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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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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3549-000 공고일시  2025/04/01 10:23
공고명 2025년 화성 학생동아리 축제 위탁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공고담당자 신민진(☎: 031-898-8436)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4/09 14: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1 11:00 과업설명일시 2025/04/09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7,000,000 원
   
추정가격
16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공고 제2025-34호

2025년 화성 학생동아리 축제 위탁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화성 학생동아리 축제 위탁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2. 12.까지

  다. 사업예산 : 17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마.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 일정

    1) 입찰공고 : 2025. 4. 1.(화) ~ 4. 30.(수)

     2) 제안요청서 설명회: 2025. 4. 9. (수) 14:00 예정

    3) 제안서 및 입찰서(가격제안서) 접수기간 : 2025. 4. 23.(수) 09:00 ~ 4. 30.(수) 18:00

       ※ 제안서 및 입찰서는 직접 접수(이메일, 우편 불가)

        - 응모자(대표사)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하는 모든 서류에 사용하는 도장은 『사용인감』 을 사용하고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도 반드시 등록해야합니다.

       ※ 접수처 : 경기도 화성시 10용사로 343-14 화성시평생학습관 2층

       ※ 입찰참가자의 제안서 및 입찰서는 상기 지정일시에 마감하오니 마감

          기한 준수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아래 ‘4.입찰참가 제출서류’ 참조


  나. 제안서 및 입찰서 평가일정

     1) 제안서 평가 : 2025. 5. 12.(월) 예정 / 제안서평가위원회

       ※ 본 기관 사정상 일정 변경시 제안서 제출 마감 후 개별 통보

     2) 가격제안서평가 : 2025. 5. 13.(화) 11:00 예정

     3). 우선협상대상자 협상 및 계약체결 : 2025. 5. 16.(금) 이후  *개별 통보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 「행사대행업(9901)」으로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0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24조에 따라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후 5일이내 까지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상기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4.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시 제출서류(제안서 관련 증빙자료 등은 직접제출)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세부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입찰서) 제출 : 직접 제출

     • 사업능력수행평가서 : 4부

       업체명표기 2부(보관용),  업체명 미표기 2부(평가용)

     • 기술제안서 : 10부

       업체명표기 2부(보관용),  업체명 미표기 8부(평가용)

     USB 1매(제안평가위원회 설명용 PT자료) / 발표용 PT출력본 10부

       ※ 제안서 평가순서는 제안서 제출시 제안서 평가 설명순번에 의해 결정

     • 가격제안서(입찰서) 1부

      가격제안서는 VAT를 포함한 가격으로 작성하여 반드시 별도 밀봉 날인


5.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입금액의 5/100(특례기간 1000분의 25)이상에 해       당하는 현금 또는 보증금 등을 납부 또는 제출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및

     제38조 1항에 따라 입찰보증금 면제사유에 해당할 경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하며,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 할 경우 지급각서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에 따라 선정함

  나.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됨. 

      ※ 제안서 평가관련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자 선정절차

     

입찰공고 →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계약체결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재단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체결시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인권 보호 이행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기관이 국가인권위원회 「공공기관 인권경영 매뉴얼」(2018.8)에 따라 인권경영을 추진 중이오니,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계약체결시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특수한 사정이 없는 한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해야합니다.

  나. 본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등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참가한 업체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 특히 코로나19대응 상황단계에 따라 사업진행이

     불가한 경우, 발주처와 협의하여 사업의 기간변경 및 계약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호협의에 따라 실비정산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 본 입찰은 경기도 지역개발채권매입(대금청구액(부가가치세제외)의100분의1.5)

     대상사업입니다.

  사.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아. 본 공고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내용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에 관한 사항 : 지역교육공동체팀 (☎ 031-898-8440)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 031-898-8436)



  위와 같이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일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