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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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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6578-000 공고일시  2025/03/05 13:59
공고명 북평여자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북평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북평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하지은(☎: 033-530-75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058,000 원
   
배정예산
42,058,000 원
   
추정가격
38,23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북평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7호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북평여자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용 역 명

2025학년도 북평여자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수련활동 기간

2025년 4월 2일(수) ~ 2025년 4월 4일(금) (2박3일, 6식)

수련활동 장소

강원특별자치도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예 정 인 원

총 167명(1학년 학생 160명, 인솔교사 7명)

※ 단,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기 초 금 액

기초금액: 금42,058,000원(금사천이백오만팔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  생 : 257,000원 * 160명 = 41,120,000원

 - 교직원 : 134,000원 * 7명 = 938,000원

 ※ 학생: 2박 6식(교육활동비 및 시설이용료 포함)

교직원: 2박 6식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기간

2025. 3. 6.(목) 10:00

~ 2025. 3. 17.(월) 10:00

제안서평가일

2025. 3. 17.(월) 15:00

*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제안서 제출장소

북평여자고등학교 

교육행정실

과업 및 제안

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개 찰 일 시

2025. 3. 18.(화) 11:00

개 찰 장 소

북평여자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나.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 : 총인원 167명(학생 160명, 인솔교사 7명)(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 경비 : 숙식비(2박6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기타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단, 여행자보험, 버스임차료 제외)

3) 인솔교사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숙식비)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각각 제출하고,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및 지역제한 경쟁입찰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FAX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마.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제10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 등)등록을 필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공고일 현재 수련시설이 강원특별자치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우수’ 이상을 받은 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과(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 내지 제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및 제안설명회

    과업설명회 및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본 공고문과 붙임 내용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체험활동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80점이상, 필요시 현지답사 후 적격자 확정) → 가격개찰 [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3. 6.(목) 10:00 ~ 2025. 3. 17.(월) 10:00

     ※ 평일 09:00 ~ 16:00까지 접수,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장소 : 북평여자고등학교 행정실(☎033-530-7506)

  다. 제출방법 :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수련활동용역 제안서[붙임2] 10부.

    3)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중․고등학교 실적만 제출)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우수’ 이상 관련 증빙자료 1부.

       (또는 관할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표 및 프로그램인증 관련 증빙자료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10)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1부.

    11)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3)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4) 수련시설 식단표 및 시설배치도(층별 배치도 포함)

    15)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재무제표 등) 1부.

    16) 최근 전기, 소방관련 안전점검서류 각 1부.

    17)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각서 등)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가격입찰서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 3. 18.(화)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 북평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사정에 의해 가격입찰서의 개찰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북평여자고등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현장 답사 실시,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고 예정가격 이내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부적격 업체는 G2B 사정판정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청렴서약제 이행준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  물품․용역에 대하여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업체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 유의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  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또한,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바. 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 처리되며 계약 불이행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고내용은 나라장터에 게재하며,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에 관한 문의는 (행정실☎033-530-7506),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는 (교무실☎033-530-7533)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4.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5.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

      6. 각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끝.






2025.  3.  5.



북평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북평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북평여자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활동(수련활동) 위탁 용역

납            부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북평여자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용역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3.    .

 

 

                                           신청인                   (인감날인)

 

북평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00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자본금 보유현황에 대한 증빙자료 첨부요망(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4. 수련활동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제출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일정 및 시간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수련활동 기본일정표를 기준으로 하여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 등의 간격 자세히 기재

  - 변경 제안 시에는 학생 현장교육 향상 관련성, 해당 일정에 대한 설명(사유) 등을 명시


나. 숙박시설 현황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등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본교 단독 수용 여부

     - 최근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및 종합평가 결과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 각종 보험가입, 소방 및 전기점검 관련 증빙자료 첨부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각종 안전사고 등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및 안전관리요원,야간근무자 배치 여부 구체적으로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프로그램의 충실도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6. 수련활동 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 관련 증빙서류 각 1부.


 북평여자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 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북평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북평여자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용역

2. 활동 장소 : 강원도 일대 수련원

3. 활동 일정 : 2025. 4. 2.(수) ~ 2025. 4. 4.(금) <2박 3일간>

   - 세부일정은 [붙임 1] 참조

4. 예상인원 : 167명(학생 160명, 교직원 7명,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 경비

    ○ 수련활동경비는 수련일정에 따른 숙식비(2박 6식, 학생 4인1실, 교사 2인1실), 시설이용료, 교육비, 기타 경비 등을 모두 포함한다.(차량제외)

    ○ 계약 체결 시 수련 활동 경비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인솔 교직원에 대한 수련활동 경비는 학교에서 일체 부담한다.

