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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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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진명여자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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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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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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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진명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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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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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 (수) ~ 2025. 5. 9. (금) [2박 3일, 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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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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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에 소재한 학생수련시설을 등록 운영하고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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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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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425명 (학생 407명, 교직원 18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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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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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 113,960,000원 (금 일억천삼백구십육만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1인 280,000원×407명=113,960,000원
※ 교사 1인당 비용은 숙식에 한해 학생 1인당 비용과 다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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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407명으로 산정한 금액임.(인솔교사 18명 별도)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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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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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의 「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에 대한 기본통칙」 17-0-10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위탁용역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용역수수료와 그 외 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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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인천, 경기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 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최근 2년간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수련시설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단독행사 가능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③ 여성가족부의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않은 수련시설(신규시설 포함)의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최근 1년 이내)과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 지자체의 안전점검은 수련활동 실시 일을 기준으로 최근 1년 이내의 결과이어야 한다.
④ 공고일 현재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을 직접 운영하며, 전 일정 활동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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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03.31. (월) 11:00 ~ 2025.04.11. (금) 11: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평일 09:00~16:00 접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진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 (1층)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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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10부 [붙임 2]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5]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계약실적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6]
⑦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⑧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1부
⑨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⑩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⑪ 각서 1부 [붙임 7]
⑫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⑭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50인 이상 집단급식소)
⑮ 수련활동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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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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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8]
③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9]
⑤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우수’ 또는 ‘적정’ 이상 증빙서 사본
(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⑥ 청소년 수련활동 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⑦ 청렴이행각서 1부 [붙임 10]
⑧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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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03.31. (월) 11:00 ~ 2025.04.11. (금) 11: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 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생략(제안서 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함.
9. 개찰
가. 일시: 2025. 4. 16.(수) 14:00
나. 장소: 진명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각 기관에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면제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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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진명여자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 윤혜정(☎ 02-2643-4926)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1학년부 교무실 (☎ 070-5106-8526, ☎ 070-5106-8535)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1부
3.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1부
4. 신용평가등급 1부
5. 실적증명서 1부
6.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7. 각서 1부
8. 산출내역서 1부
9. 확인서(입찰참가제한 및 징계사항) 1부
10. 청렴이행각서 1부
1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12. 과업설명서 1부
2025. 3. 31.
진명여자고등학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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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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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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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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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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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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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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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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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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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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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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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여자고등
학교 공고
202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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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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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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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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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진명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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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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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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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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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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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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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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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진명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진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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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진명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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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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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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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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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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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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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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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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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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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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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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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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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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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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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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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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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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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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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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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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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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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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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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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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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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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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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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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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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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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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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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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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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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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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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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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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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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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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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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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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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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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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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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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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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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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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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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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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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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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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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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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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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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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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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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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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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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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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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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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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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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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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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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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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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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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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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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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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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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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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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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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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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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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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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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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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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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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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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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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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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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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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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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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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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마.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바.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프로그램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 계획 등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진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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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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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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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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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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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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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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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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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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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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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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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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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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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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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
6
|
○ 식사제공능력
|
|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단표 및 가격표
-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점수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평가
(35점)
객관적
평가
|
1. 수행 실적 <10점>
-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실적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실적
|
가. 6건 이상
|
10
|
|
나. 5건 이상 6건 미만
|
8
|
다. 4건 이상 5건 미만
|
6
|
라. 4건 미만
|
4
|
2.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20점>
|
0점 ~ 20점
<붙임7-5 신용평가등급 참조>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 수련활동 수행조직(여행업체의 4대 보험가입 증빙자료) (4점)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1점)
|
○ 보유인력
- 7명 이상(4점), 5,6명(3점),
3,4명(2점), 2명 이하(1점)
○ 안전교육 이수한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소지자 3명 이상 보유 시
가점 1점 부여
|
|
정성적평가
(65점)
주관적
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8점)
|
|
|
- 수련활동 자료집
충실도 (4점)
|
|
- 수련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8점)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0점>
|
- 위치 및 편의시설 (8점)
|
|
|
- 객실당 인원수 (6점)
|
|
- 숙박시설 안정성 (6점)
|
|
6. 식사 제공
능력
<15점>
|
- 식단표 (5점)
|
|
|
- 좌석 수 및 위치, 가격(5점)
|
|
|
- 위생 안전(5점)
|
|
|
7. 행사진행의
안전 수준
<10점>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 (4점)
|
|
|
- 업체 교육의 특색 및 장점
(3점)
|
|
- 학생인솔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3점)
|
|
합 계
|
100
|
|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2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2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2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2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2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8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9.6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4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9.2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19.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18.8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6.0
|
없음
|
없음
|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➁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
업체명
|
업체명
|
|
대표자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진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진명여자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진명여자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ㆍ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진명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진명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진명여자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진명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진명여자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2025. . .
