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공고 제2025-309호
임실군 옥정호 생태개발 종합계획수립 용역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의 규정에 의하여 『임실군 옥정호 생태개발 종합계획수립 용역』의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5일
임실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임실군 옥정호 생태개발 종합계획수립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
다. 사업예산 : 금2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인정관상 목적사업에 해당)인 경우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금액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식입니다.
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만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제안공모 추진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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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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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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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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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5.(수)~
2025.03.19.(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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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나라장터) 및 임실군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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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질의 및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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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7.(금)~
2025.03.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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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의(03월07일) e-mail(yongil1023@korea.kr)
● 답변(03월12일) e-mail 일괄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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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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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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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실군 홈페이지
- 모집인원:21인(평가위원 수의 3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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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등록
(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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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19.(수)
17: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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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실군 옥정호힐링과 생태개발팀 담당 10:00~17:00이내
- 입찰 등록과 제안서 접수 동시 실시
- 평가위원 및 발표순서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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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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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25.(화)
14:0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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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소: 임실군(2층 회의실)
- 변경 시 추후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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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협상대상자
선정 및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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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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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협상대상자 발표(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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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협상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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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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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기간: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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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일정은 우리 군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입찰업체 유선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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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라 건설부문(조경, 도시계획, 도로·공항)의 엔지니어링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동일 분야의 기술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
라.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공동도급의 경우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고,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마. 공동이행방식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공동수급협정서(협정서에 주 사업자를 명시)를 반드시 수기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 기술제안서 제출 시 제출(수기)
바.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3. 06.(수) ~ 2025. 03. 19.(수)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①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②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6. 질의접수 및 회신
가. 접수기간 : 2025. 03. 10.(월) 09:00 ~ 16:00(시간내 접수된 서면질의서에 한함)
※ 질의는 1문항당 1페이지 이내로 작성하며, 업체별 1회에 한하고, 인적사항 누락 및 오류, 불확실한 질의 사항은 응답하지 아니할수 있으며, 과도한 용량의 첨부파일 전송은 지양함
나. 회신기간 : 접수종료일로부터 7일이내
다. 회신방법 : e-mail을 통한 참가신청업체 일괄회신
7.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일시 : 2025. 03. 19.(수) 10:00 ~ 17:00(12시~13시 제외,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 입찰참가 등록 시 등록서류 및 제안서 등 관련서류를 동시 제출
나. 접수장소 : 임실군 옥정호힐링과 생태개발팀(063-640-4563)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e-mail, 팩스 등은 접수 불가)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제출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제출시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를 별도 밀봉 제출하여야 함.
8.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 시 : 2025. 03. 25.(목) 14:00 (예정)
※ 발주기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함.
나. 장 소 : 임실군청 2층 회의실
다. 발표방법 : 제안설명(15분)와 질의응답(15분)은 30분 내외로 시행
※ 평가위원회는 임실군에서 구성
※ 자세한 평가기준은【제안요청서】참조, 제안서 평가일정 변경시 개별통보
9.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방식)
라.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10.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나.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다.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이행 확약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응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와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서를 기한내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팩스,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사용인감) 날인된 공문형식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낙찰자는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협의가능)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본 사업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평가일정, 평가방법 등은 우리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공고문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군의 의견에 따릅니다.
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관련 문의 : 재무과 경리팀(☎063-640-2194)
○ 계약내용 관련 문의 : 옥정호힐링과 생태개발팀(☎063-640-4563)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