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5-40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수의견적(총액)/적격심사 비대상/지역제한)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입찰관련 규정, 과업내용서 등 입찰 및 과업수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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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축산농가 폐의약품 위탁처리 용역
나. 위 치: 이천시 일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라. 용역개요: 폐의약품 수집운반ㆍ처리(20,000kg)
마. 기초금액: 금24,000,000원(금이천사백만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최종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현장설명 : 없음(생략)
3. 견적제출 또는 개찰의 장소 및 일시
가. 견적서 접수개시일시: 2025. 3. 6.(목) 14:00
나. 견적서 접수마감일시: 2025. 3. 13.(목) 14:00
다. 견적서 개찰일시: 2025. 3. 13.(목) 15:00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라. 견적서 개찰장소: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입찰집행관 PC
마.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소액수의 견적제출 및 총액입찰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가.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마감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의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두고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9의 기준에 적합한 시설을 갖춘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의 규정에 의하여 폐기물수집ㆍ운반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6727)과 폐기물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1255)로 등록한 업체
다. 수집ㆍ운반업 허가만 득한 업체는 처분업 허가를 받은 업체와 상호 최대 2인으로 구성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 입찰등록시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 폐기물수집ㆍ운반업을 대표사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시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3. 12. 18:00 / 나라장터이용
※ 공동수급협정서(전자) 미제출시 개찰 사전판정 단계에서 제외 처리
※ 공동계약에 관한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서 제출은 대표자만 할 수 있습니다.
나. 1개 업체가 중복적으로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대표자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취소 후 다시 제출 포함)하거나 승인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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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의제5호다목에 해당되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 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이용】
※ 부적격자로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제8호 또는 제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견적)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견적)참가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견적)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되며,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6. 입찰(견적)방식 및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동일빈도로 추첨된 번호가 2개 이 상인 경우에는 낮은 번호선택)
나.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개찰당일 16:00 마감, 17:00 개찰),또는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단,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 드리지 않습니다.)
8.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견적)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라. 우리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므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022.05.19.시행)」에 따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수의계약체결 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한여부를 면밀히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견적)안내문은 조달청 공공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청 홈페이지(https://www.icheon.go.kr/main.do)에 게재되며, 입찰(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처 안내
- 용역계약분야 :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팀(031-644-2313)
- 과업지시분야 :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축산방역팀(031-644-2634)
- 전자입찰분야 : 조달청콜센터(1588-0800)
2025. 03. 06.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