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술고등학교 공고 제2025-1호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
|
|
|
|
|
|
|
|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서울미술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서울미술고등학교 1학년 테마형 예술기행 위탁 용역
|
여행 기간
|
여행기간 : 2025년 9월 8일(월)~10일(수) / 2박3일
|
여행 장소
|
1학년 : 제주도
|
예상 인원
|
총 158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1학년 : 제주도(학생 151명, 인솔교사 7명)
- 교원 경비는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
여행 경비
|
1학년: 왕복항공권(아시아나항공), 숙식비(호텔 또는 콘도형리조트 이상, 2박 2식), 중석식비(5식), 입장료 및 관람료, 전세버스 임차료(버스 45인승, 제주도 현지버스 5대,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의료비, 제세공과금, 야간경비, 현지가이드 비용, 보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및 정산
|
❍ 1학년 : 720,000원 * 151명 = 108,720,000원
※ 총 금 108,72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총 인원수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소규모테마여행 참가 확정된 인원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으로 최종 대가를 지급함
★ 계약 단가는 구매수량이 변동되어도 그대로 유지되어야 함
|
❍ 학생 1학년 151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교원경비 제외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함.
※ 계약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 [붙임7]를 각 그룹별 ․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주요
일정
|
권역
|
일정
|
차량대수 및
학생/교사 인원수
|
제주도
|
테마형 예술기행이라는 명칭에 맞게 서울미술고 특징을 살린 일정
|
5대
학생151명 / 교사 7명
|
학생운영위원회에서 심의(자문)을 득한 코스에 따라 여행사가 제안하되, 선택이 가능한 일정의 경우 장소를 여행사가 제안할 수 있으며 이는 학교의 요청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
|
기타
|
❍ 일정은 2개팀(A,B)으로 운영됨 (일정은 별도 운영, 숙박은 같은 곳 가능)
❍ 안전 요원 5명 이상 동행(야간 포함)
❍ 숙소 주변 유해 시설이 없을 것
❍ 항공권 확인 : 본교에서 아시아나항공에 좌석 요청한 항공권 확인 후 승계
구분
|
확보 좌석수
|
비행기 시간
|
A팀(1학년 1, 3, 5반)
|
93석
|
∙김포발 : 9월 8일(월) 12:20
∙제주발 : 9월 10일(수) 16:55
|
B팀(1학년 2, 4반)
|
62석
|
∙김포발 : 9월 8일(월) 12:25
∙제주발 : 9월 10일(수) 17:00
|
총계
|
155석
|
총원 158명으로 3명의 좌석 추가 확보 필요
(A팀 2좌석, B팀 1좌석 추가확보)
|
|
특기사항
|
❍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구분하여 각 항목별(항공료, 숙박료, 식비, 차량료, 관람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의 「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에 대한 기본통칙」 17-0-10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위탁용역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용역수수료와 그 외 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테마형 예술기행을 취소할 수 있음.
|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규격입찰 적격업체 평가 후),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안 설명회 : 제안서 심의예정일에 업체별 제안 설명 진행(제안서 제출순), 반드시 공고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교육여행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 개찰 [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 2025. 3. 31.(월) 11:00 ~ 2025. 4. 11.(금) 16:00까지
나.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 4. 18.(금) 13:30(학교사정에 따라 일정 조정될 수 있음)
다.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접수 / 전자입찰서(G2B) 인터넷 접수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불가)
라. 제출장소 : 서울미술고등학교 행정실
마.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3) 접수시간 평일 09:00~16:00, 토, 일요일은 접수불가
바. 제출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9부 [붙임 2]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5]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테마형 예술기행(수학여행) 계약실적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6]
⑦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⑧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⑨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⑩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⑪ 각서 1부 [붙임 7]
⑫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⑭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⑮ 주제별체험학습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
낙찰자
|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8]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9]
⑤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붙임 10]
⑥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1부[붙임 11]
⑦ 청렴이행각서 1부 [붙임 12]
⑧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3]
⑨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4]
|
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3. 31.(월) 11:00 ~ 2025. 4. 11.(금) 16:00까지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4. 18.(금) 13:30(세미나실,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 조정될 수 있음)
나. 평가 위원: 테마형 예술기행 활성화위원회 위원
다. 유의사항
○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제안서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9. 개찰
가. 일시: 2025. 4. 22.(화) 10:00 입찰담당관 PC
나. 장소: 서울미술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각 기관에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면제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
|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서울미술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 제5항에 따라 용역계약 시 계약보증금률은 10/100 이상으로 하되, 계약상대자와 합의가 이루어진 경우 15/100 이상 납부도 가능하다고 명시되어 있음.
