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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5003-001 공고일시  2025/03/05 11:07
공고명 [P.Q]큰솔공원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건설사업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시흥시 수요기관 경기도 시흥시
공고담당자 장인영(☎: 031-310-30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1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3-17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7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3/1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51,000,000 원
   
배정예산
651,000,000 원
   
추정가격
591,818,182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시흥시 공고 제2025–599호


큰솔공원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건설사업관리 용역

사업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안내 공고


「건설기술 진흥법」 제3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1조, 제5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라 시흥시에서 시행하는 『큰솔공원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건설사업관리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등에 관한 안내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4일


시 흥 시 장


1. 용역사업 집행계획

  가. 용 역 명: 큰솔공원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건설사업관리 용역

  나. 위    치: 정왕동 1512번지(큰솔공원 내)

  다. 용역내용: 건축, 기계, 토목, 조경 등 시공단계 건설사업관리 전반 (감독 권한대행 포함)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공사기간 11개월+1개월)

  마. 기초금액: 금651,000,000원(금육억오천일백만원) ※부가세, 손해배상공제료 포함

    ※ 용역금액 중 직접경비[주재비(51,761,401원), 출장비(978,476원), 현지사무원(64,751,916원), 도서인쇄비(615,134원)] 금액(부가세 별도)은 실제 소요비용에 대하여 정산처리하며, 입찰자는 동 금액을 변경없이 투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함

    ※ 용역비, 공사기간, 과업기간 등은 발주청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바. 입찰방법: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가격입찰


2. 입찰예정시기: 2025년 3월 중

    ※ 발주청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수행능력자료를 평가하여 선정된 업체에 한함


3.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건설기술 진흥법」 제26조 규정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건설사업관리)로 등록한 업체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이 필요합니다.

  마.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중ㆍ소기업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규정을 적용합니다.

  바. 공고일 현재 부도 또는 도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공동도급

  가.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하고, 공동이행방식의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다. 공동도급 시 책임 건설사업관리 기술인은 대표사 소속이어야 하며, 각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최소 1명 이상의 기술인을 평가대상기술인에 참여시켜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계약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 대표사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하고 구성원의 과업내용별 비율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라. 지역업체참여도 평가는 사업수행능력평가 공고일 기준 경기도 내에 주된 영업소(본점)를 둔 지역업체와 자발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경우에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하여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를 적용하며, 지역업체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경우에는 0점으로 처리합니다.

   마. 기타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릅니다.


5. 참가등록 및 평가서 등 제출

  가. 평가안내서 교부: 나라장터 홈페이지 또는 시흥시 홈페이지 게시

  나. 참가등록 및 평가자료 제출기한: 2025년 3월 17일(월) 10:00~17:00 제출

  다. 제출장소: 경기도 시흥시 시청로 20, 시흥시청 별관 3층 교통행정과

  라.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우편, 팩스, 퀵서비스 등 불가)

  마. 제출서류: 세부내용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요령을 따름


6. 입찰참가업체 선정 및 입찰방식

  가. 「건설기술 진흥법」 제35조, 같은 법 시행령 제5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가할 업체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나. 입찰자의 선정은 상기 기준에 의한 당해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 시 일정점수 (88.64점) 이상을 획득한 모든 업체를 입찰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단, 선정업체가 1개 업체일 경우는 재공고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5.4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종합평점 산정

        사업수행능력(44점)+책임기술인경력평가(1점)+지역업체참여도(3점)+경영상태(2점)+입찰가격(50점)

      - 지역업체참여도 평가대상 용역입니다.      

      - 책임기술인경력은 평가에서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PQ심사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2점)을 모두 부여합니다.

  라.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령」 제51조 및 제5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르며, 본 사업의 특수성을 감안하여 아래 사항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세부내용은 사업수행능력평가 기준을 따름)

     1) 책임건설사업관리기술인[건축분야, 특급1인]과 분야별 건설사업관리기술인[토목(안전)분야, 중급1인 / 기계분야, 중급 1인] 및 기술지원기술인[건축분야, 고급1인] 총 4인에 대하여 평가합니다.

  바. 입찰일시는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지합니다.

  사. 기술인 업무중첩도 평가를 위한 당해용역의 예정착수일(기준일)은 2025. 3. 27.입니다.

     ※ 타 용역에서 배치 중인 기술인을 본 용역의 참여기술인으로 배치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2025. 3. 26.(예정착수일 전일)까지 철수한다는 발주기관의 철수예정 확인서를 위의 평가서제출 마감기한까지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류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위 기준에 대한 해석에 이견이 있을 때는 시흥시의 해석에 따릅니다.


7.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사업수행능력평가 안내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용어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시흥시의 결정에 따라 평가합니다.

  다.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우리시에서 정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안내서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작성 지침에 의거 사실대로 정확히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평가자료는 「건설기술 진흥법」,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 및 작성지침」 등 관련사항을 정확히 숙지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 기재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용역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고,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가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참여기술인은 공고일 현재 소속회사에 재직하여야 하며 제출된 사업수행능력평가서의 평가대상 건설사업관리기술인이 평가과정과 입찰과정 중 타 발주기관의 사업수행능력 평가대상으로 참여하여 이미 낙찰되었을 경우 동등 이상의 자격을 가진 자로 교체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의 승인을 득한 후 교체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건립공사 착공일정 등을 감안하여 계약체결 이후 시흥시에서 용역착수일 및 건설사업관리기술인 투입인원, 용역기간 등이 변동될 수 있고, 당해 공사에 대한 추진계획 변경 등 사유가 발생하여 해당 용역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작성에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아.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자. 입찰참가대상으로 선정된 업체가 가격입찰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향후 우리 시에서 발주하는 모든 용역에 대하여 참가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 본 용역기간 및 용역비는 우리 시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카. 본 용역과 관련하여 질의사항이 있을 경우 다음과 같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질의일자: 2025. 3. 10.(월) 10:00~17:00

       ※ 회사대표자 명의로 발송한 문서로 접수, 별첨 질의양식 활용

         (접수메일 uwkwon@korea.kr/ 수신여부 필수 확인 ☏ 031-310-3466)

      ※ 질의기간 이후 추가질문은 받지 않으며, 개별방문 및 전화 질의는 받지 않습니다.

     2) 회신일자: 2025. 3. 13.(목) 우리시 홈페이지 새소식란에 게시

      ※ 답변내용은 업체별로 통보하지 않으며, 일괄로 홈페이지 게시 예정

  타.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공고, 계약체결: 시흥시 회계과 (☏ 031-310-3076)

     2) 사업평가서 등 작성에 관한 문의: 시흥시 교통행정과 (☏ 031-310-3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