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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5443-000 공고일시  2025/03/05 10:22
공고명 [긴급] 2025학년도 나주교육지원청 산포초등학교,산포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소윤(☎: 061-330-0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3/1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8,870,800 원
   
배정예산
98,870,800 원
   
추정가격
89,882,545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93호


 [긴급]2025학년도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통학차량 임차용역(산포초,산포초병설유) 입찰 공고


2025. 3. 5.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나주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참여민원-교육신문고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통학차량 임차용역(산포초,산포초병설유)

  나. 용역기간: 2025. 5. 1. ∼ 2026. 2. 28.(학교별 운행일수 상이) 

  다. 용역규모: 총 2대(유‧초 통학버스 안전요원 포함)

    1) 산포초등학교병설유치원: 36인승 이상 버스 1대(195일)

    2) 산포초등학교: 21인승 이상 버스 1대(197일)

  라. 기초금액: 금98,870,800원(추정가격 89,882,545원, 부가가치세 8,988,255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용역내용: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관내 학교 학생(원아) 등·하교 및 현장체험학습 수송 업무

    ◦ 세부내역 및 운행일수: 각급학교 과업내용서(특수조건) 및 운영 계획서 참조

    ◦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 대금은 실제 이행기간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내용서(특수조건)을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개시 및 마감일시: 2025. 3. 7.(금) 10:00 ~ 2025. 3. 11.(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2025. 3. 11.(화) 11:00

   ◦ 개찰장소: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라남도,광주광역시)대상 용역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마.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합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면허를 소지하고,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 및 별표 2의 차령 요건을 충족한 차량이어야 하며,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또는 광주광역시 내에 둔 업체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 7811189902]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 국가종합전자 조달 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8조(등록정보의 이용) 제1항에 의거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 특히 입찰(견적)대리인은 견적제출 당시 반드시 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다음 증명자료(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 된 임원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공동이행)이 가능하고, 공동수급 구성원은 모두 위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공동수급 시만 해당)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공동수급협정서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8조에 따른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동일한 입찰·계약 등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체는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며, 입찰 후에 구성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으며 면허(등록) 미보유자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해서는 안 됩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상호 협의하여 대표자를 선임하되, 출자비율 또는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자 중 가장 우수한 자격을 갖춘 업체를 선임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으로 참여시 반드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52호)의 제6장(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제출

  가.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통학차량 임차 용역 과업내용서(특수조건) 및 운영 계획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8.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확약서로 제출하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자 결정통보를 받은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995%)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통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5조제1항제5호

       ([별표 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 추정가격 5억원미만 적용)

    1) 이행실적 평가(금액) 기준: 금98,870,800원(부가가치세포함)

     - 동등이상용역 이행실적의 범위: 유·초·중·고 통학버스 운송용역 실적

      - 유사용역 이행실적의 범위: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동등이상용역을 제외한 20인승 이상 버스운행실적

      ※이행완료된 실적에 대해서만 인정함(발주자가 직접 발행한 실적증명서만 유효함)

    2) 유의사항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이내 실적을 인정하므로 실적증명서상 이행실적내용(이행기간)을 포함하여 발급받아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관련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날인)

    3)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함(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0]적용)

    4) 기술능력: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을 적용하며, 입찰공고일 이전 최신의 공시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고, 공시비대상자의 경우 E등급으로 평가합니다.

    5) 신인도: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1] 적용

    6) 결격사유 평가기준

     - 차량은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기준 자기의 명의로 등록한 것(「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84조제1항에서 정한 차령 이내인 것에 한함)으로「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에서 의무로 정한 보험, 「자동차관리법」의 규정에 의한 정기점검ㆍ검사 기타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여 해당용역의 목적에 적합하게 운행할 수 있는 것에 한하여 인정[압류(가압류)가 설정되어 있거나 임시운행허가인 경우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압류(가압류)해제 또는 정식 운행을 위해 등록한 등록원부 등 입증서류를 제출하여야 함]하며 입찰공고에서 명시한 차량요건에 충족함을 증명하지 못한 경우에는 결격으로 평가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자동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이행을 하지 않거나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여 이행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0. 적격심사 시 함께 제출할 서류

 가.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적격심사 서류와 같이 접수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 합니다.

