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신초등학교 공고 제2025-23호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5, 6학년 국내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 공고 [ 2단계 등의 입찰 ]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위탁계약명: 2025학년도 5, 6학년 국내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
(5학년 부여, 6학년 서울임을 감안하여 모든 계약부분이 서로 연계되어 추진되어야
효율적인 현장학습이 진행됨으로, 선정된 여행업체가 일괄 관리 및 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함)
나. 5학년 수학여행 기간: 2025.04.22.(화) ~ 2025.04.23.(수) 1박2일, 1박3식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제외)
6학년 수학여행 기간: 2025.04.22.(화) ~ 2025.04.23.(수) 1박2일, 1박3식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제외)
다. 참가예정인원: 5학년 총111명, 6학년 총107명
(5학년 인솔교사 5명, 6학년 인솔교사 5명 포함, 참가인원은 공고일 현재 인원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원정 \77,201,600원(VAT 포함)
5학년 학생 106명, 교사 5명, 1인당 산출단가 \349,716원
6학년 학생 102명, 교사 5명, 1인당 산출단가 \358,721원
예정인원보다 참가인원이 증감 될 경우 산출기초 단가에 낙찰률을 적용하여 정산함.
단, 인솔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제외)
마. 5학년 수학여행장소: 부여 일원,
6학년 수학여행장소: 서울 일원
※세부일정표 참조
※ 학생 1인당 산출기초액은 입장료를 포함한 금액이며, 예상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단가에 낙찰율을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바. 교통편: 영신초등학교 집결
출발일정 : 2025.04.22.(화) 전세버스 → 부여, 서울
도착일정 : 2025.04.23.(수) 전세버스 → 영신초등학교
사. 긴급 재난 문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 약금 부담 없이 수학 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할 수 있음.
아. 여행경비: 숙박비,차량비(지역별45인승4대),식비,입장료,관람료,안전요원 지역별 4명,
가이드 및 기사,봉사료,세금,알선수수료,국내여행자 보험 등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5학년,6학년 수학여행 세부일정표에 명시된 제반 경비 전체에 대한 총액입찰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경 쟁등의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 시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여행경비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 지역제한경쟁 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 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써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5년 이내 초·중·고 학생 100명이상 국내외현장체험학습(국내외수학여행) 인솔 경험이 있는 업체로 제안합니다.
라.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제2024-1호,2024.1.19.)에 따라 개찰일 전일(18:00)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 ․선정(적격업체 선정 2개 이상 업체를 선정) → 80 점 이상 적격업체 확정자(기준미달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 및 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5.3.31.(월요일) ~ 2025.4.4.(금요일)16:00 까지 접수
(단, 공휴일, 토요일 및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G2B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2025. 3.31.(월요일) ~2025. 4.08.(화요일)13:00.
다. 접수장소 : 본교 행정실(담당자 ☎ 053-232-587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붙임2]) 1부.
2) 6학년 수학여행용역제안서(본교소정양식 [붙임3],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3) 5년 이내 학생 국내외 수학여행 계약 실적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8) 기존 수학(졸업)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9) 서약서 [붙임6]
10) 확인서 [붙임7]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인감도장(사용인감 신고시 사용인감) 지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2025.4.8.(화요일) 14: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 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2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선정위원회에서 평가 후, 용역 평가점수의 상위 2개 이상업체를 선정하여, 개찰 전 점수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대구광역시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담당자 (☎053-232-5873),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영신초등학교홈페이지 (http://www.dgys.hs.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 1. 5,6학년 수학여행 과업설명서(세부일정표 포함) 1부
2. 입찰 참가신청서 서식 1부
3. 5,6학년 수학여행용역 제안 서식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계약 특수조건) 1부
6. 서약서 1부
7. 확인서 1부
8.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 1부
9. 5, 6학년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및 배점 기준표 1부.
2025년 3월 31일
영 신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2025학년도 5,6학년 국내 수학여행 과업 설명서
1. 건 명: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5,6학년 국내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참가인원: 218명 (학생208명,교직원10명) 참석예정인원은 가감 변동 될 수 있음.
3. 여행장소: 5학년 부여일원, 6학년 서울 일원
4. 여행일정: 2025. 4. 22.(화) ~ 2025. 4. 23.(수) (1박2일)
5. 용역조건
가. 5,6학년 수학여행경비
1) 숙식비(준특급또는 준특급호텔에 준하는 호텔 또는 리조트 이상 1박3식) 버스임차료(45인승이상 총 4대, 주차비 및 도로비 일체 비용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안전요원(1명),가이드비, 알선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부가가치세 포함)
나. 인솔교사 별도 계약시 숙식비, 현지식비, 버스임차료 실비 정산한다.
