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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라중학교 공고 제2025 - 21호
2025학년도 한라중학교 2학년 도외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5. 3. 31.
한라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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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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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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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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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라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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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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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교육청 누리집(www.jje.go.kr): 신고/청렴 → 신고센터(감사관) → 부패‧공익신고센터
‣ QR코드 신고 : 부패·공익 신고센터로 바로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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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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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에 관한 사항: 한라중학교 2학년부 (☏ 064-766-3250)
◈ 계약에 관한 사항: 한라중학교 행정실 (☏ 064-766-3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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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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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라중학교 2학년 도외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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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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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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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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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월) ~ 2025. 6. 5.(목), 3박 4일
※ 도외진로체험학습일정표(팀별)를 반드시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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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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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경기도 일원(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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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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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408명, 인솔자 26명(총 434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증감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로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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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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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01,027,180원(추정가격 금299,869,710원, 알선수수료의 부가가치세 금1,157,47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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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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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5. 4. 8.(화) 10:00 ~ 2025. 4. 11.(금) 10:00[기간 및 시간엄수]
2.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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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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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2025. 4. 8.(화) 10:00 ~ 2025. 4. 11.(금) 10:00 (나라장터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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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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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2025. 4. 16.(수) 15:30예정, 우리학교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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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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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개찰일시: 2025. 4. 18.(금) 10:00
ㅇ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ㅇ재입찰: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 2025.4.18.(금) 15:00
2) 개찰 : 2025.4.18.(금) 16:00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 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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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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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임,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항공료 등 여행일정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경비와 여행자 보험, 가이드비용, 알선수수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계약임.
2) 기초금액에는 알선수수료에 대한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어 있음
3) 항공권은 본교에서 예약되어 있음
4)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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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여행 경비
1) 왕복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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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모두 포함
【항공권은 기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 본교에서 확보한 항공권은 과업내용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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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세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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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버스(40인승 이상) 14대
▪ 임차료·운행비·주차비·기사숙식비·수고비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 최신형 차량을 우선 배차,「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에 따른 차령의 연수 이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사항이 없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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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숙박비 및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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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조식 3식 포함): 접근성이 뛰어나고 쾌적한 환경으로 3성급 이상의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 중식, 석식 : 7식(중식 4식, 석식 3식),
* 3일차 에버랜드 식사(중식, 석식)쿠폰 포함.
* 1일차, 4일차 중식비는 자유식 운영 (당일 현금지급)
※ 중식 1식 당 10,000원 이내, 석식 1식 당 15,000원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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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장료 및 관람료
(교직원은 무료 항목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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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내용서 일정표의 관람 장소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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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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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식중독 포함)’,‘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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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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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간 8명, 야간 8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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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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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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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수수료 및 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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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수료 : 항공료 제외한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 부가세 : 수수료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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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특기 사항
1) 참가 학생과 인솔자 인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합니다.
2) 본 도외진로체험학습 인솔자에 대한 여행경비(1인당 단가)는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실비로 하되, 정산시 학생경비와 별도 산출합니다.
3) 장애인, 국가유공자, 4.3유족 등의 탑승자는 항공사 할인규정에 따라 할인율을 적용하고, 용역 완수 후 정산(감액) 처리합니다.
4)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과 인솔자 1인당 금액을 작성한‘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낙찰자는 숙박(식사 포함) 시설 및 차량 임차 계약서, 허가된 업체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보험 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는 대한적십자사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배치하여야 합니다.(주간 8명)
7) 낙찰자는 도외진로체험학습 출발 전 낙찰 업체 주관으로 본교 도외진로체험학습단에 대한 안전교육 및 소양교육을 실시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한라중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9) 천재지변 또는 감염병, 기타 부득이한 학교 사정으로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해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 비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따릅니다.
