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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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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91490-000 공고일시  2025/03/06 16:59
공고명 2025년 스마트 그린도시 수상식물원 위탁·관리 용역(연간단가)
공고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공고담당자 김수정(☎: 043-539-39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963,000 원
   
배정예산
49,963,000 원
   
추정가격
45,42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천군 공고 제2025-400호


용역입찰공고





                                                2025년 3월 6일

                                                   진천군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스마트 그린도시 수상식물원 위탁‧관리 용역(단가)

  ○ 용역기간 : 2025년 3월 24일 ~ 2025년 12월 31일

  (※단, 다음연도 신규계약이 지연될 경우 신규 계약체결 시까지 계약기간으로 한다.)

  ○ 사업량 : 과업지시서 참고

  ○ 용역예정금액(원)

용역예정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기초금액

비 고

49,963,000

45,420,909

4,542,091

49,963,000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면세사업자가 낙찰자가 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법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낙찰금액에서 이윤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 개시일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3.7.(금)

10:00

2025.3.12.(수)

10:00

2025.3.12.(수)

11:00

진천군 입찰집행관PC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가 충청북도 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에 위치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수초재배식처리장치(세부품명번호 10자리 : 4710999401)를 공급 또는 제조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불허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만,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마.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17907호, 2021.1.26.)에 따라 개인사업자 또는 상시 근로자가 50명 미만인 사업 또는 사업장(건설업의 경우에는 공사금액 50억원 미만의 공사)에 대해서는 공포 후 3년이 경과한(2024.1.27.)날부터 시행

  바.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계약입니다.

다. 견적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        방법은 전자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 양식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해입찰자는 동법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제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충청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에 의해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경영상태 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재무비율평가 혹은 신용평가 중 택일)으로 평가

    - 재무비율 평가 기준(한국은행 발행 2023년 기업경영분석)

      

구분

자기자본비율

유동비율

사업시설관리 및 조경 서비스업

40.47%

138.78%

    - 신용평가 :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전에 완료된 평가결과)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유효기간이 아닌 경우(공고일 기준)에는 최저등급에 해당하는 점수를 부여합니다.(단,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는 유효한 것으로 평가함)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여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서면으로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찰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대표자, 상호(법인명) 등)

  마.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홈페이지 (http://www.jincheon.go.kr) 입찰공고란에 게재됩니다.

  바. 본 용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환경과(☏ 043-539-3442)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043-539-39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진천군청 회계과(☎ 043-539-3921), 기획감사실(☎ 043-539-3043) 및 홈페이지(www.jincheon.go.kr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직비리 익명신고 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진천군(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