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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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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5736-000 공고일시  2025/03/05 10:26
공고명 2025년 부산진구 창의체험버스 임차용역 단가계약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담당자 정유정(☎: 051-605-41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3/1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8,900,100 원
   
배정예산
98,900,100 원
   
추정가격
89,909,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 제2025-352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부산진구 창의체험버스 임차용역 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 착수일 ~ 2025. 12. 31.

  다. 과업내용 : 부산진구 초·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시 버스 지원

  라. 운행대수 : 2015년 이후 출고된 45인승 버스 237대 (세부사항 : 과업지시서 등 참고)

  마. 기초금액 : 금98,900,100원(금구천팔백구십만일백원)

    부가가치세 및 주차비, 도로비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사업물량 증감에 따라 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소액수의 용역계약에 따른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

  나. 제한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기준,        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공고 후 신규사업자는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라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업종코드:5805)]을 등록하고, 차량은 반드시 계약자 소유의 직영차량        (지입차량불가)으로 2015년 이후 출고된 45인승 15대 이상을 보유한 업체

  다. 성능이 우수하고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차량으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을 제공할 수 있는 등 과업지시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 및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바.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시 내 소재학교 학생수송 중에 인사사고가 있었던        업체는 임찰참가를 제한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무사고운행실적 확인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

      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공 고 기 간

2025. 03. 05. (수) 공고일

~

2025. 03. 11. (화) 개찰일

나.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5. 03. 07. (금) 10:00

~

2025. 03. 11. (화)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3. 11. (화) 13:00 부산진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라. 유찰 시 재입찰

2025. 03. 11. (화) 16:00 마감, 개찰은 개찰 당일 17:00

  ※ 유찰 시 재입찰에 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8.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의거하여 사후정산      하며, 입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기초금액 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할 수 있으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반부패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 세부사항 확인 및 문의처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용역에 관한 사항:

부산진구청 교육체육과

051-605-5851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부산진구청 재무과

☎ 051-605-4151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http://www.g2b.go.kr)

 

 



2025년  03월  05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