2.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 규정에 따른 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관광진흥법」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등록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이용자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2)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제한)이며,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자입찰자는 모바일에 제공하는 보안기능을 미리 설치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지방계약법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의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 등록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부적격자 G2B 규격서평가단계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8.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4. 8.(화) 10:00 ~ 2025. 4. 11.(금)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평일 접수는 09:00~16:00(마지막일 10:00 마감) 까지이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1) 제출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과원북2길 24 한라중학교 행정실(☎ 064-766-3105)
2)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구비서류 제출 시 아래‘다’(제출 서류) 번호 순서대로 제출
나.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4. 8.(화) 10:00 ~2025. 4. 11.(금)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 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가격개찰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제출 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 공개하지 않음)
※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사실과 다름 없음(원본대조필)”날인
※ [붙임 5]의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누락되는 서류가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1부
2) 제안서(붙임 2, 규격 A4 크기)
- 보관용 1부, 심사용 9부
※ 심사용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는 업체명, 대표자명, 업체를 알 수 있는 표시(주소, 연락처 등)가 들어가지 않도록 작성
※ 필요 시 ○○○여행사, 대표자○○○ 등으로 표시
- 규격 A4 크기, 반드시 우리학교 서식을 좌철하여 제본할 것(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 일정, 교통,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증빙서류 포함)
3) 최근 5년간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실적증명서 1부(붙임 6)
- 중·고등학교(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 국내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만 해당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로 인정함.
※ 해당기관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나라장터 등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 등본 1부(개인)
9)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가 아닌 대리인 서류 제출 시)
10) 각서 1부
11)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12) 신분증 지참(※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지참)
라.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붙임 3】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과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작성하되 아래 사항은 필수 사항임.
1) 제안서 작성 :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작성
2)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가) 도외진로체험학습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3) 업체별 숙박시설 및 식사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 (※ 규격 A4크기)
가) 심사 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마. 제안서 제출의 효력
1)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교체 또는 수정․보완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시 계약조건의 제시로 간주하고, 기재내용은 실제 납품(제공)되는 내용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9. 제안서 평가 일시 : 2025.4.16.(수) 15:30예정, 우리학교 회의실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4.18.(금)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가격․규격 동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평가점수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 업체는 가격 개찰 시 입찰에서 제외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 추첨(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나라장터‘동가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프로그램’을 이용)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입찰 내용 및 과업 내용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제안서의 평가
가. 본교에서 정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에 의해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를 제안서 평가 통과 업체로 정합니다.
라. 규격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마. 제안서의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4】참고
13. 기타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계약법시행규칙」제15조(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www.g2b.go.kr)『『입찰』-『입찰공고』/『입찰개찰/낙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아. 본 공고내용은 본교 홈페이지(halla.jje.ms.kr),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용역 및 입찰에 관한 일반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1. 도외진로체험학습 제안요청서.
2. 도외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과업내용서.
3. 도외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특수조건.
제 안 요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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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명: 2025학년도 한라중학교 2학년 도외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2. 개요: 2025학년도 한라중학교 2학년 도외진로체험학습을 실시함에 있어 제안 업체 책임하에 학생 및 인솔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제반 교육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일체의 활동을 의미한다.
3. 용역기간 및 소요경비
가. 기간: 2025. 6. 2.(월)~ 6. 5.(목) (3박 4일)
나. 세부일정: 과업내용서 참조
다. 참석인원: 총 434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학생 408명, 인솔자 26명
라. 여행지역: 서울, 경기도 일대
마. 소요경비: 금301,027,180원(알선수수료의 부가가치세 금1,157,470원 포함 예상 금액)
바. 경비내용: 도외진로체험학습에 필요한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 식비, 차량비(버스임차료, 운행비, 기사숙식비, 수고비, 주차비 및 통행료, 봉사료 등),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여행일정에 명시된 입장료 및 이용료, 안전요원경비, 기타 부대 경비(기타경비 등) 등 본 과업내용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부가가치세 포함)을 포함한다.
※ 과업내용서 상의 일정표는 기본 일정표이며 업체는 제안 시 과업내용서 상의 일정을 학생 도외진로체험학습 및 현장 교육에 도움이 되는 일정으로 일부를 수정․ 보완하여 제안할 수 있음.
4. 용역의 범위
가. 교통편 제공(항공, 차량) 및 안전 확보
나. 숙박 및 식사 제공(3박 10식)
다. 견학 장소 예약 및 섭외, 안전 점검
라.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원(안전요원 포함) 투입 및 학생 안전관리에 관한 사항
마. 기타 과업 수행을 위한 학교 요청사항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소가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6. 사업자 선정방법
가.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의 규정에 의거,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 입찰을 실시한다.