 나. 숙박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숙박시설의 객실은 학생은 4인 1실, 교사는 2인 1실로 한다.

    ○ 숙박시설 위치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 학생 전체의 편의 활동이 가능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 숙박시설은 코로나 환자 발생시 격리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야 하며 환자의 격리 및 후송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한다.

  다. 식사

    ○ 1인 6식 : 첫째날 저녁, 둘째날 아침 점심 저녁, 셋째날 아침 점심.

    ○ 제공되는 식사는 참가자가 여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는 등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고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공급해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해야 한다.

    ○ 식당은 수련 활동 일정에 차질이 없는 곳에 위치해야 하며, 영업배상 책임보험 등이 가입된 곳이어야 한다.

    ○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할 것임.

       ※ 수련경비 절감을 위해 식사의 질을 떨어뜨리는 일이 없어야 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배식하여야 하고, 위생기준에 적합한 식수(끓인 물, 시판 생수 등 검증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라.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 수련활동은 수련활동단이 집결(학교)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수련활동 일정에 의한 학교 도착으로 종료되며 용역 이행 완료 여부는 인솔교사의 검수에 의한다.

  마.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 수련원은 학교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수련활동 일정에는 수련활동 기간이 명시되어야 하며 학교와 사전 협의하여 작성한다.

    ○ 수련활동 시작일로부터 10일 전까지 숙박시설, 식당의 확보 사항 등 기타 수련활동 필요한 사항을 포함한 세부일정을 작성하여 관계증빙자료와 함께 북평여자고등학교장에게 제출해야 한다.

    ○ 이미 제출한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가 아니면 변경되지 아니한다.

    ○ 수련활동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북평여자고등학교에 문서로 변경승인요청에 의거 학교장 승인받아야 하며, 사후 입증자료(여행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해야 한다.

    ○ 수련원은 야간 비상시를 대비하여 숙소에 적정한 인원을 배치한다.

 바.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 기간 중 사고는 원인을 막론하고 이탈학생 발생 시 즉시 안전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인솔 책임자와 협의한 후 북평여자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사고에 대한 책임

    ○ 수련활동 중 부상자나 환자가 발생했을 때는 즉시 응급조치할 차량을 대기시켜야 하고 가까운 병원에서 응급조치 후 의료진과 담임교사가 상의하여 수련여부를 결정한다.

    ○ 식중독 사고 등 : 수련활동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원 가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북평여자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수련원이 부담한다.

    ○ 기물 파손 등 : 수련활동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활동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수련원이 모든 책임을 진다.

    ○ 수련원은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아. 구급약품 휴대

    ○ 수련원은 수련활동단의 안전과 경미한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을 비치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가 가능하도록 사전 대비해야 한다.

  자. 수련경비의 정산 및 지급

    ○ 본 수련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계약금 ×실제참여 학생수로 정산

       2) 수련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증빙서류

    ○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수련원의 정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 학교장은 용역대가를 수련원이 제출한 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7일이내, 공휴일 및 토일요일 제외),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차. 기  타

    ○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북평여자고등학교 의견에 따른다.

    ○ 용역업체로 선정된 수련원은 수련 활동에 필요한 숙식과 교육활동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붙임 1】수련활동 일정

1일차(4/2)

시  간

2일차(4/3)

3일차(4/4)

 

 

 

 

 

 

학교 출발

--   06:00   --

 

 세면/숙소정리/스트레칭

--   07:00   --

아     침    식     사

--   08:00   --

교육활동(3)

교육활동(6)

--   09:00   --

    <인성체험활동1>   

   

  체험활동, 심폐소생술 교육

   <숲체험 및 친교활동>

 

체험활동, 반별 단체사진 촬영

  

--   10:00   --

--   11:00    --

--   12:00   --

퇴소식 및 평가

 점    심    식    사

->수련원도착(13:00)

--   13:00   --

입소식 및 생활안내

   교육활동(4)

->출발(13:30)

교육활동(1)

--   14:00   --

 <인성체험활동2>

 

우천시 프로그램

  

*본 프로그램은 상호 협의

  하 에 조정할 수 있음

 

 

 

 

 

 

 

 

 

 

< 수련 활동 준비물>

*필수품목:세면도구(수건,비누,칫솔,치약),필기도구,체육복,운동화,여벌옷,속옷,양말.

