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운중학교 공고 제 2025 - 1호
2025학년도 개운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규격・가격동시)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규격・가격동시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개운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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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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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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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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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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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개운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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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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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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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월) ~ 6. 4.(수) [2박 3일, 7식]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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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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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24명 (학생 214명, 인솔교사 10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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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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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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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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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차량임차료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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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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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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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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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28.(금) ~ 2025. 4. 8.(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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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공고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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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칠천일백오십일만육천오백원 (₩59,010,000원) [부가가치세포함]
1) 학생 참가비용: 214명×270,000원=57,780,000원
2) 인솔교사 참가비용: 10명×123,000원=1,230,000원 (숙식비)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기초금액은 224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포함)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14]를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단가로 별도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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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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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수) 10:00 ~ 2025. 4. 8.(화) 16:00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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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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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10:00 개운중학교 입찰입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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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아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 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 코드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 종코드 3254) 로 등록한 업체
3)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 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4) 최근연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이상을 받 은 수련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5)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 중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인 경우)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 기능 ․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본 공고에서는 중소기업에 의한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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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7) 공고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사전 답사 후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결과 80점 이상) →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4. 2.(수) 10:00 ~ 2025. 4. 8.(화) 16:00 (접수시간: 10:00~16:00)
2) 접수 장소: 개운중학교 3층 행정실(서울특별시 성북구 북악산로 935)
3) 제출 방법: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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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최근 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1부
8)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 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10) 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2)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각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4)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5) 각서 1부
16) 청렴서약서 1부
17) 숙박지 층별 배치도,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의 규모 등), 교육일정표 각 1부
18)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A4 크기) 10부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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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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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3)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4) 수련활동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6) 안전요원(있을 경우에만)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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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서류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수) 10:00 ~ 2025. 4. 8.(화) 16:00
2) 장소: G2B(http://www.g2b.go.kr)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3)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애긍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전자조달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설명회 및 평가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한 제안설명회를 실시할 수 있으며, 제안설명회를 실시하는 경우 상세일정, 준비사항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한업체에 한해 사전에 별도 통보 예정입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28.(월) 10:00 개운중학교 입찰집행관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낙찰일로부터 10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입찰(제안서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 혹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1학년부 사업담당자(☎02-6011-6869)
- 입찰 및 계약관련: 행정실 계약담당자(☎02-3291-5494)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붙임 1.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3. 수련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6. 수련활동 위탁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표 1부.
7. 신용평가 등급표 1부.
8.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9. 수련활동 일정표 1부.
10. 각서 1부.
11. 확인서 1부.
12. 청렴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3. 입찰 보증금 지급 각서 1부.
14. 경비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끝.
2025. 3. 28.
개운중학교장
[붙임 1]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개운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개운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 224명(학생 214명, 교직원 10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활동테마 : 리더십활동, 신체단련 활동, 진로체험활동
4. 수련활동기간 : 2025년 6월 2일(월) ~ 6월 4일(수) [2박 3일]
5. 장 소 : 인천광역시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6.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등 기타 잡비에 대한 입찰
나. 숙박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함.(분산수용 불가)
○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함.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2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럼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함.
다.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우리학교에게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붙임9]의 학교 일정표를 참고하여 수련활동프로그램을 작성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우리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우리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우리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2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2023년~2024년 기준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이상의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인천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여야 한다.
바. 안전요원배치
○ 청소년기본법 시행령 제25조(청소년지도자-청소년상담사의 배치 등)에 적합한 안전요원 배치 및 인증프로그램에 맞는 안전요원인원을 배치한다.
사.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 코로나19등의 감염병 환자 발생시 격리장소를 확보해야 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아.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차.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끝.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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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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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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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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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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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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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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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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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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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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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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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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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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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운중학교
공고 제202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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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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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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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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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개운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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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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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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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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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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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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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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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개운중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개운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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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수련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
개운중학교
제 1 조 (총칙) 개운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활동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수련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소는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나 리조트급 이상으로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시설 노후화로 사용에 불편을 주어서는 아니 된다.
② 우리학교 수련단 전원이 동일시설에서 숙식하여야 하며(분산수용 불가),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가급적 우리 학교생만을 수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③ 정원은 해당 소재지 시.군 위생과 또는 관광과에서 허가받은 정원 이하로 최대한 쾌적한 환경으로 수용하되, 숙박시설 내에는 청소년 유해업소가 없어야 한다.
④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및 교육활동이 가능한 시설을 보유하여야 한다.
⑤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⑥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2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⑦ 인솔교사 숙소는 학생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한다.