나. 평가위원회의 규격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한다.
다.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평가방법
가. 배점기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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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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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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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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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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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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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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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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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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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목별 배점기준 : 붙임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참조
다. 평가방법
- 제안서의 평가는 객관평가와 주관평가로 구분한다.
- 제안서의 규격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다.
-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와 사업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이 평가한다.
-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8.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제출처: 입찰공고 사항에 따름
나. 제출서류: 제안서 10부(보관용 1부, 심사용 9부)
다. 제안 관련 문의: 한라중학교 행정실(064-766-3105)
9. 유의사항
가.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나.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 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라.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10. 용역수행 내용 및 이행조건: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에 의함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0부(보관용 1부, 심사용 9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4.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5.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6. 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서식)
7. 정규 직원 현황 1부
8. 각서 1부
9. 청렴서약서 1부(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10. 도외진로체험학습 경비 산출내역서 1부(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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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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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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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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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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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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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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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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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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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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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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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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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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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라중학교 공고 제 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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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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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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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라중학교 2학년 도외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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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함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한라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 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로 정한 서류 1부
2025. . .
신청인
한라중학교장 귀하
|
【붙임 2】
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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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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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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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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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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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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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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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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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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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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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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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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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2024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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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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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00%
|
0000/000=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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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2024년 재무제표 제출)
- 기존업체: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신규업체: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도외진로체험학습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실적)
※ 최근년도 순으로 작성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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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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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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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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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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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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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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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고등학교(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 국내도외진로체험학습 실적만 해당
※ 1건의 용역에 숙박, 교통, 식사 등이 일괄 포함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로 인정함.
※ 나라장터 등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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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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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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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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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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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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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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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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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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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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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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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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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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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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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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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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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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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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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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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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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 전체 직원【붙임 7】정규 직원 현황 서식에 별도 작성
※ 자격증 사본, 고용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등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첨부된 경우만 객관적 평가에 점수 인정함.
5. 도외진로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일 자
|
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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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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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운영방식 또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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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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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식: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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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2025. . .)
|
|
|
조식:
중식:
석식:
|
3일차
(2025. . .)
|
|
|
조식:
중식:
석식:
|
4일차
(2025. . .)
|
|
|
조식:
중식:
|
- 구체적인 일정을 포함한 시정표 기재
□ 일정 구성의 주안점(또는 특이사항)
※ 우천시 견학장소 대체계획 등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도외진로체험학습 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기 운행 계획 : 제주 ↔ 김포 간 탑승 인원 배치방안과 탑승시간표 등 구체적 명기
※ 우리 학교에서 항공권 확보하였음(과업내용서 참조)
2) 차량 확보 및 차량 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 및 차량 여건(보유 대수에는 불법 개조 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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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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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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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대수: 대
|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
총 대수: 대
|
나) 차량 운행 계획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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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차
|
차량
회사명
|
차량
등록
번호
|
차량
연식
|
탑승
인원
|
차량
색상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차량내
편의시설
|
소화기, 비상망치 등 안전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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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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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학생안전보호 내용 및 업체의 안전교육 내용 기재(내용, 일시, 장소 등)
※ 구체적인 운송수단(항공․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제주 ↔ 김포 간 탑승 인원 배치방안과 탑승시간표 등 구체적 명기
- 현지 이동 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 운행 계획, 탑승 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총 8명) 배치 계획
- 차량별 소화기, 비상 망치 등 안전 장비 목록, 상비약품 구비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도외진로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 교육 내용 등 기재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차량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제출
-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교통안전공단 운행기록분석시스템 운행기록 자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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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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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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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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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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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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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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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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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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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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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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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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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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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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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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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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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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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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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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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차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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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안전 대책 및 식당 여건 기재
※ 구체적인 도외진로체험학습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기재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가격 기재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 식사제공 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 안전 등),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 여부 기재
- 위생관리 : 수질검사 결과표, 소독증명서 등 표시된 내용은 증빙서 첨부
- 식중독 등으로 인한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보존식 보관 여부 등
|
라. 숙박시설 여건
※ 남학생 팀, 여학생 팀 숙소 층을 분리하여 작성, 자세한 사항은 과업내용서 참조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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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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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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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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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지상 층, 지하 층), 객실: 실 (객실 배치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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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
0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
수용 인원
|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수용인원 기재 (허가증 또는 증빙서류 첨부)
|
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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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형(1실 당 명) - ( )실
( )평형(1실 당 명) - ( )실
|
안전시설의 적정배치
|
전기설비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방설비 적정 배치 여부【적정( ), 부적정( )】
소방설비 작동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엘리베이터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수질 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독(최근 소독일: . . .)
