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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ML0008-1-2025 (유찰) 공고일시  2025/03/06 01:11
공고명 25-28년 식기세척기 임차용역(25-2)
공고기관 제3723부대 수요기관 육군 제3723부대
공고담당자 신봉철(☎: 033-460-57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000,000 원
   
배정예산
54,000,000 원
   
추정가격
49,0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 수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1. 본 계약은 수의견적 전자제출, 총액견적, 청렴계약제, 전자계약 중대재해처벌 대상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28년 식기세척기 임차용역(25-2)

   나. 납품기한 / 장소 : 계약일로부터 25일 / 강원도 인제군(부대 내 지정장소)

   다. 납품범위 : 세부내역서 참조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6개월

   마. 예산액(부가가치세 포함) : 54,000,000원

       (’25년 : 13,500,000원, ’26년 : 18,000,000원, ’27년 : 18,000,000원, '28년 : 4,500,000원)

        ※ 본 사업은 ’25년 이후 계획예산으로 진행되며 계획예산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의 예산은 ’25. 4. 1. ~ ’28. 3. 31.로 산출되었으며 계약행정기간 고려 경과된 일수는  계약이 체결될 경우 일할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바. 기초예비가격 : 54,000,000원

   사.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5. 3. 12. (수), 10:00

   아. 개찰일시 : '25. 3. 12. (수), 11:00

   자. 계약체결 예정일 : '25. 3. 13. (목)

  

3. 견적서 제출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0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3조에 의하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에 위치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으로 기업 공공구매 정보망(www.smpp.go.kr) 에 확인 가능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

   마. 당해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전자 입찰 참가 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바. 한국표준산업분류에 의한 28511(주방용 전기기기 제조업)으로 공장등록을 한 업체 또는 식기 세척기 임차용역 가능업체

       ※ 증빙서류 확인은 개찰 후 유선 연락하여 별도 이메일을 통해 아래의 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합니다.

       (1) 제조사 : 공장등록증(표준산업분류코드 : 28511)

       (2) 식기세척기 임차용역 가능업체 경우

          ① 제조사 증명원(제조사 공장등록증(표준산업 분류코드 : 28511) 또는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발급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② 제조사의 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 협약서

       ※ 계약 후 납품 시 위의 바목에서 확인된 제조사의 제품을 납품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업무처리훈령 별지 제15호의2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따라, 위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업체가 투찰하거나, 계약이행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참가배제 사유로 3개월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 참가가 제한됩니다.


4. 견적 제출 및 기타사항 안내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당 부대에서 개찰 후 견적서 제출자격 심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1순위자가 참가자격이 없을 경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5.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3항 및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견적참가자는 견적서 제출마감일까지 당해 제출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제

       처분을 받은 자는 국가계약 관계법규 및 기획재정부 유권해석 결과 적용합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 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시 이를 변경하지 않고 견적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3) 사업자 등록번호              (4) 관계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내용 등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대비 상⋅하한율(-2% ~ +2%)의 기준에 따라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견적 참여업체가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기타사항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상대자는「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계약예규) 제10조의2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우선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1순위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5.1.24.)「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8조에 의거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결정되며, 시스템 결과에서도 동일한 결과가 공지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1항 3호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기타사항(주의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공고일 기준 최신버전)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2)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3)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 관련규정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 상단 「업무안내」-「계약업무안내」-「법령정보」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입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하여야 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은 국군재정관리단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찰참가 신청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2조의3에 따라 입찰참가 업체는 하도급 관련 아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의 준수

     (2) 해당 계약에 있어서 하도급이 가능한지 여부

     (3)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다는 취지

     (4) 하도급이 가능한 계약의 이행에 있어 하도급 승인 절차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2 4항에 따라,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견적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계약 관련 문의

     (1) 주소 :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내린천로 3101 재정실

     (2) 전화 : (033)-460-5795 제3공병여단 재정실

     (3) 이메일 : pes6251@mnd.go.kr

   나. 내역 및 납품관련 문의

     (1) 사업담당자 전화 : 010-5030-8758

   다. 전자입찰에 관련된 문의 : 방위사업청 1577-1118 (ARS 1번)

     ※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서비스 데스크(평일 09:00 ~ 1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3. 6. (목)


제3723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