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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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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4374-000 공고일시  2025/04/01 09:43
공고명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실시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당진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당진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명숙(☎: 041-351-27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558,000 원
   
배정예산
69,558,000 원
   
추정가격
63,23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당진고등학교 공고 제 2025-  호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수련활동기간

 2025. 5. 7.(수) ~ 2025. 5. 9.(금) 2박 3일

수련활동장소

 충청남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기초금액 및 참가

예정인원

금69,558,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수 284명, 인솔교사 12명, 총 인원 296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인솔교사의 경우 숙박비 및 식비를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

 *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실제 참가 인원으로 최종 지급함

입 찰 방 법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4.(금) 10:00 ~ 2025. 4. 11.(금) 14:00까지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4.(금) 10:00 ~ 2025. 4. 11.(금) 14:00까지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회

 - 2025. 4. 14.(월) 예정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16.(수) 11:00 이후  당진고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기타사항

※ 수련활동지의 전염병 등의 발생이나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장의 판단 하에 본 수련활동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되고 이로 인한 위약금 및 손해배상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 입찰대상 항목 

   - 예정 인원은 추후에 조정될 수 있으며, 숙식비는 2박 7식입니다.

   - 숙식비,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등 수련활동 운영 제반의 경비 (전세버스 제외)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시설시용료, 인솔교사 경비, 부가세 등 수련활동에 필요한 경비 일체)를 제출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으로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해당 날짜에 수련원 전 시설을 본교 학생만 단독으로 사용하여야 하며, 붙임의 우리 학교의 수련활동 용역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따라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의 규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업체이면서,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www.youth.go.kr)의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야 합니다.

  다. 종합안전 점검결과 적합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청소년 수련시설이 충청남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안 설명회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니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G2B 전자입찰서 제출제안서 접수(행정실) → 수련활동 평가위원회 평가‧ 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낙찰자결정(예정가격이하로 최저가 제출 업체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4.(금) 10:00 ~ 2025. 4. 11.(금) 14:00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평일 09:00~16:00)

  나. 제출방법: 반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1)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2) 사용인감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서류 미비 시 접수 불

  다. 제출장소: 본교 1층 행정실(충남 당진시 백암로 219-20)

  라.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 A4사이즈, 바인더형식 제출금지, 본교 소정양식) 10부.

3) 최근 2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첨부)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6) 최근 연도 경영상태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8)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9)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수련시설 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및 소방,가스 관련 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11) 교육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1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3) 청소년 수련시설 안전점검 결과 사본 1부.

14)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5) 청소년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성범죄 조회 회보서 각 1부.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반영)

16)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1부.

17) 수련시설 배치도(수련시설 전체, 층별배치도, 객실 및 비상구 표시) 1부.

18) 최근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등급 증빙서 1부.

19) 각서 1부.

   ※ 제출서류 사본은 “원본대조필”로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작성시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G2B 전자 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4.(금) 10:00 ~ 2025. 4. 11.(금) 14:00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가격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6.(수) 11:00 이후 당진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입찰집행관의 PC에따라 개찰일이 변동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10. 적격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현장답사를 실시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또한 개찰 전 적격업체로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우위자를 낙찰   자로 결정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당진고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바.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우리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재무회계규칙,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행정실 담당자(☎ 041-351-2743)에게 문의하여 주시고,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담당교사(☎ 041-351-2786)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라. 본 공고 내용은 당진고등학교 홈페이지(http://www.dangjin.cnehs.kr) 및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1-351-2743)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부.

       3.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1부.     

       4. 수련활동 입찰참가 각서 1부.

       5. 수련활동용역 과업설명서 1부.

       6.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7.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정한도 1부.

       8.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0.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1부.
       11.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12.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    

       13. [서식1] 위임장 1부.

       14. [서식2]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2025.   3.   31.



당진고등학교분임재무관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당진고등학교 공고 제 2025- 13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공고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이상 납부)

- 보증금 : 금                  원(\           )

- 보증금 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로 갈음

대리인ㆍ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당진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모든 서류 

              

2025.    .      .