*선택품목:개인상비약,썬크림, 

<만남의시간>           1)소방/생활안전교육

 2)집단의사결정)

 

--   15:00   --

--   16:00   --

--   17:00   --

 각자 짐정리 및 숙소휴식

 숙소휴식 및 개별활동

저 녁 식 사

--   18:00   --

저 녁 식 사

교육활동(2) 

--   19:00   --

   교육활동(5) 

<추억만들기>

1)실내컬링대회

 

2)집단미디어활동

 

<추억의 훼스티발>

 1부:반별장기자랑

 2부:즐거운 레크리에이션

 

--   20:00   --

--   21:00 

 --

숙소별 실내 개별활동

  숙소정리 및 명상의시간

--   22:00   --

취침준비

취침준비

취침

--   23:00   --

취침

--   24:00 

 






[붙임 4]


2025학년도 북평여자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특수조건


제1조(총칙) 북평여자고등학교(이하 “갑”이라 한다)과 ○○수련원 대표(이하“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에 따른 용역계약체결에 관하여 본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본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제반 업무 및 안내를“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활동자에게 제공하여“갑”과“을”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갑”이 위임한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거리) ① 강원도내 수련원으로 한다.

  ② 수련원과 학생들의 활동장소가 거리가 있어 학생들이 차량으로 이동해서 활동해서는 아니됨을 명시한다.

제5조(경비) 수련활동경비는 일정에 따른 숙박비, 식비, 시설이용료, 교육비, 기타 경비 등을 모두 포함한다. (차량제외)

  ② “을”은 계약시 수련활동 경비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6조(숙박시설)  ①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관할 지자체에 등록된 시설이어야 한다.

  ②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시설, 안전, 운영기준이 적합한 시설이어야 한다.

  ③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계약상에 명시된 모든 수련활동 중 이용자에게 발생한 생명, 신체상의 손해를 배상하기 위한 보험에 법이 정한 범위 이상의 금액 이상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④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운영대표자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법에 따른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⑤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수시 또는 정기적인 안전점검을 통한 안전이 확보된 시설이어야 한다.

  여성가족부의 수련시설 안전점검과 종합평가를 반영한 우수 수련시설 및 청소년수련시설인증정보시스템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이어야 한다.

  청소년기본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한 자격을 갖춘 청소년 지도자를 통하여 수련활동을 실시해야 한다.

  수련시설 등록증에 허가된 숙박정원을 준수하며 2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⑨ 수련활동기간 (수련시설 입소부터 퇴소까지)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하여 수련시설 운영 대표자가 모든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화장실과 세면실(온수사용가능)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숙박시설의 객실은 학생은 4인 1실 , 교사는 2인 1실 이내로 하고 가능한 한 본교 학생만 입소할 수 있도록 하고 실별 인원 배치도를 계약 체결시까지 제출한다.

  ⑫ 침구는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침실의 실내온도는 25℃이상 유지되어 학생 건강에 이상이 없도록 한다.

 ⑭ 청소년수련시설인증정보시스템에서 인증받은 수련교육 프로그램 중 증빙서류, 수련시설 현황표(예 : 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 등), 유자격 지도자 명단 또는 자격증 사본 등을 계약 시 제출한다.

  숙박은 전체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를 사용하게 하며,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동일층에는 본교생만을 배치해야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한다.

  ⑯ 화재 및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또한 화재보험에 필히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화재보험 유효기간 경과 시에는 계약을 철회함.)

  숙박시설은 코로나 환자 발생시 격리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야 하며 환자의 격리 및 후송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한다.

 

제7조(식사 및 간식 등) ①제1일 석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총 6식을 제공하며 1식 6찬 이상(국 포함 6찬)으로 하고, 생선과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식단표를 계약체결시까지 제출해야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한다.

  ②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야 한다.

    ③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며 동시에 100명(좌석100석)이상 식사가 가능해야 하고 전학생의 총 식사시간이 1시간을 넘겨서는 안 되며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도 안된다.

    ④ 변질된 식사나 간식 등에 의해 질병이 발생했을 경우 수련원이 모든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해 전체 또는 일부일정에 차질이 발생했을 경우 손실분은 배상한다.

  ⑤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⑥ 계약 시 제공된 식단표를 이행하되, 학생수련회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된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다.

  ⑦ 조․중․석식 및 수련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계약 시에 제출하여야 한다.

제8조(레크레이션) ① 레크레이션에 관한 사항

    가. 전문 레크레이션 자격증 소지자를 초빙하여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여 1시간 이상 진행 할 수 있도록 한다.

    나. 레크레이션 일정은 계약 전 “갑”과 협의하여 정하고,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은 계약 체결시 제출한다.

제9조(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수련활동은 수련활동단이 학교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수련활동일정에 의하여 학교도착으로 종료되며, 일정의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한다.

제10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을”은 “갑”이 제시한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갑”에게 제출한다.