|
각종 보험가입 현황
|
생산물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영업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화재보험(보험기간: ~ )
|
부 대 시 설
|
|
급식제공능력(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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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배치: 명, 식당 좌석수: 석
식단 구성
- 조식( 월 일) :
|
안 전 계 획
|
|
우리학교만 입소가능여부(○,×)
|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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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숙박 안전 대책 및 숙박시설 여건 기재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 업소명, 전화번호, 숙박 정원 (소재지의 시, 군, 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전면, 후면, 측면) 사진과 숙소 내부(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및 주차구역 전면, 후면 등 사진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건축물대장과 일치)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 시설(피난계단, 소방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사항 기재
- 최근 1년 이내 위생․소방․전기․가스 안전점검 결과서
- 편의시설 현황, 전용 강당 현황, 객실 내 비품 현황 기재
- 전용 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단독 수용 가능 여부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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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구체적인 도외진로체험학습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기재
- 주간, 야간 안전요원 배치 계획(자격증, 안전교육 이수증 사본 제출)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감염병 유증상자 및 환자 발생, 미세먼지,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수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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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업체별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귀교의 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사용인감으로 날인
한라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 좌철 제본, 페이지 표시)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최근년도(2024년)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로 평가
3. 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
- 실적 기간: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이행실적을 합산 적용
- 중, 고등학교(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 국내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발주기관에서 발급한 원본 실적 증명서 또는 나라장터 발행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1건의 용역에 숙박, 교통, 식사 등이 일괄 포함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
4.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 조직(제안 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입찰 공고일 기준 업체의 4대 보험 가입 확인 서류
(해당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해당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도외진로체험학습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도외진로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안내 유인물 (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제작하여 계약체결 후 도외진로체험학습 출발 전에 각 차량별 배부
나.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발권, 수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탑승시간표 제출 (※ 우리학교 항공예약 현황 참조)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자사소유(지입차량 불가)의 최신형 차량 14대(40인승 이상)를 우리학교에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불법개조 차량은 보유 대수에서 제외되며, 도외진로체험학습 시 운행할 수 없음. 가급적 동일한 색상의 차량 배치)
∘ 최신형 차량을 우선으로 하되「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에 따른 차령의 연수 이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사항이 없어야 한다.
∘ 계약 시 운행차량 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여객운송업등록증 각 사본 제출
∘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및 탑승 인원 배치계획 작성(계약 시 출발 10일전 학교로 확정 통보)
∘ 차량 안전요원 배치 계획 작성
∘ 행선지별 운행 중 및 승하차 시 안전요원 배치 계획 작성
∘ 학생안전보호 및 업체의 안전교육 내용, 장소, 일시 등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멀미약,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안전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소화기, 차량용 비상망치, 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전요원 탑승 인원 등)
∘ 도외진로체험학습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 근무 규정, 친절 교육 내용 명시
다. 식사 여건
-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가급적 학생들의 입맛에 맞는 식사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함
- 반찬은 5찬 이상(밥, 국 제외)이어야 함.(중식 1식 당 10,000원 이내, 석식 1식 당 15,000원 이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도외진로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조식 3회는 숙소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함.)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라. 숙박시설 여건
※ 남학생 팀, 여학생 팀 숙소 층을 분리하여 작성, 자세한 사항은 과업내용서 참조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명시
