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R25BK00688939 - 0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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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첨단재생의료 필수인력 교육 수요·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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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사업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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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7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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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사업예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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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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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계약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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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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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과업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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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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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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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공동이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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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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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이하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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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및 제안서 접수에 관한 사항
※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제안서 최종제출 이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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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방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차세대 나라장터) 전자입찰
나. 제안서·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2025. 3. 6. 10:00
다. 제안서·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5. 3. 17. 10:00
라. 제출서류
① 정성제안서(정성평가 항목 해당자료) 1식
- 원본 및 평가본(업체명 미기재)
② 발표자료 1식
- 원본 및 평가본(업체명 미기재)
③ 정량제안서(정량평가 항목 해당자료) 1식
④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등) 1식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또는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임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해당시)
-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해당시)
- 그 외 등록서류로 명시된 해당자료 각 1부
⑤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식
마.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제안서/공모안 등록 및 제출화면의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 기타문서 등)을 지정하여 처리
※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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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 유의사항
- 제안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5. 제안서 평가
가. 평가기관: 재단법인 재생의료진흥재단
나. 평가일시: 상세 내용은 별도 공지예정(입찰참가자별 개별 통보)
다. 제안서 평가 발표자등록
- (발표자등록) 제안서 발표는 반드시 PM이 직접 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제안서 제출 시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4대 보험가입증명자료 등)등록해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전) 발표자는 나라장터 개인 이용자로 반드시 등록 후 소속지정
- (제안서 제출 시) 입찰자는 해당 기업소속 발표자 정보를 반드시 등록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가.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릅니다.
6. 공동 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수급 불허함
7. 입찰보증금
가.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 (납부기한 및 장소)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바.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사. (해당 시)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용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우편에 의한 제안서 제출은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다.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계약이 불가능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10. 문의처
가. 제안요청서, 사업 세부내용 등: 인재양성팀 김현수 연구원(02-6365-2254)
나.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경영관리팀 김하연 주임연구원(02-6365-2267)
다. 입찰참가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2025. 3.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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