⑧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등 각종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⑨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지 대표간 수련활동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증권, 화재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식사 등)
①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2박 7식)까지 제공하되, 1식 4찬(국,밥제외) 이상으로 하여 참가자가 수련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는 등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고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충분하게 공급해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③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할 것임.
※ 수련활동경비 절감을 위해 식사의 질을 떨어뜨리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⑤ 조.중.석식 및 숙박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⑥ 단체로 제공된 식사의 보존식을 보관하여야 한다.
※ 배식 직전 소독된 보존식 전용 용기 또는 멸균 비닐시료 봉투에 매회 음식 종류별 1인 분량 이상(최소 100g이상)을 담아 기록표(채취일, 식단명, 보존기한 등)을 부착하여 –18℃ 이하로 144시간(6일) 보관
제 6 조 (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에 관한 사항
1. 숙박지내 공연장을 이용하여 레크리에이션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2. 레크리에이션 일정은 계약 전 “갑”과 협의하여 정하고,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은 계약 체결시 제출한다.
제 7 조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활동은 수련활동단이 수련시설에 입소할 때부터 수련활동 일정을 모두 마치고 마지막 수련활동단이 수련시설에서 퇴소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수련활동단은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 8 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련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 9 조 (수련활동인원) 수련활동인원은 총 224명(학생 214명, 인솔교사 10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제 10 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수련활동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1조 (사고) ① 수련활동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2조 (수련활동경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비는 1인당 산출금액에 의해 참여예정인원으로 총액을 산정하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당일 불참한 학생의 수련활동비는 청구하지 않아야 하며 출발일 현재 참석학생이 증가하는 경우 수련활동에 참여시키고 증액하여 청구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 13조 (구급약품 휴대 및 요양호자보호) ① “을”은 수련활동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최소 제안서 내용 이상으로 준비).
② “을”은 수련활동 참가자 중 “갑”이 제공하는 요양호자 명단을 확인하여 보호를 위한 대책을 강구하여야 하며, 해당 학생이 활동에서 응급상황 발생 시 응급처치, 환자 이송 등의 필요한 조치를 실시한다.
③ “을”은 감염병 환자 발생시 격리장소를 확보해야 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14조 (음주감지대책) “을”은 음주측정 기록지를 구비하여야하며, 인솔교사가 수련시설 퇴소 전 차량운전자의 음주 측정을 실시하여 안전 운전이 이루어지도록 대비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제 15조 (계약이행보증) ① “을”은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계약보증금의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② “갑”은 계약체결 후 또는 여행 중에 “을”의 능력부족 등의 사유로 소기의 수련활동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을”과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제 16조 (책 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7조 (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8조 (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을”은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 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 19조 (기타) ① “을”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우리학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책임자)의 지시에 의해 운영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20조 (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수련활동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수련활동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21조 (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붙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련활동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프로그램 운영 시정표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 있다면 변경할 수 있음
2) 수련활동 프로그램에 따른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수련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수련시설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수련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수련시설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시설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가능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2) 수련시설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식사여건
1)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1식 4찬(국·밥 제외) 이상
2) 중식의 경우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함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1식 4찬(국·밥 제외) 이상, 중식의 세팅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4) 조․중․석식 및 수련시설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5) 간식을 제공할 경우 변질 및 식중독 위험이 없는 신선한 빵(당일 제조된 제과점 판매용), 과자, 유명회사 메이커 제품의 음료수 등으로 지급하고 반별로 포장하여 배분이 쉽도록 한다.(현지 조달로 식품안전성 확보할 것)
6) 간식 제공 방법과 메뉴를 구체적으로 제안(제공시간, ○○회사, 상품명, 용량, 수량 등을 날짜별로 구분하여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바.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붙임 5]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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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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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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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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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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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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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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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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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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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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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 20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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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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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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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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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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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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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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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첨부(최근연도)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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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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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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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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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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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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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