  ② 세부일정 : “을”은 수련활동단의 계약체결시 숙소 확보, 식사메뉴, 프로그램 등 수련활동 세부일정을 관계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③ 수련활동 일정 변경 :

    가. 일정표를 재조정해야 할 사유 발생시 사전에 “갑”과 협의해야 하며 서로 의견일치를 보지 못 할 경우 현지답사를 통하여 정확한 일정을 합의해야 한다. 이때 소요되는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나.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④ 수련활동 일정 수행 :

    가. “을”은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프로그램 및 기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나. “을”의 사정으로 일정이 지연되는 사례가 발생해서는 안된다.

제11조(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책임인솔자와 협의한 후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갑”의 지시에 따른다.

  ② “을”이 동행하게 한 안내원은 상시 인원을 파악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2조(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① 우천이나 천재지변으로 수련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는 학교와 협의 하에 적당시기를 재조정하며 이에 의한 손실분은 계약 수련원이 책임진다.

  ② 수련활동 기간 동안 강우 시 비옷을 준비하여야 한다.

제13조(안전사고대책) 수련활동 중 부상자나 환자가 발생했을 때는 즉시 응급조치할 차량을 대기시켜야 하고(“을”소속 안내원이 동승) 가까운 병원에서 응급조치 후 의료진과 담임교사가 상의하여 수련여부를 결정한다. 이에 대한 모든 경비(교통비 및 의료비등)는 “을”이 부담하다.

  ②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수련활동프로그램 참여중 발생하는 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청소년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1인당 한도액 8천만원이상, 1사고당 무한대),화재보험 등 기타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제14조(수련활동경비 지급 및 집행, 정산) ① 수련활동 일정변경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제된 경우에는 “갑”과 “을”은 이를 지체 없이 정산하여야 하며 정산금액이 경미할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정산을 생략할 수 있다.

  ② “갑”의 사정에 따라 여행인원이 조정될 경우 조정된 여행인원만큼 수련활동 종료 후 “을”은 정산하여 청구한다.

  ③ 계약업체는 수련활동이 완료되면 경비 전액을 청구하기 전에 소정의 수련활동 정산서를 증빙서류와 함께 첨부하여 학교관계자에게 제출한다.

제15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 활동자가 수련활동 중에 “을”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6조(특기사항) ① 계약 체결 시 위에 제시된 조건을 충족하는 숙박(숙소), 식사(식사메뉴), 프로그램,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사본,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계약수련활동지급각서, 수련시설 비용 내역서, 견적서, 객실 배치도, 수련시설 현황표, 청소년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기타 제반관련서류를 증빙자료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프로그램 등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② 상기내용을 위배 시는 계약이 취소되며, "을“은 해당요소의 금액을 실비 배상한다.

  ③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④ “갑”의 제시하는 조건은 최하한선이며, 제시 조건 이상의 계약이행이 되도록 한다.

  ⑤ 본 특수계약조건에 명시하지 않은 문제로 인해 “갑”,“을”쌍방 간에 이견이 발생할 시 그 처리는 “갑”의 현지인솔자와 협의 후 처리하되 “갑”의 의견에 따른다.








[붙임 5]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북평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북평여자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 용역입찰에 참여하면서 북평여자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북평여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북평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북평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북평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북평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북평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북평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북평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북평여자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북평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북평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업체명 :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배점

비고

(100)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30)

1. 수련활동 수행 실적

 -근 00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

A. 12건 이상

B. 10건 이상

C.  8건 이상

D.  8건 미만

10

 

10점

8

6

4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

 - 수행자 자격소지 여부

A. 10명 이상

B. 7명 이상

C. 7명 미만

10

 

10점

8

6

3. 제안업체 경영상태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5

 

5점

4

3

2

4. 여성가족부 종합평가등급

최우수:5점, 우수: 3점

 

5점

주관적

평가

(70)

1. 숙박시설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우수

보통

미흡

 

30점

- 객실수준(청결도,편의성,안전성 등)

8

6

4

- 객실수용요건(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등)

8

6

4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8

6

4

- 전용강당 및 편의시설 현황

6

4

2

2. 식사제공 능력

우수

보통

미흡

 

15점

- 식사제공능력

(식단표,좌석수,위치,위생안전 등)

15

12

10

3.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우수

보통

미흡

 

25점

- 프로그램의 유익정도 및 기상 악화시    다양한 프로그램 여부

5

3

2

- 안전요원 및 야간 관리요원 배치유무

5

3

2

- 안전관리 능력

- 재난∙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보험     가입현황 등)

10

7

5

 

-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5

3

2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평가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