 

                                           신청인               (인)

 

  당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 연도 증빙자료 첨부(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기업진단보고서, 세무서에 제출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나 세무서장이 발급하는 재무제표 증명서류 중)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주) 단체봉사수련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수행조직(유관 복지시설 등) 반드시 명시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활동 일정표

     - 안전을 위한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프로그램의 내용 및 운영방법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위치)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주) 1. 전기,소방,가스(유류) 안전점검 결과 사본 첨부(가장 최근)

    2.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첨부

    3. 건축물 대장 사본 첨부

다. 식사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위생안전현황, 좌석수 등 별도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기상 악화 등으로 인한 야외활동 불가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마. 학생 안전관리 계획 제시

  - 학생 안전요원 배치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등

바.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업체         성명       (인감날인)




당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최근 2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제    호

수행업체명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계약일자

장소

용역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비고

 

 

 

 

 

 

 

 

 

 

 

 

 

 

 

 

 

 

 

 

 

 

 

 

 

 

 

 

 

 

 

 

 

 

 

 

 

 

 

 

 

 

 

 

 

 

 

 

 

 

 

 

 

 

 

 

 

 

 

 

증명서발급기관

위와 같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사실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                  (직인)    (전화번호:            )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입찰 공고 기준 최근 2년간 수련활동 일괄 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

[붙임 4]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에 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당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건명 :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 인원 : 총 296명(학생 284명, 인솔 교사 12명)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5월 7일 ~ 2025년 5월 9일 (2박 3일)

4. 장소 : 충청남도 관내 청소년 수련시설

5. 일정표 :【첨부1】참조

5. 용역 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 경비(시설사용료 포함),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 수련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나) 숙박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 학생 전원이 숙식 가능해야 함. (분산 수용 불가)

본교 학생만 수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부득이 타 학교 학생과 동시에 수용할 경우 제안서에 반드시 그 내용을 기재하여야 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고, 침구는 2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 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하여야 함.

다) 식사 등

○ 1일 중식부터 3일 중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며 1식 5찬(국 포함) 이상으로 한다.

○ 식단은 청소년 권장 영양소가 균형 있게 구성되도록 하며(생선 및 육류 반드시 포함) 1일 권장 열량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질과 양을 충족시켜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국 포함) 이상으로 한다.

○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1시간 이내에 모든 학생이 급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 일정

  ○ 학생들의 수련활동프로그램은 일차별 세부적으로 작성하되, 학생들에게 교육적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위주로 하여 3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학급별 모둠이 순환하며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하나의 수련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이 100명을 넘지 않도록 구성).

  ○ 자체 수련활동프로그램을 참고하여 기본 및 세부 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당진고등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일정 변경

  ○ 당진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갑”에게 즉시 통보하여 “갑”의 승낙을 얻은 후 변경하여야 한다.

  ○ 당진고등학교의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될 때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우리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입찰참가자 유의 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수련시설 확인을 위한 현지답사 시 반드시 동행하여야 하고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한다. 본교 교직원에 대한 비용은 학교부담으로 한다.

사) 용역대가 지급 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된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증감 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 인원 / 계약 인원



  6. 기 타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한다.

○ 본교 수학여행·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상기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 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 예방에 철저히 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입찰가격 산출 시 【서식2】을 확인하여 산출한다. (낙찰업체로 선정 시 제출)





















[첨부1]

수련활동 일정표(예시)


시  간

5.7(수)

5.8(목)

5.9(금)

07:00~08:00

 

기상 및 세면

기상 및 세면

개인 물품 정리

08:00~09:00

아침 식사

09:00~11:00

수련원 도착

◉ 조별 순환 활동

 ▸재난 안전 체험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활동

 ▸새로운 체험을 통해 자신을 극복할 수 있는 체험활동

◉ 자연과 스마트 기술을 이용한 활동으로 마무리

 

11:00~12:00

여는 마당(입소식)

생활 안내 / 숙소 배정

12:00~13:00

점심 식사

13:00~14:00

생활안전 교육

자치회 구성

◉ 조별 순환 활동

 ▸재난 안전 체험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활동

 ▸활동적이고 즐겁고 재미있는 체험활동 프로그램

퇴소식

14:00~15:00

 

▸학생들의 다양한 만남의 활동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존중할 줄 아는 계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활동

     

당진고등학교 도착

15:00~18:00

  ★ 대체 프로그램 ★

과학이나 미술 등 다양한 체험활동 추가

 

18:00~19:00

저녁 식사

19:00~21:30

 또래별 축제 마당!

학생들의 장기자랑을

할 수 있는 무대 활동

또래별 축제 마당!

