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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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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5205-000 공고일시  2025/04/01 09:23
공고명 2025학년도 경북보건대학교 글로벌 인재양성 해외산업체 현장견학
공고기관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박시후(☎: 054-420-92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9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9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09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혁신 제2025-0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5학년도 경북보건대학교 글로벌 인재양성 해외산업체 현장견학 프로그램 시행 용역

2. 용역의 내용

  1) 사업의 목적

    가. 급변하는 국제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글로벌 마인드를 습득하여 국제화 시대에 맞는 인재 양성 

    나. 전공분야 현장실무 및 국제적 기술동향 습득

    다. 신입생으로 전공분야 지식 습득을 시작하는 상황에서 해외산업체에 대한 직접적인 현장견학을 통하여 해당 전공분야와 관련한 내용에 대한 선행경험을 통하여 향후 학습하게 될 내용에 대한 학습동기 부여 및 전공분야 비전 형성

  2) 견학대상국가 : 일본 내 도시 중 아래의 학과별 주요프로그램 운영가능 도시

  3) 견학시기 : 2025년 4월 28일(월)~5월 23일(금) 기간 중 3박4일

  4) 프로그램의 주요사항

학과명

참가인원

전공관련 핵심 주요 프로그램 내용

희망 지역

비고

학생

교직원

뷰티디자인과

31

1

□ 뷰티디자인 관련분야 현장견학

  (예: 다카라벨몬트)

□ 뷰티디자인 분야 연수 등 체험(이수증 발급)

  (예: Kraemer Japan)

일본

(좌측의 학과별 주요 프로그램 운영가능 도시)

 

예) 후쿠오카

- 전공관련 현장견학은 학과별 1~2곳 섭외 필요.

- 대구 또는 부산 공항 선호.

보    건

복 지 과

(주간/

야간)

40

2

□ 사회복지기관 견학

  (예: 태양의집 복지센터, 후쿠오카 캠퍼스, 큐슈대학 등)

스마트

물류과

30

1

□ 스마트 물류 관련 분야 현장견학

스마트

팜과

12

1

□ 스마트 팜 관련 분야 현장견학

대학본부

-

2

□ 학과별 프로그램 인솔

합계

113

7

 총 참가 인원 120명 (학생 113명, 인솔교직원 7명)

    참가자 수는 학생 개개인의 참가희망 여부에 따라 증감이 있을 수 있음.

  5) 견학경비 :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부대비용 일체 포함), 숙박비(호텔, 학생 2인1실, 교직원 1인1실), 식비(전 일정), 입장료 현지교통비, 현지 가이드 비용 및 각종 팁, 학교-공항 왕복전세버스비용, 해외여행자보험(1억이상), 인솔 교직원 경비를 포함하는 일체의 비용.

3. 입찰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있지 않은 법인 업체.

  2)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법인 업체.

  3)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각급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에서 주관한 해외문화탐방 실적이 있는 법인업체.

  4) 공고일부터 계약일까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서류접수

  1) 접수기한 : 2025년 4월 9일(수) 12:00 까지

  2) 접수장소 :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4) 제안설명회(PT) : 2025년 4월 9일(수) 14:00 (제안발표는 서류 접수 순으로 함)

6.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법인인감증명서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 면허를 증명하는 서류 1부

  6) 실적증명서(원본)  1부 (‘4. 입찰참가자격 3)항’ 참조)

  7) 제안서(A4 규격) 5부. (USB에 제안서 파일 별도 제출)

  8)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여행알선수수료에 대한 부가세포함)(봉인제출) 각 1부

     ※ 여행알선수수료를 필히 명시하기 바람.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1) 대리인 접수 시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

 12) 청렴계약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1부

 13)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7. 낙찰자 결정 방법

  1)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제안서 설명회)를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사업수행 능력 평가(70점)와 가격평가(30점) 점수를 합산하여 70점이상이어야 함.

  2)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를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 시 후순위자와는 협상 없음.

  3)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사업수행 능력 평가’ 부분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함.

8.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른다.  

  

10. 평가항목 및 배점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사업수행 능력 평가

(70)

실적 및 신뢰도

(30)

* 수행 실적 및 제안업체 경영상태

- 수행실적 객관적 자료

- 제안사의 회사규모 및 재무구조

30

 

프로그램의 우수성

(40)

* 교통계획 및 숙박 수행능력

- 항공권확보 

- 현지 교통계획 적정성

- 호텔등급 및 시설

10

 

* 식사제공능력

- 메뉴, 위생, 가격 등

10

 

* 행사진행의 안정성

- 여행자보험 담보조건

- 행선지별 안전계획

- 보험가입현황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10

 

* 프로그램의 독창성, 창의성 및 교육성

- 프로그램에 대한 독창성

- 프로그램에 대한 창의성

- 프로그램의 교육적 효과

10

 

가격평가

(30)

* 가격대비 프로그램의 충실도에 따라 평가

30

 

합   계

100

 


12. 제안서 작성시 유의사항

  1) 제안서 및 설명회는 계약조건으로 간주한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 내용을 우선한다.

  2)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는 1인당 견적서(산출내역서)로 작성하기 바람.

  3) 해외여행자보험(상해사망담보 1억원 등) 담보조건을 제안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가입증명서는 출국 전 본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4) 숙소(호텔) 정보(사진 등)를 첨부하기 바람.

  5) 객실 당 투숙 인원수를 명시하기 바람.

  6) 전 일정 식사의 종류 및 식당의 종류를 제안서에 명시하기 바람.

  7) 본 용역에서 이용하는 항공에 대하여 항공회사를 명시하기 바라며 현지 교통수단에 대하여도 구체적으로 제시바람.(계약 시 항공사에서 발행하는 항공운임증명서를 원본 제출)

  8) 프로그램(용역)의 시작과 종료 : 본교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연수 종료 후 본교에 도착하는 시점까지임.

  9) 이외 평가항목 배점표의 평가항목에 대해 구체적으로 제안하기 바람.

13. 기타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와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는다.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만 봉인 제출하기 바람.

  3) 물가변동 및 환율변동으로 인한 가격조정은 없는 것으로 한다.

  4) 학생 참가인원이 감소하면 참가인원 감소에 따라 전체예산도 감소할 수 있음.

  5) 연수(프로그램)중 해외현지에 여행사 소속의 안내원이 항상 동행하여야 함.

  6) 대금지급방식 : 용역 완료 후 지급함.

  7)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8)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음.

  9)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는 재입찰을 실시함.

14. 문의처 : 행정지원처 (☎054-420-9256)


붙임. 입찰참가신청서



2025년 4월 1일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