(공사계약의 경우 같은 법령에 따라 15/100 이상 납부하도록 정하고 있으므로, 용역계약도 이와 통일되게 10/100보다 상향한 15/100로 정하여도 무방함.)
|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 (☎ 070-4277-2506)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교무실 (☎ 070-7005-8140)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2025학년도 서울미술고등학교 테마형 예술기행 용역일정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1부
3.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1부
4. 신용평가등급 1부
5. 실적증명서 1부
6.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7. 각서 1부
8. 산출내역서 1부
9. 확인서(입찰참가제한 및 징계사항) 1부
10.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11.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1부
12. 청렴이행각서 1부
13.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2025. 3. 25.
서울미술고등학교장
(예시)
2025학년도 서울미술고등학교 테마형 예술기행 용역일정
가. 학년 및 팀별 구분 및 참가 인원
학급
|
1학년
|
|
1학년 A팀
|
1학년 B팀
|
권역
(공통)
|
제주도
|
예상
참가자
|
학생 93명
(1학년 1, 3, 5반)
인솔교사 4명
|
학생 62명
(1학년 2, 4반)
인솔교사 3명
|
날짜
|
9월 8일(월) ~ 9월 10일(수) / 2박 3일
|
※ 그룹배정 기준: 학교교육과정 운영 여건에 따라 학교구성원의 의견 수렴과 학교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1팀당 130명 미만까지는 가능(1팀의 학생 수는 기본계획 수립 시점의 재적 학생 수 기준
나. 교통편 (예시 – 참고용)
팀명
|
항공편
|
권역 내 이동 교통편
|
A팀(1학년 1, 3, 5반)
|
∙김포발 : 9월 8일(월) 12:20
∙제주발 : 9월 10일(수) 16:55
|
전세버스 각 반 1대, 총 5대
|
B팀(1학년 2, 4반)
|
∙김포발 : 9월 8일(월) 12:25
∙제주발 : 9월 10일(수) 17:00
|
(예시) - 참고용
▶ 서울미술고등학교 1학년 테마형 예술기행 예상 일정(제주도 A/B팀)
일 자
|
교 통 편
|
시간
|
제주권 A팀 주요일정
|
제1일
9.8
(월)
|
아시아나
|
10:00
12:25
|
김포공항 집결 인원점검
김포공항 출발
|
전용버스
|
13:20-14:00
14:00-17:00
17:30-18:30
19:30-20:30
22:00
|
제주 도착 및 중식
**서울미술고 테마형 예술기행에 맞는 일정 (A/B 팀 개별 일정)**
석식 및 숙소 이동
자유 시간 또는 해변 산책 등
취침
|
|
|
제주 호텔 또는 리조트
|
제2일 9.9
(화)
|
전용버스
|
08:00-09:00
09:00-10:00
10:00-12:00
12:00-13:00
13:00-17:30
18:00-19:00
19:30-21:30
22:00
|
기상 및 세면
조식(숙소식)
**서울미술고 테마형 예술기행에 맞는 일정 (A/B 팀 개별 일정)**
중식
**서울미술고 테마형 예술기행에 맞는 일정 (A/B 팀 개별 일정)**
석식
레크레이션 활동
휴식 및 취침
|
|
|
제주 호텔 또는 리조트
|
제3일 9.10
(수)
|
전용버스
아시아나
|
08:00-09:00
09:00-10:00
10:00-12:00
12:00-13:00
13:00-14:00
17:00
17:50
|
기상 및 세면
조식(숙소식)
**서울미술고 테마형 예술기행에 맞는 일정 (A/B 팀 개별 일정)**
중식
공항이동
제주출발
김포 도착 및 해산
|
|
|
김포 도착 인원점검 후 개별해산
|
● A/B 팀 일정은 개별적으로 이루어지며 숙소는 동일한 장소로 선정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번 호
|
서울미술고등
학교 공고
2025- 1호
|
입 찰 일 자
|
2025.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서울미술고등학교 1학년 테마형 예술기행 위탁용역
|
입찰
보증금
|
납 부
|
․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
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울미술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 □. □.
