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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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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73757-000 공고일시  2025/03/05 14:09
공고명 2025년 나불지 공영주차장 등 13개소 CCTV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동구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동구
공고담당자 지희정(☎: 053-662-40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080,000 원
   
배정예산
26,080,000 원
   
추정가격
23,7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 동구 공고 제2025 - 282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 제출”을 편의상“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나불지 공영주차장 등 13개소 CCTV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대상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라. 기초금액 : 금26,080,000원(추정가격 23,709,091원, 부가가치세 2,370,909원)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3. 6. 16:00 ~ 2025. 3. 11.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3. 11. 11:00, 우리구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사유 발생 시 별도 연락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 마감일시 : 2025. 3. 11. 16:00, 개찰일시 : 2025. 3. 11. 17:00]


3.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 청렴계약제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 및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신고를 모두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5. 과업설명

  가. 과업설명은 따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이행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내용서 및 설계서 열람 장소 및 문의 : 우리 구 교통과(☎053-662-3595)


6.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통지 받은 자는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안내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가.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에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지역개발공채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견적제출자 포함)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대구광역시 동구 감사실(☎053-662-2361~2363) 및 대구광역시 동구청 홈페이지 부조리/클린신고(www.dong.daegu.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 구 교통과(053-662-3595)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구 재무과(053-662-40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건 공고문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5일


대구광역시 동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