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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5LDH033211699-01 공고일시  2025/03/31 09:41
공고명 축압기시험장비 외주정비 용역
공고기관 제2879부대 수요기관 제2879부대
공고담당자 김현경(☎: 055-290-72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2단계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3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3/31 09:00 ~ 2025/04/21 11: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7,182,000 원
   
배정예산
139,926,000 원
   
추정가격
127,20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담   당

실   장

 

 

입 찰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축압기시험장비 외주정비 용역

   나. 전자입찰등록 마감일시       : ’25. 4. 21(월) 11:00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1항 기타사항 참조)

         SMS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만 적격심사 대상통보 등의 문자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미신청에

         따라 문자안내를 받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업체에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투찰마감/제안서 제출 일시 : ’25. 4. 22.(화) 14:00

   라. 제안서 제출장소 : 육군 제2879부대 행정안내실

      ※ 제안서는 제출일시에만 접수 가능(사전·사후 제출 불가, 시간엄수)

   마. 제안서 평가기간          : ’25. 4. 4. 23.(수) ~ ’25. 4. 29.(화)

   바. 개찰일시                 : ’25. 4. 30.(수) 13:00  * 부대사정에 의해 연기될 수 있음

   사. 계약종류 / 낙찰자결정방법: 총액계약(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 / 2단계(기술·가격 동시) 입찰

   아. 납기 / 장소             : 계약일로부터 ‘25.11.30.까지 / 경남 창원

   자. 예산액(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 : 139,926,000원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및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이라함) 시행령 제2조 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2) 한국표준산업분류코드 29120(유압기기 제조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공동계약 : 미허용


5. 입찰참가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보증금 전자보증서

       ※ 전자보증서 미발급시 현금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 가능

   나. 공장등록증 사본 1부(29120)

   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 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라.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과 상이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 제출한 서류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1항, 제2항 제1, 3, 4호, 제3항 제 1, 2, 3, 4호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시“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전자보증서 발급시 피보험자명은 육군제2879부대(사업자등록번호 : 609-83-03812)이며,      보증금액은 투찰하실 금액의 2.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제안서 제출서류

   가. 발주 제안요청서에 근거한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5부

       ※ 제안서 평가의 공정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원본을 제외한 나머지 서류의 입찰자     식별 표기를 일절금지하며, 위반시 제안서 접수 불가, 평가 중 발견 시 탈락 처리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업체 식별이 가능한 모든 서류의 식별 표기 삭제 후 제출)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3항, 동법 시행규칙 제48조 2항에 의한 2단계 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나. 제안서 평가

       1) 평가배점 및 평가기준 : [첨부]제안요청서 참조 / 정성균 주무관(055-290-7225)

       2) 제안서 평가 결과 85점 이상인 자를 기술평가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 가격입찰 : 기술평가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을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최저가 낙찰제)

   라. 동일 가격입찰일 경우 낙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따라 결정합니다.

   마.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8조 2항에 의거 기술적격업체가 1인인 경우에도 개찰 및 낙찰자 선언을 할 수 있습니다.

9. 입찰 무효

   가. 국계령 제39조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11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0.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율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청렴이행서약서, 국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 투찰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  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1)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3)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공지사항

   가. 본 사업은 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으로 정산결과 기계약가보다 이상인 경우에는 기계약가로 확정 지급하고 기계약가보다 이하인 경우에는 그 차액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사후원가검토시(용역수행완료후) 제출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표준계약서, 도급원가내역서, 계약특수조건

       2) 업체현황(연혁, 구성원, 시설, 주요매출 및 실적 등)

       3) 재료비(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입금표 등)

       4) 노무비 ① 공장정비일지(직종 포함 ex. 기계설비, 정비, 작업지시, 배관 등) ② 회사      조직도 ③ 4대보험가입증명서 ④ 최근 3개월 노임대장

       5) 경비 ① 경비영수증(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입금표 등) ② 운반비 및 장비관련서류

       6) 이 외 정산전문업체가 요청하는 자료 일체

   다. 본 사업은 일괄하도급은 금지되며, 부분하도급시에는 사전에 하도급관련 내용을 당부대          해당 직장장 및 공장장, 검사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3.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의창대로 783 육군 제2879부대

   나. 업무관련 문의처

       - 제안서 관련안내 : 주무관 정성균 T)055-290-7225

       - 계약관련 안내 : 주무관 김현경 T)055-290-7269, E-Mail)129089@army.mil.kr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 평일 09:00 ~ 18:00까지

 

2025년 3월 31일


육 군   제 2 8 7 9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