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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85644-000 공고일시  2025/03/05 10:46
공고명 창진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북부교육청 창진초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북부교육청 창진초등학교
공고담당자 하영웅(☎: 051-310-34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5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73,330 원
   
배정예산
10,073,330 원
   
추정가격
9,157,573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진초등학교 공고 제 2025 – 9 호

         

창진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용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우리 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신고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창진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나. 임차기간: 2025.4.23.(수), 2025.4.25.(금) - 운행일정 참조

  다. 임차차량: 45인승 총 15대(1학년 3대, 2학년 2대, 3학년 3대, 4학년 3대,

                5학년 2대, 6학년 2대)

               (※재생타이어 사용 금지, 디지털운행기록계 장착)

  라. 운행일정: 붙임 특수조건 반드시 참조 

학년

일자

차량

대수

운행구간(코스)

비고

1학년

4.25

(금)

45인승

3대

학교 출발(09:10)→ 부산아쿠아리움 도착(10:00)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부산아쿠아리움 출발(14:10)→ 학교 도착(15:00)

2학년

4.25

(금)

45인승

2대

학교 출발(08:40)→ 양산 에코파크성지 도착(09:30)

양산 에코파크성지 출발(14:00)→ 학교 도착(14:50)

3학년

4.25

(금)

45인승

3대

학교 출발(08:50)→ 언양 자수정동굴 도착(09:50)

언양 자수정동굴 출발(14:10)→ 학교 도착(15:10)

4학년

4.23

(수)

45인승

3대

학교 출발(09:00)→ 김해 가야테마파크 도착(09:50)

김해 가야테마파크 출발(14:10)→ 학교 도착(15:00)

5학년

4.25

(금)

45인승

2대

학교 출발(09:00) → 부산 문화예술촌 도착(09:40)

→ 부산 부산 문화예술촌 출발(12:40)→부산시립박물관 도착(13:10)

부산시립박물관 출발(14:10)→ 학교 도착(14:40)

6학년

4.25

(금)

45인승

2대

학교 출발(09:00) → 아르때뮤지엄 부산 도착(10:00)

아르때뮤지엄 부산 출발(14:00)→ 학교 도착(15:00)

  마. 기초금액 : 금10,073,330원(금일천칠만삼천삼백삼십원)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견적 제출 참가 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운송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 천재지변,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침, 현장체험학습 운영 가이드라인 등에 따른 변경사항)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 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부산광역시 지역제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제출), 총액계약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불허합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3. 5.(수), 13:00 ~  3. 12.(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3. 12.(수) 11:00, 우리 학교 계약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을 필하고, 체험학습에 필요한 차량을 동시에 배차가 가능하며(공동도급 및 지입차량 불가능), 본교의 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두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 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계약 체결시 사본 제출)

  라. 계약 차량에 대하여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 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바.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계약 체결시 수의계약 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에 다른 입찰 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계약 체결시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차.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시내 소재 학교 학생 수송 중 발생한 경상 이상의 인사 사고 업체는 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계약 체결시 무사고운행실적확인서 제출)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수의유의서에 따라 견적취소신청서 제출 시 견적 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 제출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견적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견적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부터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하며,‘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g2b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

라.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우리 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실시

  가. 「청소년성보호법」제56조 제1항 제2호 및 제21호, 제5항, 제8항과 「아동복지법」제29조의3 제1항 제18호 및 제5항에 의하여 현장체험학습 및 수학여행을 위한 전세버스 운전자는 아동 관련 기관에‘사실상 노무제공자’에 해당되어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의 조회 대상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로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또는 현장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출발5일전에 전세버스 운전자의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우리 학교로 제출하여야 하며,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에서 결격 사유가 발견되지 않은 전세버스 운전자만 우리 학교에 배정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계약 일반조건,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수의유의서, 차량임차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고객지원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게시된 내용과 첨부되어 있는 안내 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6조를 준용하여 첨부되어 있는 안내 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합니다. 다만,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게시일과 첨부되어 있는 안내 공고문의 안내 공고일이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게시일이 우선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제8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 이후라 하더라도 상부기관(교육부, 부산광역시교육청 등)의 현장체험학습에 관련한 지침, 공문시달로 계약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계약업체와 학교가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은 창진초등학교 행정실(☎051-310-3406)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2025.  3.  .



창진초등학교장



창진초등학교 교직원은 입찰·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