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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4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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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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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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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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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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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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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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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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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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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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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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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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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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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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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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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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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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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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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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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다. 식사 여건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등)
|
마. 서울시교육청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지침 준수 계획 제시
-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 안전관리 지침 참조
- 수련활동 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활동 운영 대표자가 전적으로 책임짐을 명시
|
바.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계획 제출
아. 기타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개운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수련활동 위탁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표
업체명: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평 점
|
비고
|
기술능력평가
(100)
|
정량적 평가
(35)
객관적지표에의한 평가
|
1.수련활동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간 당해용역 규모이상의 초․중․고 수련활동 수행 실적
|
15건 이상
|
10
|
|
10점
|
10건 이상
|
5
|
5건 이상
|
3
|
5건 미만
|
0
|
2.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 여부
|
6명 이상
|
15
|
|
15점
|
4명 ~ 5명
|
12
|
4명 미만
|
10
|
3. 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 등급
|
신용평가 등급 참조
|
6~10
|
|
10점
|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20점
|
- 다양한 실내 프로그램 운영
|
10
|
8
|
6
|
-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 운영
|
10
|
8
|
6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20점
|
- 객실등급, 위치, 청결상태
|
5
|
3
|
2
|
- 객실면적 및 인원의 적정성
|
5
|
3
|
2
|
- 쾌적성 및 안전성
|
5
|
3
|
2
|
- 편의시설 및 교육시설 보유 현황
|
5
|
3
|
2
|
6. 식사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15점
|
- 식단표
|
5
|
3
|
2
|
- 식사제공능력
(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
10
|
8
|
6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10점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
5
|
3
|
2
|
- 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및 교육 이수 여부
|
5
|
3
|
2
|
합 계
|
100
|
|
|
2025년 월 일
개운중학교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안서평가위원: (서명)
[붙임 7]
신용평가 등급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5.1.)」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8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6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4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2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0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8]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
|
업체명
|
|
대표자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주소지
|
|
수행내역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단위:천원)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기관명(직인)
개운중학교장 귀하
|
※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실적에 한함.
[붙임 9]
수련활동 일정표
시 간
|
1 일 차
|
2 일 차
|
3 일 차
|
07:00
|
수련장소 이동
|
기상 및 세면
|
08:00
|
아 침 식 사
|
09:00
|
과정 3. 미니 운동회
개인, 단체전 경기 진행
|
과정 6. 주변 지역 탐방
자연친화적 활동
휴식 및 퇴소식 준비
|
10:00
|
11:00
|
퇴 소 식 / 설문지 작성
|
12:00
|
점 심 식 사
|
점심식사 및 휴식
|
점심식사
|
13:00
|
오리엔테이션
입소식, 인증프로그램 소개, 안전교육
|
버스탑승 / 집으로 출발
|
과정 4. 체험활동
여러 가지 체험
공동체 활동
|
14:00
|
|
15:00
|
과정 1. 준비하기
반별 결속력 강화
성취감 형성
|
16:00
|
17:00
|
18:00
|
저녁 식사 및 휴식
|
저녁 식사 및 휴식
|
19:00
|
과정 2. 공동체 활동
미션 수행, 문제해결, 의사소통
|
과정 5.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
20:00
|
21:00
|
개인 위생 및 점호
|
개인 위생 및 점호
|
22:00
|
취침
|
취 침
|
※ 개운중학교 계획안으로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변경 가능
[붙임 10]
각 서
본사(인)는 개운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개운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활동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개운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개운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수련시설은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수련시설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2]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개운중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개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개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개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개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개운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개운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대표 (인)
개운중학교귀하
[붙임 13]
입찰 보증금 지급 각서
공고번호
|
|
입찰일
|
20 . . .
|
입찰건명
|
|
입찰 보증금
|
일금 원정(총 입찰금액의 5%)
|
보증금 납부방법
|
보험증권
|
납부기한
|
낙찰 후 3일 이내
|
본인은 귀교에서 시행하는 위 참가건명에 대해 상기와 같은 사유로 수련활동 위탁 운영 보증금 납부를 면제받고자 하며,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에는 귀교에 상기 기재 보증금에 해당하는 소정의 금액을 납부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상호명 :
대표자 성명 :
주민(법인)등록번호 :
주소 :
전화번호 :
개운중학교장 귀하
[붙임 14(낙찰자만 제출)]
경비 산출 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개운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214명, 인솔교사 10명(※인원의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5년 6월 2일(월) ~ 6월 4일(수)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 인솔교사 부담내역은 학생 참가비용에서 수련활동 프로그램 운영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인솔교사 무료항목은 제외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식비
(2박 7식)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
- 숙박료 : 원× 000명 x 0박
- 식 비 : 원× 000명 x 0식
|
|
유상부담학생
|
2
|
기타
|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레크리에이션 강사비 등
(진행할 경우 작성)
|
□ 월 일 수련활동비
- 원× 000명 : 원
□ 월 일 시설이용료
- 원× 000명 : 원
□ 월 일 레크리에이션강사료
- 원× 000명 : 원
|
|
구급약 필히비치
|
합 계 액(VAT포함)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 원 ÷ 000명 : 원
|
|
|
2025. . .
회사명 : 대표 : (인감날인)
개운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