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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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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8241-000 공고일시  2025/03/05 17:40
공고명 서울특별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업무용 차량 전기차 임차 용역 전자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서울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한양규(☎: 02-2061-34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3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3/1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1,200,000 원
   
추정가격
28,3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5 – 11호



서울특별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업무용 차량 전기차 임차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업무용 차량 전기차 임차 용역

  나. 사업금액 : 금31,200,000원(금삼천일백이십만원/부가가치세 포함)

                 (금520,000원/월)

    ※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으로 투찰 금액은 총 용역 기간을 임차 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모델

수량

임차기간

기타사항

비고

더 기아 레이

EV 라이트

1

 

2025.04.01.~

2030.03.31.

(60개월)

·차량옵션 – 컴포트I, 드라이브 와이즈II 블랙박스,

             전면/측후면 썬팅, 전기차 전용번호판

·렌트비용 - 월 단위 후불제

·기타조건 – 약정거리 연 1만km, 종합보험가입,

             2개월 1회 순회점검 등

신차

  다. 임차기간 : 2025.04.01. ~ 2030.03.31.(60개월)

  라. 납품기일 : 2025.03.31.까지
    ※ 신차 출고 지연으로 인해 납품기일에 신차 인수가 불가능 할 경우 동급

       사양의 대체차량 즉시 지급 가능할 것

  마.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과업지시서 참조)

  바.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법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낙찰금액에서 이윤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과업지시서 및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입찰) 및 개찰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5.03.05.(수)

18:00

2025.03.13.(목)

 18:00

2025.03.14.(금)

 10:00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PC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을 위한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방식

  . 본 입찰은 제한경쟁(총액) 입찰, 청렴계약대상, 전자입찰입니다.

  나. 적격 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공단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계속하여 서울·경기도·인천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28조 규정에 따라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1457)으로 등록을 필하고,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제5조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을 필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한자 이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 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입찰(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 입찰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4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낙찰 하한율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라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각서 등(별도 제공)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4호)」의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하여 무효사항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와 발주부서가 협의하여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나. 만약, 발주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확약서,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 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된 업체는 계약 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체결 전 본 계약이 시책 변경 또는 우리 공단의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사업지연 및 중단 또는 취소 시 어떠한 비용도 지급하지 않으며 이로 인하여 업체는 일체의 이의제기 및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못합니다. 또한, 본 공고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단, 기 수행분의 대가는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사. 문의사항

    - 계약 및 용역에 관한 사항 :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02-2061-3413)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윤리경영!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 부패신고 안내>

 발주부서·계약담당자 또는 공단 직원의 금품·향응·편의 요구, 특정인에 대한 특혜, 알선·청탁·압력행사, 권한남용 등 부패·비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하였을 있을 경우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인터넷 신고 센터 : https://www.ycs.or.kr/fmcs/1 ⇒ 고객센터 ⇒ 부패공인신고

 둘째, 전화신고 : ☎02-2061-3416(감사담당 직원)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5일



서울특별시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