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공고 제2025-890호
김천시 일자리기금 5개년 로드맵 연구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규정에 따라 김천시 일자리기금 5개년 로드맵 연구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3월 31일
김 천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김천시 일자리기금 5개년 로드맵 연구용역
나. 위 치 : 김천시, 경상북도 및 대한민국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이내
라. 예정금액 : 금49,500,000원(금사천구백오십만원, VAT 및 제비용 모두 포함)
마. 김천시 일자리기금 조성액: 금6,561,479,738원(2025.2월말 기준)
바.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사.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다음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낙찰된 경우에도 해당 자격요건을 준공 다음 날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한 업체
나. 입찰 참가 제한대상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는 업체
- 참가등록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업체
- 입찰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및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다.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에 참가한 후라도 그 이후에 입찰참가제한 대상이 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입찰과 관련된 권리 일체를 박탈함
마. 본 용역 건은 단독입찰만 허용하며, 공동수급(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일정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공고기간 : 2025. 04. 01.(화) ~ 2025. 04. 11.(금)
2) 등록 및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04. 11(금) 16시 까지
3) 제출장소 :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정책팀
4)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팩스 등 접수 불가)
5)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
- 계약 체결 이전 : 협상대상에서 제외
- 계약 체결 이후 : 당해 계약 해지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중 계약 해제ㆍ해지
절차에 따라 처리
7)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절 반환하지 않음
나. 제안서 평가
1) 일 시 : 2025. 04. 18.(금) 14:00 ~ [예정]
2) 장 소 : 김천시청 3층 영상회의실(경북 김천시 시청1길 1)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
3) 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 기준표에 의하여 평가
- 제안업체는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PPT포함)하여야 하며 불참 시에는 ‘0’점 처리로 간주
- 제안설명은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제안서 발표는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과제 책임자가 실시
※ 제안서발표자 인적사항 확인서류 제출 –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4) 계약체결 : 협상 성립, 낙찰자 통지 후 7일이내 계약 체결
다.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를 입찰 참가신청서 또는 입찰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다’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
6.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 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
7. 입찰시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지방계약법 및 회계예규 포함)을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라. 계약체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마.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름
바.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비공개가 원칙
사. 기타 입찰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해석 상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
8. 기타 문의사항
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회계과 김보란(☎ 054-420-6175)
나. 과업내용에 관한 문의사항 : 일자리경제과 김현주(☎054-420-6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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