신청인 (인)
서울미술고등학교장 귀하
|

|
|
|
|
|
2025학년도 서울미술고등학교 1학년
테마형 예술기행 위탁용역
|
|
|
제 안 서
|
|
|
|
|
202□. □. □.
|
|
|
|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테마형 예술기행(수학여행 등)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테마형 예술기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테마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연락처)
|
숙 박
|
|
|
|
식 사
|
|
|
|
차 량
|
|
|
|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테마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지의 등급
|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1층: 000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
|
각종 보험가입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전화번호
|
가격
(1인당)
|
좌석 수
|
보험가입
사항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식단표
일 자
|
구 분
|
메 뉴
|
비 고
|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
차량회사명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차량 내 편의시설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사.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프로그램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 계획 등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 .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서울미술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3년간 테마형 예술기행(수학여행) 실적
|
|
- 실적증명서
|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
3
|
○ 테마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
6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7
|
○ 식사제공능력
|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점수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평가
(30점)
객관적
평가
|
1. 수행경험 <10점>
- 테마형 예술기행(수학여행) 용역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실적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실적
|
가. 10건 이상
|
10
|
|
나. 8건 이상 10건 미만
|
8
|
다. 5건 이상 8건 미만
|
6
|
라. 5건 미만
|
4
|
2. 경영상태 <10점>
|
1점 ~ 10점
<붙임4 신용평가등급 참조>
|
|
3. 인력 보유상태 <10점>
|
○ 보유인력
- 5명 이상(10점), 3,4명(8점), - 2명(6점), 1명 (4점),
○ 안전교육 이수한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소지자 3명 이상 보유 시
가점 1점 부여
|
|
- 테마여행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정성적평가
(70점)
주관적
평가
|
4. 예술기행
특징에 맞는
프로그램 운영
<30점>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15점)
|
|
|
-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15점)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15점>
|
- 객실 등급, 위치 (10점)
|
|
|
- 객실 당 인원 수 (5점)
|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15점>
|
- 최신식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5점)
|
|
|
- 식사제공능력 (10점)
(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
7. 행사진행의
안전 수준
<10점>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5점)
|
|
|
- 학생인솔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5점)
|
|
합 계
|
100
|
|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9.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9.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8.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7.0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7.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6.0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5.0
|
없음
|
없음
|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
업체명
|
업체명
|
|
대표자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서울미술고등학교장 귀하
|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서울미술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서울미술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ㆍ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미술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미술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미술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서울미술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미술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202 . . .
서 약 자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서울미술고등학교장 귀하
|
본사는 「2025학년도 서울미술고등학교 1학년 테마형 예술기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 . . .
서울미술고등학교장 귀하
|
▣ 2025학년도 서울미술고등학교 1학년 테마형 예술기행 위탁용역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항공료
|
김포 ↔ 제주
|
◈ □원 × □명
|
|
|
2
|
차량 운송료
|
42인승
|
◈ □원 × □대 × □일
|
|
|
3
|
숙박비
|
□박□식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4
|
외부식당
식비
|
□식
|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
|
5
|
입장료(관람료)
|
|
◈ □□: □원 × □명
|
|
|
6
|
진행료
|
레크리에이션비
|
◈
|
|
|
7
|
보험료
|
여행자보험료
|
◈ □원 × □명
|
|
|
8
|
기타
|
|
◈ 주간경비 배치: □명 × □일
◈ 야간경비 배치: □명 × □일
◈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9
|
수수료
|
위탁용역 수수료
|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유상부담자)
|
◈ □원 / □명
|
|
|
교직원
|
◈ □원 / □명
|
|
|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 . . .
서울미술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0
|
|
직영차량 운행 각서 [낙찰자에 한함]
|
|
본 사는 귀 교의 「테마형 예술기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 .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서울미술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1
|
|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낙찰자에 한함]
|
점검일: 202 . .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
|
|
기타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
|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본인)는 서울미술고등학교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본인) 또는 대리인이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서울미술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본인)가 서울미술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본인)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 .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
주민등록번호 :
연락처(핸드폰) :
성 명 : (인)
서울미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
|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
서울미술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서울미술고등학교 1, 2학년 테마형 예술기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서울미술고등학교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247길 26
서울미술고등학교장 (인)
|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
붙임 14
|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연락처
(휴대폰 등)
|
|
|
본인은 서울미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관악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