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동중학교 공고 제2025-10호
2025학년도 모동중학교 1,2,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5학년도 모동중학교 1,2,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2025. 4. 30.(수) ~ 2025. 5. 2.(금) (3일간)
다. 임차차량: 전세버스(45인승) 1학년 3대, 2학년 4대, 3학년 3대, 총 10대
라. 운행일정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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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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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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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구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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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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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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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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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08:50) → 동명휴게소 → 안동시 청소년수련원 → 하회마을(~14:30) → 안동시 청소년수련원(~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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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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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운행 없음 (안동시 청소년수련원 내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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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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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 청소년수련원(10:00) → 학교(~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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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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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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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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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07:00) → 칠곡/덕평자연휴게소 → 국립중앙박물관 → 대학로 → 스타필드 코엑스 → 라마다용인호텔(~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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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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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09:30) → 용인 에버랜드 → 숙소(~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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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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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09:30) → 한국민속촌 → 문경/칠곡휴게소 → 학교 도착(~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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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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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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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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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07:30) → 진주휴게소 → 무주 반딧불청소년수련원 → 태권도원 → 무주 반딧불수련원 → 천마레저 → 무주 반딧불수련원(~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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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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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운행 없음 (반딧불청소년수련원 내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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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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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 반딧불청소년수련원(08:30) → 덕유산국립공원 → 무주 반딧불수련원 → 진주휴게소 → 학교(~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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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기초금액: 금27,540,000원(금이천칠백오십사만원)
- 부가가치세, 도로비, 주차비, 유류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 경비 포함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임차용역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나. 부산광역시 내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총액계약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3. 7.(금) 11:00 ~ 2025. 3. 13.(목) 10:00까지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3. 13.(목) 11:00 모동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를 경우에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가.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나.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다.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계약체결일 이후인 경우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계약차량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운송버스는 계약업체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사.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G2B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G2B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 제출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아.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이 아니어야 합니다.
자. 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차.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G2B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다. 이 견적제출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확인은 G2B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88%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부터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하여 우리 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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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견적 제출 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특수조건 서식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차량운행용역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을 해치는 사례가 발생할 경우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신고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견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모동중학교 행정실(☎051-790-93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차량운행 용역 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3. 6.
모 동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