    ❍ 장비보유 증빙서류

      - 장비보유기준실적 충족여부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교통안전정보조회 결과서, 보험(공제)가입증명서, 제출장비현황 총괄표, 정기점검ㆍ검사합격증명서류),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세버스교통안전정보 공시등급’이 적용된 평과결과서는 적격심사서류와 같이 접수합니다.

      - 위 자료상의 보유장비는 과업이행에 투입될 차량으로 보고 ‘제출장비현황 총괄표’를 각급 학교에 송부할 예정이며, 차후 투입차량에 변동이 발생 시 반드시 학교장의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출장비현황 총괄표’는 공고서에 첨부된 파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통보를 받은 자는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시 제출할 서류(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신청서 1부.

      - 적격심사자기평가서 및 심사표 1부.

      -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직영차량 운행각서 1부.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등급 사본 1부.

      - 기타 계약담당자가 요청하는 서류

      - (유의사항) 입찰참가자는 상기 서류를 적격심사 서류 제출마감일까지 제출 후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담당자(김소윤 Tel.061-330-0172)에게 접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송 중 분실 또는 훼손이나 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제출서류가 위변조임이 판명될 시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를 적용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전라남도교육청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에서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자 유의사항

  가.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차량배정

     - 계약상대방은 임차차량을 고정 배치하여야 합니다.

     - 직영차량을 배정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 및 별표 2의 차령 요건을 충족한 차량으로써 냉ㆍ난방시설이 완비되고 후방보행자 안전장치(후방영상장치, 접근경고음 발생장치, 후진경고음 발생장치) 및 전 좌석 안전벨트가 설치되어야 하며, 스노우타이어를 구비하고, 「교통안전법」제55조(운행기록장치의 장착 및 운행기록의 활용 등)에 의한 ‘운행기록장치’를 장착하여야 합니다.(차량 대체 시에도 같습니다).

      단, 계약 체결 후 라도 차량에 대한 안전, 노후 등의 민원 발생 시 학교장과 협의하여 결과에 따른다.

     ※ 차량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및 운행기록분석종합진단표 제출

     - 차량 이용 대상이 유치원생ㆍ초등학생인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 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제53조제5항, 같은법 시행령 37조의 4항에 따른 ‘어린이 하차확인장치 설치, 작동되어야 한다(차량 대체 시에도 같다).

     *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제53조의4에 따른 어린이 하차확인장치

     - 차량 이용 대상이 유치원생ㆍ초등학생인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 개  시일 전에 「도로교통법」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학버스의 요건 등)제1호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안전기준(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제19조제8~10항, 제25조제2항, 제25조의2제2항, 제27조제6항, 제29조제1항제4호, 제48조제4항, 제50조제2~4항, 제53조의2, 제53조의4, 제54조제2항, 제94조제3항, 제98조, 제103조)에서 정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차량 대체 시에도 같다).

  라.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설명사항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포함)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 보험료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학교명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포초병설유

618,735

79,950

785,460

산포초

569,133

73,678

722,596

합계

1,187,868

153,628

1,508,056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회계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신설에 따라 계약대금 수령 시 국민연금 납부(완납) 증명서 제출이 의무화 되어 있습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업체는 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서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http://www.g2b.go.kr),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ne.go.kr),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njed.jne.go.kr)에 게재됩니다.

  나. 본 공고문에 대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청 행정지원과 교육재정팀(☎061-330-0172)로, 용역 현장 및 사업에 관한 사항은 우리청 학교지원센터 학교지원팀(☎061-330-0136),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실(☎ 061-260-0271) 및 홈페이지(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이 입찰 공고는 각급 학교 임차 통학버스의 교육지원청 운송 계약에 대해 국토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 2호 위반 행위 시정 통보에 따라 행정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해당 학교에서 계약 체결 및 대금 지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학교별 용역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붙임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2. 제출 장비 현황 총괄표 1부. 끝.

[붙임 1]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5.  .   .)

 

 

  [붙임 2 ]                                     제출 장비 현황 총괄표


  ○ 2025학년도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통학차량 임차 용역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