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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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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0642-000 공고일시  2025/03/28 16:12
공고명 2025학년도 대전도시과학고등학교 실습실 작업환경 측정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도시과학고등학교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도시과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윤화(☎: 042-540-21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28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900,000 원
   
배정예산
11,900,000 원
   
추정가격
10,8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견적제출 안내재공고

용역명 : 2025학년도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 개찰일시 2025. 4. 3.(목) 11:00 ~ =

전도시과학고등학교의 계약업무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및 이의 사항 문의 전화번호 안내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부패·공익신고

 

 

 

 

 


대전도시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24호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제R25BK00722249-000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과업내용

현    장

대전 유성구 진잠로 42번길 35(대전도시과학고등학교 내)

기    간

2025년 4~5월 (세부 일정은 업체와 협의 후 결정)

세 부 사 항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가격

(추정가격+부가가치세)

11,900,000원

 견적서제출

 개시일시

  2025. 3. 28. 17:00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2025. 4. 3. 10:00

추정가격

10,818,182원

 개찰일시

  2025. 4. 3. 11:00 ~

부가가치세

1,081,818원

 견적서제출 및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각 실습실별 유해인자와 측정 실습실의 가감 및 2차 측정 대상 실습실 수에 따라 측정비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대전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견적공고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서가 적용됩니다.

  다. 견적공고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 대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마.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바.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가로 하며, 「지방자치단체 견적공고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과 지정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견적공고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4호, 2020.6.1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해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합니다.

  아.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대전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산업안전보건법령에 의거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작업환경 지정측정기관(업종코드: 5611) 자격을 갖추고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    따른 부정당업자의 견적공고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입찰공고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공고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특별유의서」 제7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해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건은 동일가격 견적공고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공고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에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서 제출기간: 2025. 3. 28. 17:00~4. 3. 10:00

  다. 견적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배제 업체로 등록일정기간(3개월) 대전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이 점을 숙지하신 후 계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4. 3.(목) 11:00~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유찰 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견적공고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적공고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견적공고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법인 기준) 정보(대표자, 상호) 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경한 후 견적공고에 참여해야 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견적제출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9. 견적제출 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 및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다. 용역계약 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라. 용역입찰 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마.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바. 청렴계약 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계약관련 문의: 대전도시과학고등학교 행정실 김윤화(☎042-540-2105)

   2) 용역관련 문의: 대전도시과학고등학교 교사 채홍기(☎042-540-2133)

   3) 나라장터 시스템안내: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또는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대전도시과학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