서 약 자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진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본사는 「2025학년도 진명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진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 2025학년도 진명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숙박비 및 식비
|
□박□식
|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2
|
수련교육비
(시설사용료)
|
|
□원 × □명 × □식
|
|
|
3
|
기타
|
|
◈ 주간경비 배치: □명 × □일
◈ 야간경비 배치: □명 × □일
◈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4
|
수수료
|
위탁용역 수수료
|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유상부담자)
|
◈ □원 / □명
|
|
|
교직원
|
◈ □원 / □명
|
|
|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진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본인)는 진명여자고등학교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본인) 또는 대리인이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진명여자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본인)가 진명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본인)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
주민등록번호 :
연락처(핸드폰) :
성 명 : (인)
진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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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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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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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연락처
(휴대폰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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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진명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양천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진명여자고등학교
제1조 【총칙】
진명여자고등학교장(이하 “학교” 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간의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학생과 인솔교직원에게 제공하여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숙박, 식사 제공과 안전요원 투입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 【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5조 【수련활동 경비】
1. 수련활동 경비는 일정표에 따른 숙식비(2박 3일 7식), 행사진행비(안전요원, 예비비) 등 기타잡비를 포함한 필요한 경비에 대한 비용 일체(위탁용역수수료, 부가가치세 포함)를 포함한다.
2. 인솔자에 대한 경비(1인당 단가)는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입장료 등 학생 인솔에 따른 면제 금액은 공제한다.
제6조 【항공권 발급 및 탑승 수속】
1. 항공권 발급 및 출입수속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학교와 긴밀히 협의하여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조치하여야 한다.
2. 항공권 발급 및 출입 수속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는 계약상대자가 책임진다.
제7조 【숙박시설】
1.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2.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3. 숙소는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 있어야 한다.
4. 침실은 가급적 5층 이상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 또는 일반 여행객과 혼합 투숙이 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단, 부득이하게 외부인을 수용해야 할 경우 이동경로(통로)를 구분하여 학생 지도에 이상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5. 숙소의 침실면적은 3.3㎡당 2명 이내(1실기준 4,5명 권장)로 하고, 객실당 면적에 비례하여 수용인원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6. 침구(이불, 요)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숙박인원에 비례하여 부족하지 않도록 충분하게 제공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또한 모든 침구는 입소 전 깨끗이 세탁한 후 지급해야 하며, 매일 세탁 상태를 점검해야 한다.
7. 숙소의 방은 취침 등 활동에 알맞은 냉 ․ 난방 온도를 유지하여야 한다.
8. 숙소에서의 소지품 도난 등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교육부허가를 받은 자격소지자 야간 안전요원 및 경비인원을 상주시켜야 한다. 이 경우 상주하는 위치에 대하여는 인솔책임자와 협의한다.
9. 계약상대자는 객실에 설치된 TV채널을 통해 음란한 내용이 방영되지 않도록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10. 계약상대자는 각종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교육부 허가를 받은 자격소지자인 야간안전요원(보안경비)을 배치하여야 하며, 상주하는 위치는 인솔책임자와 협의한다.
11. 숙박시설은 야간에 교사가 학생들을 지도할 때 협조해야 한다.