다. 여행코스: 5,6학년 수학여행 세부일정표 참조
1) 5,6학년 수학여행 당일 현지의 기상 상태에 따라 세부 일정 운영이 변경될 수 있으며특히 일정이 기상악화로 불가피하게 취소될 경우를 대비하여 기존 1안과 일정에 해당하는 금액의 다른 2안의 일정표를 준비하고 업체는 이를 성실하게 협조하여야 한다.
2) 학교와의 협의에 의해 일정코스를 변경하게 될 때 관람료는 실비 재산정후 정산하여 처리한다.
라. 교통편
1) 전세버스: 대구- 부여, 서울(통행료,주차비 포함)
① 계약상대자는 전세버스 등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학교측과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지연으로 발생하는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업무 일체를 책임진다.
2) 차량 운행에 관한 사항
① 여행 기간 중 본교 5,6학년 수학여행단 탑승용으로 사용될 차량은 각 학년별 동일업체 소속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한다.
② 모든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정비가 잘되어 안전한 차량으로서 최신형 대형차량(45인승이상)으로 하며,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비, 기사봉사료 등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 중 발생하는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 위 사항 위반시 본교의 업체측에 대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④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3년 이상 경력의 운행능력이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⑤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⑥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2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⑦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⑧ 계약상대자는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에는 즉시 응급 대체버스를 이용 학생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며, 이에 의해 6학년 수학여행이 차질이 생길경우 실비배상책임을 진다.
⑨ 여행자의 안전사고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마. 숙소에 관한 사항
1) 6학년 숙소는 안전 및 위생시설이 잘 갖춰진 서울시내 준특급 또는 준특급호텔에 준하는 호텔 또는 리조트 이상을 숙소로 정한다.
5학년 숙소는 안전 및 위생시설이 잘 갖춰진 부여시내 준특급 또는 준특급호텔에 준하는 호텔 또는 리조트 이상을 숙소로 정한다.
2) 숙소는 학생과 교사 전원이 단일숙소에 숙박을 하여야 하며 입찰신청업체와
숙박업체간 여행기간동안 사용에 관한 계약(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침실은 호텔 2인1실 또는 3인1실 리조트 2인1실, 3인1실,또는 4인1실을
원칙으로 한다.
4) 여행코스와 최대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숙소로서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여야 하며 학생 지도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숙소 위치는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한다.
5) 학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숙박할 수 있도록 시설을 사전에 점검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고, 특히 객실은 청결하고 침구용품은 부족하지 않도록 준비한다.
6) 숙박시설 내에 객실은 일반인과 분리한다.
7) 객실 정원은 해당 위생과 또는 관광과에서 허가받은 정원으로 하되 1실당 배정인원은 2인 또는 3인으로 한다.
8) 숙박업체는 150명의 인원을 수용하여 강당(세미나실) 또는 잔디광장, 야외무대, 편의점등의 시설이 있어야 하며 그에 따른 확인서를 제출해야 한다.
9) 식당은 1시간 내에 모든 학생이 급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10) 숙박업체는 학생안전을 위한 CCTV가 층마다 설치된 업체이어야 하며 숙박업체 전체방송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한다.
11) 숙소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업체간 여행기간 동안 사용에 관한 계약(증빙)서류 1부
2. 숙박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1부
4. 객실배치도1부
5. 식단표1부
6.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1부
7.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측이 요청하는 서류
※낙찰자로 결정이 되면 계약체결시 필히 마항을 충족하는 숙소를 제시하여 본교와 사전협의 후 결정하도록 한다.
바.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 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밥 제외)으로 한다.
2) 숙박업체에서 1인 3식.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 식사로 한다.
3)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를 한식 또는 현지식으로 주요식사 메뉴(밥,김치 육류, 생선류 등)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4)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측이 배상토록 한다.
5)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여행의 시작과 종료
1) 여행은 5,6학년 수학여행단이 영신초등학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영신초등학교 해산하는 시점으로 여행일정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한다.
아. 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1) 기본일정 :계약상대자는 영신초등학교가 제시한 여행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기본일정 및 세부내용(숙박장소, 식사장소, 차량확보 등)을 작성하여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후 10일이내에“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붙임 서식2 확인서 참조]
2) 여행일정변경
① 영신초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②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후 영신초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③ 영신초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여행일정수행 : 여행사는 여행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한다.
