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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1054-000 공고일시  2025/03/28 17:50
공고명 2025년 재활용 불가 영농폐자재 처리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무주군
공고담당자 최혜진(☎: 063-320-2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0,000 원
   
배정예산
280,000 원
   
추정가격
254,54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무주군공고 제2025-399호

 

    용역 수의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재활용 불가 영농폐자재 처리 용역

개    요

폐합성수지류 운반 및 처리 245톤

예산금액

금68,600,000원

(금육천팔백육십만원)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6.30.

위치

무주군 관내

추정금액

(기초금액)

금280,000원

(금이십팔만원)

추정가격

금254,546원

부가가치세

금25,454원

 ※ 본 계약은 단가입찰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계약)단가 × 예상수량(건)을 계산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4.1. 10:00

2025.4.3. 10:00

2025.4.3. 11:00

무주군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견적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견적서 접수 개시일로부터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은 수의견적제출 대상이며, 단독 또는 공동(분담)이행, 적격심사 비대상으로 계약은 전자로 체결합니다.

4. 견적 참가자격 및 제출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거 아래 1) ~ 2) 중 어느 하나의 자격을 갖춘 업체

   1)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을 등록한 자이면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등록한 자

   2)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제28조6항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의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

         폐기물중간재활용업, 폐기물최종재활용업, 폐기물종합재활용업의 경우 폐기물을 단순 분리선별 후 재위탁 행위를 금지하기 위해 시설·장비를 갖추고 재생원료 또는 열원 등으로 재활용하여 납품 또는 최종 처리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허가증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합성수지류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

나. 기 용역은 면허보완을 위하여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을 대표사로 하여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업체(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와 공동계약(분담이행)으로 참여 가능하며 공동계약(분담이행)의 경우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합니다.  (처리 89.3%, 수집․운반 10.7%)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4. 2.(수) 18:00시까지 나라장터 송신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의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하며, 사업부서에 비치된 설계설명서, 과업지시서, 시방서, 내역서, 설계도면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으로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낙찰하한율 미만 등으로 유찰 시 재입찰 일정은 다음과 같으며, 참여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접수 마감일시 : 2025. 4. 4. 10:00 / 재입찰 개찰일시 : 2025. 4. 4. 11:00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다수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 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견적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견적 무효 처리됩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으며 수의계약 체결을 위해서는 제12조제1항 각 호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을 위해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견적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날인 하여 계약 체결 시 서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이용자 약관, 관련 회계ㆍ예규 등을 확인(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 일부터 견적서 접수 마감시간까지 24시간 투찰가능하며, 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인지세법」에 따른 수입인지 및 전북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청구금액의 공급가액 기준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무주군 체불임금 없는 관급용역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마. 무주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용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무주군 홈페이지((http://www.muju.go.kr) → 종합민원 → 분야별신고센터 → 공직비리신고센터, 민원부조리신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의하며, 관련 예규 및 집행기준 열람 및 견적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무주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무주군 홈페이지(http://www.muju.go.kr→종합민원→분야별신고센터→청탁금지 신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처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공고사항 및 계약체결 안내

환경과

(063-320-2457)

재무과

(063-320-22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28일

무 주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