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5-9호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추가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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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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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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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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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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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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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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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업무 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이의사항 및 문의사항 전화번호 안내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계약 담당자(☎053-231-8006)
- 과업에 관한 세부사항: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담당자(☎053-231-7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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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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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현장직업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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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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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역기간: 2025.5.7.(수) ~ 2025.5.9.(금) 2박3일
나. 여행장소: 제주도 일원(과업설명서 참조)
다. 예상인원: 총 114명(학생 103명, 교사 11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상세 과업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시고, 첨부물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경우에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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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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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5,4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위탁용역 완료 후 정산합니다.
※ 입장료(관람료)는 학교에서 직접 지출로 기초금액에서 제외하였습니다.
※ 참가인원 증감 시 계약서의 1인당 산출내역서에 의해 정산합니다.
※ 계약체결시 업체에서 제출한 ‘1인당 산출내역서’에 명시된 금액보다 실제 소
요 비용이 감액된 경우 실제 소요비용으로 재산정하여 정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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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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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 지역제한(대구광역시)
▪ 업종제한(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 소액수의(총액)견적입찰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 공동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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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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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6.(목)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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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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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12.(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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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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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12.(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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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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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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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포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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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
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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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권은 본교의 명의로 기예약 완료된 상태입니다.
※ 항공권을 기예약한 대행업체에서 발권하며, 낙찰업체에서는 동 업체로 항공료 발권수수료 등을 지급하고 예약 좌석을 승계 후 우리학교로 실비 정산하여야 합니다.
※ 본교에서 확보한 항공권(학생 및 인솔교사 전원이 예정된 항공기 탑승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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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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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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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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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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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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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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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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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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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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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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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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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요금,공항이용료,유류할증료,발권대행수수료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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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및
외부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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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 2박(조식포함), 쾌적하고 접근성 뛰어난 4성급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콘도,리조트)로 1인당 2평 이상 충족하여야함.
※ 2개 이상의 숙소에 대하여 사전답사 체크항목을 검토, 작성하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본교에서 숙소 사전 답사 후 학교장 승인을 받아 최종 확정합니다.
[제안한 숙박업체 가계약 확인서(또는 예약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식사: 2박 7식 (호텔 조식2회, 중식3회, 석식2회)
※ 호텔 조식 2회
※ 중식 3회, 석식 2회(석식 호텔 1회 뷔페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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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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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 현지 차량 대형버스 (45인승 이상) 3대 * 3일 (최근5년이내 권장)
※ 전염병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 완료된 차량을 배치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제안서에서 제시한 차량과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여 배정할 수 없습니다.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제안서의 차량보다 오래된 연식의 차량으로 변경하여 용역 수행 불가합니다.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합니다, 지입차량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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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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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설명서상의 세부 일정표 참고 합니다.(*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입장료 및 관람료는 학교에서 직접 집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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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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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선수수료, 여행자보험 비용 등 포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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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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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격사유가 없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으로 배치합니다.
(주간 3명*3일, 야간 3명*2일)
▪ 안전요원은 학교 여건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학교와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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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작성한 ‘현장체험학습 용역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인솔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하며, 안전요원, 알선수수료 등 항목은 제외)
▪ 특수학생 1인당 금액은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하고, 할인 및 무료 항목은 추후 정산합니다.
▪ 과업설명서 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여행경비 일체를 포함합니다.(제반비용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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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재지변, 코로나19 등 전염병 확산, 감독관청의 지시, 운송·숙박 등의 파업 ·휴업, 학교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 부담 없이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제반 경비를 요구하지 못합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마.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용역설명
가. 별도의 용역설명회는 없으며, 공고기간 중 과업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본교 현장체험학습 담당자(☎231-794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반드시 붙임 과업설명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등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공고를 연기 한 경우, 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무효로 합니다.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견적서제출자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한 평균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별표1>에 따라 수의계약배재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다. 선수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19조에 따른 재입찰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준용하여 다시 견적서를 제출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에 따라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따른 청렴서약제 관련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의 안내문,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과 개찰결과’ 또는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나라장터(G2B)-입찰공고(용역)/개찰결과(용역)’에 게재됩니다.
나.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공고내용 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우리학교 행정실 계약담당
(☎ 053-231-8006, FAX 795-9953)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콜센터 1588-0800
- 과업설명서에 관한 사항: 우리학교 현장체험학습담당(☎053-231-7942)
다.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의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공고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붙임 1. 과업설명서 1부
2. 용역계약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3. 6.
대 구 농 업 마 이 스 터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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