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 2025 - 26호
『2025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종합 운영 사업』
제한 총액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가. 사 업 명 : 2025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종합 운영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5. 30.까지 (정산 완료 시점)
- 셔틀버스 운영기간 : 2025.04.25~2025.05.11 (17일간)
다. 사업장소 (과업지시서 참조)
- A노선(왕복) :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공원 A노선 승하차장 ~ 선인장, 장미주차장 일원
- B노선(왕복) :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공원 B노선 승하차장 ~ 까치추차장
라. 기초금액 : 일금일억칠천만원정 (₩17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 가격 : 공급가액 금154,545,455원, 부가가치세 금15,454,545원
- 차량 운행 대수 조절에 따라 감수 조정 시 사업 금액도 감액될 수 있음.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제업체도 입찰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제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마. 사업량 : 총 246대 (차량 운행 대수 조절에 따라 가감 할 수 있음.)
바. 운행방법 및 과업 세부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개찰 일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및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기간 : 2025.03.05. ~ 2025.03.13. 16:00
라.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자 : (개시)2025.03.05. 18:00 ~ (마감)2025.03.13. 16:00
마. 개찰일시 : 2025.03.13. 17:00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을 희망하는 업체는 아래의 모든 항목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 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 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 5805) 등록 업체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으며 해당 업종의 사업체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4. 입찰 조건 및 참가 제한 사항
가.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과업지시서 및 공고문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업체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본 사업 수행과 관련된 민․형사 책임은 입찰업체(대표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적격심사 추진 사항
가.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에 의거 적격심사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 시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나. 적격심사 각 평가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7.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재단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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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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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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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 참고)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등 참조)
9. 행정 및 기타 참고 사항
가.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함.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대한 입찰공고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우리시 홈페이지(www.flower.or.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라.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마. 낙찰자는 2025년 6월 이후 사업비 청구 시 계약금액(부가가치세제외)의 1.5%이상의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함.
바. 기타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행정지원TF팀 (☎031-8075-9521)
2025. 3.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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