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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85770-000 공고일시  2025/03/05 10:26
공고명 [혁신]「온라인순번자동화시스템(Net-FUNNEL) 라이선스 사용권 임차」
공고기관 명지전문대학 수요기관 명지전문대학
공고담당자 정민기(☎: 02-300-10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13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3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3/1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5 - 1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혁신]온라인순번자동화시스템(Net-FUNNEL) 라이선스 사용권 임차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36개월

   ○ 납품(구축)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


2. 임차내역

구분

주요기능

수량

소프트

웨어

• SW 산업진흥법에 근거한 GS 품질인증 제품

• 리소스 가용 능력에 맞게 접근 허용수 할당

• Time-To-Live 방식을 통해 대량의 접속요청 수용

• 발급된 사용자용 인증키는 암호화 제공

• 서비스 진입 요청을 위한 통신은 사용자 브라우저만 연결

• 기존 서비스 재 시작없이 접근 허용수 실시간 변경 가능

• 재접속 요청시 순번이 후순위로 부여

• User(접속요청유저수) : 5,000 User

• Application 성능 관리 및 사용자 체감 성능 모니터링 기능 제공

• 다양한 모니터링 및 통계, 리포트 기능 제공

1식

※ 세부내용은 붙임1(과업지시서) 확인


3.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5.03.05.(수)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5.03.13.(목), 09:00 ~ 11:00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입찰

2025.03.13.(목), 13:00 ~ 15:00

전자조달시스템 입력(스타빌)

(https://www.starbill.co.kr)

개찰

2025.03.13.(목), 15:00~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및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자) 신고업체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사업장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 입찰 참가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위임장 제출)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5.03.13(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25.03.13(목)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① ~⑥) 온라인(PDF파일)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입찰가격 투찰 가능“★”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④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⑤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각 1부

      ⑥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6. 대금지급 : 임차비용은 1년 단위 지급


7. 재공고 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8.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9. 입찰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1.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공고문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2. 문의처 : 구매시설팀(02-300-1038)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03. 05.


명지전문대학 총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제 2025 –  1호

입찰일자

2025. 03.   .

입찰명

 

 

본인은 위의 공고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 지명 등)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 부 하 여  입 찰 참 가 를  신 청 합 니 다.

 

붙임 : 입찰등록서류 각 1부.

 

2025년   3월    일

 

   입찰 참가 신청자 인적사항

 

상호명

: 법인인 경우

 

주소

:

 

신청자

: 법인의 경우 대표자                    (인감)

 

주민 (법인) 등록 번호

:

 

사업장 전화번호

:

 

 

명지전문대학총장  귀하                        

 

비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그림입니다.  

 ◎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사이트 주소 : https://www.starbill.co.kr

 ◎ 문의처 : 명지전문대학 구매시설팀 정민기(02-300-1038, 2020mg@mjc.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