- 숙박정원 :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 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리조트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1실당 3인 이내 권장)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및 검점표 사본 제출
- 위생․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최근 1년 이내 안전점검 결과서 제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우리학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리조트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고, 남학생팀과 여학생팀이 동일 숙소(층별 구분)를 사용하며, 숙소팀별로 전 학생과 인솔자를 한 건물에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차량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 대열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방안
- 감염병 유증상자, 환자 발생,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 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주간, 야간안전요원 배치사항 포함
-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분실물 보상’등에 관한 내용을 포함)
- 환자 발생 시(상해, 식중독 등) 대처 방안 기재
바. 기타
- 업체별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점)
|
1.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실적(10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ㆍ고등학교(초·중등교육법에 따른) 국내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실적
- 평가 기준 : 금차 기초금액
|
당해 용역 평가 기준 규모 대비
|
주)1
참조
|
A. 평가기준의 90% 이상
|
10
|
B. 평가기준의 70% - 90% 미만
|
8
|
C. 평가기준의 50% - 70% 미만
|
6
|
D. 평가기준의 50% 미만
|
4
|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및 유동비율
|
주)2
참조
|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2.98%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 - 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83.51%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 - 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10점)
|
A
|
B
|
C
|
D
|
|
3.1. 수행조직 (5점)
(A: 5명 이상, B: 4명, C: 3명, D: 2명 이하)
|
5
|
4
|
3
|
2
|
3.2. 국내외 여행인솔 자격소지 여부 (5점)
(A: 4명 이상, B: 3명, C: 2명, D: 1명 이하)
|
5
|
4
|
3
|
2
|
주
관
적
평
가
(70점)
|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10점)
|
A
|
B
|
C
|
D
|
|
4.1. 제안서 작성의 충실도(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의 일치성, 적합성 등) (5점)
|
5
|
4
|
3
|
2
|
4.2. 제안서 구성의 적정성 및 우수성 (5점)
|
5
|
4
|
3
|
2
|
5. 차량운행 능력(15점)
|
A
|
B
|
C
|
D
|
|
5.1. 차량제공 능력 및 안전성 (5점)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여부 등)
|
5
|
4
|
3
|
2
|
5.2.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5점)
(학생안전보호 내용 및 업체 안전교육, 사고발생 시 대처방안)
|
5
|
4
|
3
|
2
|
5.3 차량회사의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및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활용 평가 (5점)
|
5
|
4
|
3
|
2
|
6. 식사 제공 능력(10점)
|
A
|
B
|
C
|
D
|
|
- 중식, 석식 제공 능력 (10점)
(위치, 주메뉴, 중복성, 좌석수, 가격, 위생, 화장실 편의성 등)
|
10
|
8
|
6
|
4
|
7.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5점)
|
A
|
B
|
C
|
D
|
|
7.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학생지도의 편리성(타학교와 분리 수용 및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10점)
|
10
|
8
|
6
|
4
|
7.2. 객실 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배정 인원수 (5점)
|
5
|
4
|
3
|
2
|
7.3. 숙박업체 조식제공 능력(영양사 배치, 식단표, 좌석 수 등) (5점)
|
5
|
4
|
3
|
2
|
7.4. 숙박시설 안전성(노후 정도, 대피 시설, 각종
보험 가입, 전기, 소방, 승강기 안전점검결과 등) (5점)
|
5
|
4
|
3
|
2
|
8. 학생 안전 및 행사 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 수준(10점)
|
A
|
B
|
C
|
D
|
|
8.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우천, 미세먼지, 환자, 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8.2. 주간, 야간 안전요원 배치 현황
8.3.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장점 및 특기 사항
|
10
|
8
|
6
|
4
|
합 계
|
100
|
|
※ 객관적평가는 계약담당자와 사업담당자가 평가기준표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적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 위원이 평가하며, 평가위원의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 객관적평가와 주관적평가를 합산하여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을 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주1) 수행 실적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또는 나라장터 발급 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중ㆍ고등학교 국내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실적(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을 합산 적용한다.
③ 1건의 용역에 숙박, 교통, 식사 등이 일괄 포함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한다.
주2) 경영 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2024. 10월 한국은행 발표)『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2023년도 자기자본비율(22.98%) 및 유동비율(83.51%)을 적용한다.
② 입찰참가 신청 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5】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총괄
|
1
|
○ 용역제안서
|
|
객관적
평가
|
2
|
○ 도외진로체험학습 수행 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
【붙임 6】
서식 참조
|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로 인정함.
