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91384-000 공고일시  2025/03/06 16:50
공고명 2025년 순천문화역사 체험활동 차량 임차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오승철(☎: 061-729-78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386,000 원
   
배정예산
66,386,000 원
   
추정가격
60,35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8호

2025년 순천문화역사 체험활동 차량 임차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3. 6.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순천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순천문화역사 체험활동 차량 임차 용역

용역현장

과업지시서 및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참조

용역기간

2025. 4. 8.(화)~2025. 10. 23.(목)

용역내용

체험 활동 버스 학생 수송 업무(첨부문서 참조)

기초금액

66,386,000원(추정가격: 60,350,909원 / 부가가치세: 6,035,091)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 견적제출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용역 특수조건을 열람하고서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순천교육지원청 임차용역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함.

3.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3. 10.(월) 10:00

2025. 3. 12.(수) 10:00

2025. 3. 12.(수)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 제출 마감일시: 2025. 3. 12.(수) 15:00

   나. 개찰일시: 2025. 3. 12.(수) 16:00

   다. 견적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계약상대자 결정은 3항과 같습니다.


5.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은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나. 전라남도 순천시 지역제한 대상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제외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으로 실시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전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법인등기부상 본점) 전라남도 순천시 내(지사투찰불허)에 있는 업체로서,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송사업-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해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      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4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임차용역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라.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1.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2.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3.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에 게재됩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경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용역 과업지시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중등교육팀(☎061-729-7763),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정지원과(☎061-729-78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