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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1920-000 공고일시  2025/03/31 09:40
공고명 [제안공모] 이인면 행정복지센터 신축사업 건축 설계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공고담당자 배진옥(☎: 041-840-81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2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89,830,000 원
   
추정가격
263,4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주시 공고 제2025 - 952호


『이인면 행정복지센터 신축사업 설계용역』

제안공모 공고


「건축서비스산업 진흥법」제2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7조, 「건축 설계공모 운영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2023-180호)의 규정에 의하여 건축물의 설계 및 설계자 선정을 위한 설계공모의 제출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03. 31.

                                    공주시장


1. 공고명 : 이인면 행정복지센터 신축사업 설계용역 제안공모

2.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이인면 행정복지센터 신축사업” 건축 제안공모

  나. 대지위치 : 충청남도 공주시 이인면 이인리 297번지 일원

  다. 대지면적 : 3,745㎡

  라. 지역지구 : 계획관리지역

  마. 건축개요

    - 연면적 : 1,377.24㎡(±10%) 이내 신축

    - 건폐율 : 40%이하, 용적률 : 400%이하

    - 건축규모 : 지하1층, 지상 2층 이하(법정 층수이내 변경가능)

    - 주차대수 : 법정대수 13대 이상

    - 주 용 도 : 공공청사(업무시설)

  바. 추정 공사비 : 금6,120,000,000원 (부가세, 관급자재 등 모든 공사비포함)

  사. 추정 설계비 : 금289,830,000원 (손해배상·보험공제료, 전 공종 설계비 및 각종 예비인증 용역비, 부가세 일체포함)

    - 건축용역범위

     ㆍ건축, 토목, 조경, 기계, 신재생, 전기, 통신, 소방분야 등 사업전체

  아. 설계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국공휴일 포함)


3.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 되지 아니한 자.

  나.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자격을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등록을 필한 자로서 건축사법 제9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건축사법시행령 제21조의2에 의한 외국건축사 자격을 취득한 자로서 국내 건축사사무소 개설자와 공동업무수행 협약을 한 자(이때 주계약자는 국내건축사로 함)

  라. 응모 신청일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본 제안공모에 참여할 수 없음.

  마. 공모 응모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음.

  바. 공동응모의 경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대표자로 선임하며, 수급체 구성원 간에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협정서 없이 작품을 제출할 경우 무효처리 한다.

  사. 1개 업체가 본 제안공모에 중복으로 응모 할 수 없으며(우리 시에서 공고하는 타 공모 응모가능), 작품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다.

  아. 공동응모에 따른 책임과 권리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건설기술진흥법 및 행정안전부예규 등의 관련규정에 따른다.

  자. 당선자는 토목, 조경 및 설비분야(전기․기계․통신․음향․소방) 등 해당 설계업 면허가 없는 경우 관련법에 의한 적격자와 공동도급(분담이행) 하여야 함.


4. 제안공모 일정(자세한 사항은 제안공모 지침서 참조)

구 분

일 시

비 고

 제안공모공고

 2025. 03. 31.(월)

 

 참가등록

2025. 04. 09.(수), 10:00~17:00

 공주시청 회계과(본관 1층)

※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등 불가 / 12:00~13:00 중식시간)

 현장설명회개최

 없음

 

 질의접수

 2025. 04  18.(금)

 E-mail제출(unicon5082@korea.kr)

 ※ 세부사항 설계공모 지침서 참조

 질의회신

 2025. 04. 25.(금)

 홈페이지 일괄게재

 제안서제출

 2025. 05. 22.(목), 10:00~17:00

 공주시청 회계과(본관 1층)

 제안서 발표 및 심사

2025. 05. 27.(화), 14:00

 공주시청 집현실(본관 2층), 순서추첨

일정 및 장소 변경될 수 있음

 심사결과발표

  심사 후 2일 이내

 당선작 1점 : 설계권 부여

 ※ 세부사항 설계공모 지침서 참조

 도서반환

  결과 발표 후 7일 이내

 

  

5.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고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내용은 제안공모지침서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그 외에 명기되지 않은 공모관련 제반 사항은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나. 응모자는 모든 관계법규 및 제반규정에 적법하게 계획하여야 합니다.

  다. 응모자는 제안공모지침서와 과업지시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응모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설계공모운영지침 등 응모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마. 응모자가 2개 업체 미만인 경우에는 재공고할 수 있으며, 재공고 후에도 응모자가 2개 업체 미만인 경우 발주처의 결정에 따라 진행함

  . 추진일정과 설계용역 계약체결 사항 및 사업비(공사비, 설계용역비)는 우리시의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 작품 접수일에는 첨부돤 사전접촉 금지서약서를, 작품 심사일에는 사전접촉여부 확인서를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아. 문의사항

    - 설계내용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청사관리팀(☎ 041-840-8134)

    -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계약팀(☎041-840-8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