기억에 남는 캠프파이어

등의 활동

21:30~22:00

세면 및 요양호자 파악/ 생활 점검 및 취침

[붙임6]

수련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 (총칙) 당진고등학교장(이하“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 간의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 학생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숙소의 침실 면적은 3.3㎡당 2명 이내를 권장하며,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고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 비상 대피로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 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가. 안전점검(소방, 전기, 가스, 수질) 결과를 지자체장에게 보고한 증빙서류

       나. 직원의 내. 외부 안전교육(소방 및 방화관리, 응급처치 관리, 위생 관리등) 

           연 4회 이상 실시한 증빙서류

       다. 직원 대상 성희롱예방교육 연 1회 이상 실시한 증빙서류

        ※ 가,나 항목 최근 6개월, 다항목 최근 실시한 증빙서류

제5조 (식사 등) ① 수련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열량을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국 포함)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함은 물론 부패한 음식이나 유해 식품에 의한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 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6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15일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으로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7조 (수련 인원) ① 학생 284명, 인솔 교사 12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 전까지 확정 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8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 (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을”은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10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 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 인원 / 계약 인원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1조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는 “을”은 관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합당한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2조 (기타) ① “을”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 교사의 지시로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3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수련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14조 (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7]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

점수

비고

기술

능력

평가

(100)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평가

1.수행경험(12점)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수련회 수행 실

A. 30건 이상

B. 20건 이상 ~ 30건 미만

C. 10건 이상 ~ 20건 미만

D. 10건 미만

12

9

7

4

 

 

2. 제안업체 경영상태(9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9

7

5

3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9점)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여부

 

 A. 10명 이상

 B. 8명 이상 ~ 10명 미만

 C. 6명 이상 ~ 8명 미만

 D. 6명 미만

9

7

5

3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평가

4.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30점)

우수

보통

미흡

 

 

 4.1. 객실등급, 위치

10

7

4

 4.2. 객실당 인원수

10

7

4

 4.3.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

5

3

1

 4.4. CCTV등 학생안전관리 시설물

5

3

1

5. 식사 제공(10점)

우수

보통

미흡

 

 

 5.1. 식사 제공 능력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7

4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6점)

우수

보통

미흡

 

 

 6.1. 보험가입현황

8

6

4

 6.2. 학생인솔관리(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8

6

4

7.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14점)

우수

보통

미흡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3

1

 7.2. 봉사소양함양 프로그램

9

6

3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평가위원:           (서명)       

[붙임7-1]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총    괄

1

 ○ 용역제안서

 

2

 ○ 일반현황 및 연혁

 

객관적 평가

3

 ○ 최근 2년간 수련활동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4

 ○ 재무제표

 

5

 ○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 수련활동 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6

 ○ 숙박시설수행능력

 

  - 각종 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사본

  - 영양사 자격증사본(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사본)

  - 숙박 업체 식단표, 객실당 투숙인원 기재

 

7

 ○ 식사제공

 

  - 조․중․석식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식당별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안전계획 및 보험가입현황

  - 청소년지도사 등 자격증사본

  -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붙임8]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

      (제안서는 10부 작성)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   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을 적격업체로 선정한다.

    ※증빙자료 미제출 항목은 최저등급으로 평가함.


2. 여행 일정 - 일자별·시간별 수련활동 프로그램 기재(표로 작성)


3. 숙소에 관한 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콘도 또는 리조트급 이상)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면적과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CCTV 설치 위치표시)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 발생 시 

       이동 병원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3) 권장 사항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4.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1식 5찬(국 포함) 이상이어야 한다.

 나.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업체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국 포함) 이상은 변경 할 수 없고 도시락 제공은 불허함

 다.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등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확인)을 제출받음.


5.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내용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식중독 사고, 수련활동 중 사고 등)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6.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의 잘못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 제안서 작성 전에 당진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과 과업설명서를 숙지      한 후 작성한다.



[붙임9] 계약 체결시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당진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당진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당진고등학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당진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당진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당진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당진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진고등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업체명 :

 

 

 

대표자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당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0]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당진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충청남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충청남도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충청남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11]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은 당진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동안 당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당진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당진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서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3년 7월 1일 이후 수의시담 및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 한다.







[붙임12〕낙찰 업체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반, 번호,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당진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1]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상기 본인은 2024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관련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2024.   .    .



    위임자 :            (인)





당진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2] 낙찰 업체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1. 건    명 : 2025학년도 당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총 296명(학생 284명, 인솔 교사 12명)

3. 기    간 : 2025. 5. 7.~ 2025. 5. 9.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숙식비

 

총  식

 

□  ○○수련원

 - 숙박료 :  원 ×  명 ×  일

 - 식  비 :  원 ×  명 ×  회

 

 

2

프로그램 운영비

레크리에이션 및 시설사용료

□ 

□ 

□ 

□ 

 

 

3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 

 

 

합  계

 

 

 


2025.     .      .


업체명 :                (인)


당진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