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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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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1419-000 공고일시  2025/03/05 17:46
공고명 2025 충청남도교육청 난독증 척도 전수검사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공고담당자 박계희(☎: 041-640-15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6,820,000 원
   
배정예산
146,820,000 원
   
추정가격
133,4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선화로 22

 

TEL. 041-640-1505

FAX. 041-631-8728

 




일반용역 입찰 공고




ㆍ입찰공고 번호: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공고 제2025-08호

ㆍ공   고    명: 2025 충청남도교육청 난독증 척도 전수 검사

1. 이 입찰공고서는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전화번호 1588-0800),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총무부(041-640-1505)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 행위가 있는 경우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총무부(041-640-1501)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 전자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3.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충청남도교육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041-640-7920~7965)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문의처: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총무부 주무관 박계희(041-640-1505)

5. 제안요청서, 사업 등 문의처: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교육과정평가지원부 교육연구사 천현정(041-640-1713)



그림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계약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계약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용역 입찰 공고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공고 제2025-08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3. 5.


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5 충청남도교육청 난독증 척도 전수 검사

  나. 계약방법: 제한경쟁

    -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다. 계약구분: 총액계약

  라. 낙찰방법: 규격가격동시입찰

  마. 낙찰방법 세부기준: 제안적격자 중 예가 내 최저가 투찰자

  바.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2025. 5. 10.까지

  사. 납품장소: [제안요청서] 참조

  아. 기초금액: 금146,8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 면세 사업자는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투찰(계약 시 부가가치세 제외)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공 고 일: 2025. 3. 5.(수)

  나. 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2025. 3. 24.(월) 10:00

  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5. 3. 26.(수) 10:00

 제출방법

  ① 규격입찰서: 방문제출(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2층 총무부)

  ② 가격입찰서: 전자제출(나라장터시스템)

 제출기간: 2025. 3. 24.(월) ~ 3. 26.(화) 기간 중 10:00 ~ 17:00(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3. 27.(수) 9:00 ~ 10:00

  라. 제안설명회: 2025. 3. 31.(월) 11:00

  마.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바.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아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1)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인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충청남도 내로 둔 업체

    2) 「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지원) 및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5조에 따라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제출서류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한 입찰참가자격은 별도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입찰 참가 신청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9부

      - 업체명 표기 1부

      - 업체명 미표기(업체 인식 표기 금지) 8부(제안서평가위원 배부용)

    3) 기타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각 1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해당자에 한함)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는 공고일 이후에 발급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는 A4용지로 작성하시고, 스프링 제본은 지양합니다.

    ※ 기타 제안서 제출 관련 사항(작성규격 및 작성지침, 제출서류, 발표자료 등)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유의사항

    1) 제출된 입찰서류 및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2)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따라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되, 조달청 예가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나. 2단계 입찰 진행: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충청남도교육청교육과정평가정보원 2층 총무부 방문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평가 점수 80점 이상 적격업체로 선정) → 규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자는 사전판정에서 제외)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가격 개찰 후 동점자 발생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상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제반 서류를 갖추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설명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충청남도교육청 렴계약이행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기관 해석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