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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85572-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3/05 11:04
공고명 2025학년도 삼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삼산고등학교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삼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조정은(☎: 052-271-993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2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3,486,000 원
   
배정예산
163,486,000 원
   
추정가격
148,62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안내서


    입찰공고번호: 삼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나라장터번호:

    품        명: 2025학년도 삼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개 찰 일 시: 2025. 4. 3.(목) 11:00(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수 요 기 관: 삼산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삼산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공고에서 낙찰자 및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참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합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Ⅰ. 용역 입찰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Ⅵ.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유의사항]

현품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025학년도 삼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공고


2025학년도 삼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공고입니다.

                                                        

                                                                          2025. 3. 5.

삼산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삼산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신문고/울산교육신문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울산교육신문고

※ QR코드 :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 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건명 및 내역

용 역 명

기 간

여행지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 고

2025학년도   

삼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2025.6.9.(월)

~

2025.6.12.(목)

(3박 4일)

◦제주도 일원

(세부일정표 참조)

◦학생: 215명

◦교사및관리자:  19명

◦합계: 234명

163,486,000원

(부가세포함)

예정인원

 및

 팀별인원

 변동가능

  

  나. 경비내역

     여행일정에 따른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포함), 숙박비 (일반호텔 1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차량 임차료(학교-공항 간 45인승 6대, 제주현지차량 45인승 8대, 주차비, 도로비, 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안전요원 4명, 야간안전요원 5명, 의료비, 레크레이션 경비, 여행자보험, 기타 예비비 등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부가가치세 포함)을 여행경비 총액으로 합니다.

 ※ 김해↔제주도 왕복 항공권은 사전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 각종 재난, 감염병, 기타 학교 및 현지 상황 등의 사유로 수학여행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음.


2. 입찰방법

  가.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진행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입찰, 2단계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을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내용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규격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 실시, 개찰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대비 최저가 적용) → 계약체결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3.24.(월) 09:00 ~ 2025.3.26.(수) 10:00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5.3.24.(월) 09:00 ~ 2025.3.26.(수) 10:00

     (※ 접수시간: 평일 09:00 ~ 16:00)               

  다.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4.3.(목) 11:00, 삼산고등학교입찰집행관PC


    ※ 상기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이후 개찰할 예정임

  라. 제출 방법

     1) 제안서 : 직접제출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2)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 인터넷(G2B) 제출

      ※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

  마.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2) 입찰참가신청서[별첨 서식] 1부.

     3)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별첨 서식] 8부.

     4) 최근 5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별첨 서식]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1부.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각서[별첨 서식] 1부.

     11)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12)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3)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4)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후 인감(사용)으로 날인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우리학교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후 가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10.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  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수학여행 일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교사, 학생구분) 여행경비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를 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별첨 서식)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이행서약서」(별첨 서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공고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삼산고등학교 행정실(☎052-271-9934)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 산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