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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85442-001 공고일시  2025/03/05 11:37
공고명 농업용 저수지 자동계측시스템 3차원 데이터 구축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공고담당자 김수지(☎: 055-359-51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3/1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000,000 원
   
배정예산
45,000,000 원
   
추정가격
40,9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양시 공고 제2025-551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안내 공고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농업용 저수지 자동계측시스템 3차원 데이터 구축 용역

설계 금액

45,000,000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03. 06.(목) 09:00

기초 금액

45,000,000

입찰참가자격마감일시

2025. 03. 10.(월) 18:00

 

추정 가격

40,909,091

접 수 마 감 일 시

2025. 03. 11.(화) 12:00

부 가 세

4,090,909

개   찰   일   시

2025. 03. 11.(화) 13:00

 

 

 

개   찰   장   소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용  역  개  요

○ 기    간: 착수일로부터 60일

○ 위    치: 밀양시 상동면 가곡리 132-1번지 외 4개소

○ 사업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 담당부서: 밀양시 지역개발과 농업기반담당(055-359-5254)

입찰 및 낙찰방법

총액입찰, 전자입찰, 견적입찰, 적격심사비대상

제한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선(88%)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남도 내에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을 갖추고, 

  ①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측지측량업(업종코드: 5021) 또는 공공측량업(업종코드: 5023)을 등록하고, 영상처리업(업종코드: 5028) 및 수치지도제작업(업종코드: 5029) 모두 등록한 업체

  ② 항공사업법 제48조 및 동법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따라 초경량비행장치사용사업

     (업종코드: 6039)을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제출해야함.)

※ 과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계약 체결 시 아래 서류 제출이 가능한 업체

    1) 무인수심측량선 제조업체인 경우 공고일 이전의 납품실적확인서

    2) 무인수심측량선 구매업체인 경우 공고일 이전의 구매확인서(세금계산서 등)

계약 체결 시 “납품실적확인서 또는 구매확인서”를 제출하여야 적격업체로 인정되며,

    미제출시에는 부적격 처리함(적정 판정여부는 발주부서(055-359-5254)에서 판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위 시스템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공동도급 불허


4. 예정가격 작성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낙찰자 결정은“가”항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된 경우 당일 재입찰하며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 일시까지 우리 시 회계과 및       지역개발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      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 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밀양시 청렴계약이행 서      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적격심사      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 하여야 하며, 계약완료 후 대가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공급가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miryang.go.kr)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회계과(359-5147 담당자: 김수지)로 기술사항은

    지역개발과(359-5254 담당자: 박형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3.  05.


밀양시분임재무관

 부정·부패방지 밀양시 클린 민원 안내문

 

 

 

 

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실명신고: 기획감사담당관 감사담당 055-359-5040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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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패는 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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