 경우에는 중소기업자 간 제한경쟁입찰에 따라 조달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접수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 참가 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전문무역상사 지정기업 : 전자입찰 시 전문무역상사 지정서무역업 고유번호 부여증 소지

  공동계약은 불허


3. 입찰 방법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 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 :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며, 가격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가격은 자부담금(20%) 부분을 제외한 금액이오니, 투찰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 산출내역서 항목은 과업지시서의 지원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3. 5. 14:00 ~ 2025. 3. 25. 14:00까지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2025. 3. 25. 15:00

       ※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개찰 진행

    - 입찰 및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안서 제출 : 직접 제출(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마감일시 : 2025. 3. 25. 14:00까지

    - 장    소 : 충북기업진흥원 2층 경영기획부(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산로 50)

 ○ 제안서심사 일시 및 장소 : 추후 개별 통보 ※ 업체 제안발표(PPT) 15분, 평가위원 질의응답 15분 내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과업지시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에 게시된 내용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입찰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합니다.


4. 제안서 접수

  ○ 방    법 : 방문접수 원칙(우편접수 불가)

  ○ 제출기한 : 2025.3. 25. 14:00까지

  ○ 장    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산로 50, 2층 경영기획부(우편번호 : 28399)

  ○ 알림사항

    - 가격 투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는 방문접수로 진행합니다.

    - 제안서 제출 전에 나라장터(G2B)를 통해 반드시 가격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 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류(필수 제출 서류)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날인하여 제출

   주의 : “원본대조필”아님

    ① 참가 제출 공문서(각 제안사 양식) 1부

    ② 입찰 참가신청서 1부(법인인감 날인) *제안요청서 참조

    ③ 법인등기부 등본 및 사업자등록증명원(홈텍스 발급) 각 1부

    ④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제안요청서 참조

    ⑤ 서약서, 보안 서약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각 1부 *제안요청서 참조

    ⑥ 일반현황 및 인원 현황 각 1부 *제안요청서 참조

    ⑦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⑧ 중소기업확인서 1부

    ⑨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수출 실적증명서 각 1부(2022년~2024년)

      - 수출입신고필증 등 한국 농식품 수출입 실적임을 입증할 서류

    ⑩ 제안서 평가 관련 자료

      - 제안서 및 제안서 요약본 각 10부, 제안서 전문 수록 USB 3개

        (제안회사명 표기 1부 / 제안회사명, 로고, 대표자명 등 미표기 9부)

      - 기타 평가 관련 자료(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⑪ 입찰대리인이 접수하는 경우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中 1) 1부 *제안요청서 참조

      - 4대보험(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부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신분증만 지참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납부면제

    -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견적)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견적)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 보증금 귀속 등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진흥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및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4.7.10.)」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2024.12.6.)」 제42조(입찰무효)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4.1.)」 제11장(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 참가 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 참가 자격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 자격을 갖추지 않은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평가 및 협상 대상자 선정․협상기준

  ○ 평가방법 : 기술평가심사위원회 구성/개최(제안서 내용의 심사 평가) ※세부내용 붙임 참조

    - 개최일시 : 확정일정 추후 개별통지(장소 : 미정)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 기술평가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이행능력 점수가 높은 자, 입찰금액이 낮은 자, 추첨 순으로 제안자를 정합니다.(추첨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 추첨방식에 의함)

  ○ 제안서평가는 제안서 제출 업체 순으로 제안내용에 대하여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합니다.

    - 세부내용 : 제안 요청서 참조

      ※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제안내용 평가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2012.8.25.)」 및 「청렴계약특수조건(2012.8.25.)」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며 낙찰자로 결정되어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 정보처리장치에 게시된 내용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입찰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평가 자료에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관계법규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으며 낙찰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 입찰공고 및 개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되니, 개찰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가 제출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체 제재 등 조치를 할 수 있으며,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진흥원에 귀속 조치하게 됩니다.

  ○ 무자격자가 행한 제안이나 제안서상의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된 경우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에 의한 제안 등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 해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평가 결과와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공휴일에는 접수하지 않으며, 우편 접수는 인정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방문접수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과 관련된 소요 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관련 : 경영기획부 박근식 부장(☎043-230-9720)

 ○ 과업내용 : 농식품유통본부 김예림 대리(☎043-270-022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 진흥원 홈페이지(www.cba.ne.kr→입찰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