자. 여행사
1) 여행사: 국내외 등 5,6학년 수학여행 용역 유경험자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2) 낙오자 처리: 여행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시는 즉시 안전사고예방을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영신초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차. 여행 인원 증감에 따른 소요경비 정산
1) 여행 인원이 계약인원과 달리 증감될 경우, 아래와 같이 금액을 증감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계약산출내역서 제시후 산출항목 각각의 금액에 대하여 증감한다.(단, 차량 및 안전요원비,가이드비는 차량대당 산출 및 이벤트 1건당 산출금액이므로 증감하지 않는다. 10원 미만은 절사함)
카. 기 타
1) 5,6학년 수학여행으로 선정된 여행사에서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구급약은 유명제약회사 제품의 멀미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기타약품을 충분히 구비하여야 한다.
3) 일정별 시간은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람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하여야 한다.
4) 차량에 관련한 증빙서류와 숙박(숙소) 및 식사(식당 및 식사 메뉴) 관련 증빙서류는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착수신고서(세부일정 포함)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6학년 수학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6학년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5) 인솔교직원에 대한 여행 경비(별도 계약)는 원칙적으로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학생인솔자에 대한 입장료 면제 등 학생인솔에 따른 무료금액은 6학년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한 후 정산하여 청구한다.
2025학년도 5학년 국내 수학여행 일정표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5학년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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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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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신초등학교 5학년 현장체험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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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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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여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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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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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4월 22일(화요일) ~ 2025년 04월 23일(수요일) [1박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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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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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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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명 [학생- 106명 / 교사-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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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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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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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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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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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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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사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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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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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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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일
(4/22)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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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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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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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휴게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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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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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 무령왕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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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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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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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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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소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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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부여박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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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도착 / 객실 배정 및 키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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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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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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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정리(일기 쓰기), 자유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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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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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특급 또는 특급호텔 또는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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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일
(4/23)
수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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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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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후 조식 (해당 층 선생님께 키 반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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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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짐 정리 및 체크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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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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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제문화단지 자유관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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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림사지 5층 석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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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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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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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로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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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휴게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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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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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도착 후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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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교통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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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6학년 국내 수학여행 일정표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6학년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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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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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신초등학교 6학년 현장체험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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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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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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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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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4월 22일(화요일) ~ 2025년 04월 23일(수요일) [1박 2일]
|
여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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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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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명 [학생- 102명 / 교사- 5명]
|
운행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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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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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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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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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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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사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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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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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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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일
(4/22)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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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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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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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휴게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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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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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휴게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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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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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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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중앙박물관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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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중앙박물관 관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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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도착후 자유이용권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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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자유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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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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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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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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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도착 / 객실 배정 및 키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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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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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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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일
(4/23)
수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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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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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후 조식 (해당 층 선생님께 키 반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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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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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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짐 정리 및 체크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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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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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복궁 자유관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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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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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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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로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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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휴게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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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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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도착후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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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교통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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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견학지를 중심으로 일정별 코스 및 장소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간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 한다.)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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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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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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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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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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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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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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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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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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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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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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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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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신초등학교 공고 제 2025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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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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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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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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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5,6학년 국내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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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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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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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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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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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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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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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영신초등학교의 수학여행 용역업체선정 공고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서에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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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5,6학년수학여행용역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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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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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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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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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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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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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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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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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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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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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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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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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본금 보유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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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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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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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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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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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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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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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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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등)