※ 나라장터 등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3
|
○ 최근 년도 경영 상태
|
|
- 최근 년도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
|
4
|
○ 도외진로체험학습 인력 보유 현황(수행 조직)
|
|
- 입찰공고일 기준 업체의 4대 보험 가입 확인서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등 (해당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해당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
【붙임 7】
서식 참조
|
주관적
평가
|
5
|
○ 차량 운행 능력
|
|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
|
6
|
○ 식사 제공 능력
|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전기·소방·가스 안전점검필증 사본
- 수질검사 결과표, 소독증명서 사본 등
- 위치, 좌석 수, 화장실 편의성
|
식사 메뉴
사진 첨부
|
7
|
○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정원이 기재된 사업자등록증)
- 정원 허가 관련 증빙자료(사업자등록증에 정원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각종 보험(화재, 영업배상 등) 가입증명서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홍보물로 대체 가능)
(※ 실별 면적 및 배치 인원 반드시 표시)
- 소방설치 배치도, 비상시 대피시설 점검표 사본(최근 기준)
- 전기, 소방, 가스, 엘리베이터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 기준)
- 소독필증 사본, 수질검사결과 사본(최근 기준)
- 식단표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 증명서 1부, 최근 3개월간 지급한 4대보험납부 증명서 1부 (ex.국민건강보험료 등 납부 증명서)
|
전경,내부
사진 첨부
|
8
|
○ 학생 안전 및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지도사 및 안내 도우미(문화재해설 여부 등)
- 주간, 야간안전요원(해당 자격증과 연수이수증 사본 첨부) 배치 계획
- 우천, 미세먼지, 환자, 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장점 및 특기 사항 등
|
|
【붙임 6】
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발급번호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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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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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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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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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도외진로체험학습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 .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 금액 반드시 명기
【붙임 7】
정규 직원 현황
연번
|
직위
|
성 명
|
담 당 업 무
|
소지 자격증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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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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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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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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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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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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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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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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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기준 및 증빙자료
|
1. 작성 기준 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 등)
3. 자격증 사본 등
|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한라중학교 2학년 도외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따르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그 밖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사업자증록번호:
대표자 성 명 : (인)
한라중학교장 귀하
【
붙임 9】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및 소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동법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및 소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월이상 1년1월 미만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및 소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월 이상 7월 미만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및 소속기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및 소속기관(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상 호:
대 표: (인)
한라중학교장 귀하
|
|
한라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도교육청 누리집(www.jje.go.kr): 신고/청렴 → 신고센터(감사관) → 부패‧공익신고센터
‣ QR코드 신고 : 부패·공익 신고센터로 바로 접속
|
|
|
【붙임 10】
도외진로체험학습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한라중학교 2학년 도외진로체험학습
2. 예정인원 : 학생 408명, 인솔자 26명, 총 434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 6. 2.(월)~ 6. 5.(목) (3박 4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
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1인당 경비
|
금액
|
학생
|
교직원
|
학생
|
교직원
|
1
|
항공료
|
제주공항 ↔ 김포공항(왕복)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일체 포함)
|
원 × 명
|
|
|
|
|
2
|
숙박비
|
3박(조식 3회 포함)
|
□
-숙박료 : 원 × 명× 박
-식 비 : 원 × 명× 식
|
|
|
|
|
3
|
식비
|
중식 4식 및 석식 3식
*3일차 에버랜드식사(중식,석식)쿠폰 포함
*1일,4일차 중식 자유식(현금지급)
*중식 10,000원, 석식 15,000원 수준
|
□ 월 일 중식
- 원 × 명
□ 월 일 석식
- 원 × 명
|
|
|
|
|
4
|
차량운행비(14대)
|
40인승 대형버스 기준,
(임차료·운행비·주차비·기사숙식비·수고비 등 일체 비용 포함)
|
원 × 대
|
|
|
|
|
5
|
입장료/
관람료
(무료 항목 제외)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
|
|
|
|
6
|
여행자 보험료
|
|
|
|
|
|
|
7
|
기타
경비
|
|
□ 주간안전요원 경비 : 원 × 명
□ 야간안전요원 경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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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항공료 제외 경비의 10%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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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수수료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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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이윤, 일반관리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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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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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 생 : 원 ( 원 ÷ 명)
□ 교직원 : 원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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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원단위 절사)
한라중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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