3. 학생단체여행용역 수행실적(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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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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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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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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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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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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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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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5년 이내)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6학년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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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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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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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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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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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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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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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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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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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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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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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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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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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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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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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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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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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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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5,6학년 수학여행 실행계획(5,6학년 각 따로 작성할것)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5,6학년 수학여행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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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버스)운행 계획
※ 5,6학년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사업자등록증,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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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5,6학년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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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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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식사 여건
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 여행자보험가입계획 (사고당 금액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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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대구광역시교육청 학생수련교육 수학(졸업)여행 실무지침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붙임 1.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숙박․차량업체와의 계약서, 보험증권, 자격증사본 등).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5,6학년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1) 6학년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변경할 수 있음
2) 5,6학년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과업설명서(일정표) 참고 작성
나. 차량 운행 계획
1) 5,6학년 수학여행단 수송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2)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 제, 지사제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3)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5,6학년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숙박 예약 증빙서류와 전체 배치도를 제출한다.(등록증상의 숙박 정원을 준수한다.)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 장, 볼링장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레크레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3) 권장사항
○ 최고급 수준의 준특급 또는 준특급에 준하는 리조트급 이상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마. 식사여건
1)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은 반드시 포함)
2) 중식은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음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5,6학년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국 포함), 중식의 세팅 사항은 변경 할 수 없음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 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 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바.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2)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가입보험금액 및 내역)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사. 업체별 6학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붙임 5〕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을 위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별지 1〕를 업체대표가 서명하여 입찰등록시 제출(단 전자입찰시의 입찰참가자는 서명동의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결정되어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등록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③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2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발주부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교부) ① 청렴계약 대상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시 발주부서에서 교부하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발주부서에 제출하면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은 발주기관의 장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발주기관)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2〕를 교부한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이 교부하는 발주기관의 장 및 담당공무원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수령을 거부한 자는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대구광역시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별지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 2〕 (발주기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영신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영신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영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영신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영신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인)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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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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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신초등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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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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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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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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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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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2〕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영신초등학교 계약담당교직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교직원에게 직· 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 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영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처분을 받은 자는 우리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우리학교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우리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 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 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6〕
서 약 서
업 체 명:
주 소:
상기 기관은 『영신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대표자 성 명: (인)
주민등록번호: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평가 항목 및 배점 한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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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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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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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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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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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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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능력평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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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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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학생 국내외수학여행 수행상태
5년 이내 학생 국내외수학여행 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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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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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재무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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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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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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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위치, 숙소 예약확인서 등
- 객실 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학생관리의 용이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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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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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차량 운행 계획
- 차량 년식 및 차량안전점검확인 여부
- 운전기사 배치 계획의 적정성
- 행사시 교통계획의 적정성
- 보험 가입 현황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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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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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중식업체 수행능력
- 식단구성의 충실도
- 좌석수, 가격, 위생안전 등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현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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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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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업체의 용역 수행능력
- 일정표상 동선 관람시간 소요시간
- 제안내용의 적정성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 수학여행 경험이 풍부한 인솔자 배치
- 비상시 대처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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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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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
6학년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기준 및 배점표
1.수학(졸업)여행위탁용역 수행실적(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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о 최근 3년 이내 학생100명이상 국내외 수학여행 수행실적(5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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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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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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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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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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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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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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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제안업체 경영상태(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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о 최근연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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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120%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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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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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75%이상 120%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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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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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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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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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25%이상 50%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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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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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0%이상 25%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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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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о 최근연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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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120%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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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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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75%이상 120%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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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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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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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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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25%이상 50%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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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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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비율의 0%이상 25%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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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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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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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박시설이 독립되어 있으며 학생관리가 용이하고 주변 환경이 우수하며 학생 배치 방식 제시 및 각종 구 비서류 제출하고 식단 구성 등 모든 면에서 숙박 수행능력이 매우 우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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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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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학생 배치 방식 제시 및 각종 구비서류 제출하고 식단 구성 등 숙박 수행능력이 우 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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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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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숙박시설에 대한 자료는 있으나, 구체적 숙소 배치 등의 자료가 불충분하고 숙박 수 행능력이 보통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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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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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숙박시설이용에 필요한 사전자료는 있으나, 식단구성 및 학생 숙소 지정방식이 구체 적이고 세분화 되어 있지 않아 매우 미흡한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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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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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량운행 이행능력(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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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든 차량이 동일회사 차량이고, 안전한 운행과 학생단체 수송 경력이 우수한 운전
기사 배치, 차량보험 가입 서류 등이 제시 되어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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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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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모든 차량이 동일회사 차량이고, 제출서류 등을 구비하였으나 학생단체 수송 경력이 미흡한 운전기사가 배치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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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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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출서류 등을 구비하였으나, 차량이 동일회사 차량이 아니고 학생단체 수송 경력이 미흡한 운전기사 배치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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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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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차량이 동일회사 차량이 아니고 운전기사의 운전경력이 아주 미흡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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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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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중식업체 수행 능력(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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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식단표, 좌석 수, 식당 위치, 위생안전, 가격, 보험가입 여부 등 구체적인 자료를 제 시하고 중식 수행능력이 매우 우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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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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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각종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식단 구성 등 중식 수행능력이 우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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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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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각종 구비서류 제출이 미흡 하거나 좌석 수가 동시 수용하기에 부족하고 식단구성이 미흡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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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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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식단구성 및 각종 구비서류 제출이 매우 미흡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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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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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업체의 용역 수행능력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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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식사, 객실 투숙, 질서 유지 등 수학(졸업)여행 전반에 대한 운영 계획 자료를 제시하 고 수학(졸업)여행 전문업체로서 인지도가 높고 비상시 탁월한 대처능력과 행사 수행 능력이 매우 우수한 경우 (학생 안전 및 숙식 지도 계획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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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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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반적인 운영 계획 자료를 제시하고, 용역 수행능력이 우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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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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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반적인 운영 계획 자료를 제시하였으나, 용역 수행능력이 보통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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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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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내용이 미비하고 운영계획이 없거나, 안전지도 계획이 없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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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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