12. 숙소의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전 학생의 총 식사시간이 1시간을 초과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13. 숙소에는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구축되어 있어야 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또한 비상상황을 대비하여 응급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14. 숙박시설에서 동일 원인으로 추정되는 동일증세의 환자가 5명 이상 발생할 경우 반드시 병원 치료를 의무화한다.
15. 사전에 숙소 방 배정을 위해 최소 5일 전에 학생들이 묵을 객실 호수를 확정하여 학교로 통보해야 한다.
16. 계약상대자는 숙박시설에 관한 아래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체결 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 생략 가능)
○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 객실 배치도 1부
○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영양사면허증 또는 조리사면허증, 재직증명서 사본 1부
○ 대인 ․ 대물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 건물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 영업 ․ 생산물배상보험 증명서 사본 1부
○ 소방검사필증, 전기안전 검사필증 사본 1부
○ 식단표 1부
○ 객실 배치도(객실당 면적과 객실 당 투숙인원 표시)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또는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표 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학교가 요청에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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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식사】
1. 제1일 석식부터 제3일 석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고, 밥과 국을 제외하고 1식 3찬 이상으로 한다. (숙소식 2식, 현지 외부식당 5식)
2. 모든 식사의 국과 찬은 매식마다 각각 달리 제공하여야 한다.
3. 식사는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되어야 한다.
4. 식사량은 수련활동단 전체가 만족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제공되어야 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 등)는 기본 배식분 외에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여야 한다.
5.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음식을 제공하도록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6. 특이체질(알레르기 등) 등으로 계약상대자가 제공하는 식사를 하지 못하는 학생에게는 별도의 식사를 제공하여야 한다.
7. 현지 사정에 의해 식단 메뉴가 변경될 경우, 당초 계약 식단 메뉴 이상의 수준으로 하되, 기본사항인 1식 3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다.
8.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도시락은 배제하며 도시락으로 대체 시에는 사전승인을 득해야 한다.
9.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는 것을 제공하여야 하고, 이를 제공하지 못할 경우에는 보리차 등을 끓여 제공하여야 한다.
10.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질병이나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11. 변질된 식사나 간식 등에 의하여 질병 등의 급식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계약 상대자에게 있으며, 이로 인하여 전체 또는 일부 일정에 차질이 생긴 손실분은 배상한다.
12. 계약상대자는 외부 식당에 관한 다음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 체결 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 일반음식점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조리사면허증 사본 첨부)
○ 건물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 영업 ․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사본 1부
○ 식단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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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사전 안전 교육 및 현장 교육 실시】
1.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실시 전에 참가자를 대상으로 안전 및 교양에 대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한다.
2. 사전교육에서는 수련활동과 관련한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여 참가자가 내용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3. 안전교육에서는 숙박시설, 수련활동 장소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안내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주의사항과 태도, 안전사고가 발생할 때 취해야 하는 행동 등에 대하여 교육한다.
4. 교양교육에서는 공공시설 및 대중교통 이용 예절, 수련활동 장소의 문화, 성범죄(성희롱, 성추행, 성폭력, 성매매 등) 예방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5.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현장에서 참가자에게 사전교육의 내용을 상기시키며, 해당 활동을 할 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의사항을 안내한다.
6.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현장에서 학생들이 질서를 지키며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도교사와 함께 학생들의 동태를 살피고 지도한다.
제18조 【낙오자 처리】
1.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낙오자가 발생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인솔책임자(또는 긴박한 경우 해당학급 인솔교사와 협의 가능)에게 즉시 통보하고 인솔책임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기간 중 각종 사고나 질병 등으로 현지 교육활동을 실시할 수 없는 수련활동 참가자에 대하여는 숙박시설 또는 기타 보호시설에서 안전하게 보호 치료하여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하여야 한다.
4. 여행기간 중 낙오자 및 사고 발생 시(코로나19 유증상자 및 확진자 등 포함) 신속한 후송을 위한 비상 시 운용가능 차량 및 차량 운전자를 확보하여야 한다.
5. 코로나19 유증상자 및 확진자 등을 후송할 때에는 학교가 지정한 곳(서울 포함)까지 이송하여야 한다.
6. 여행기간 중 사고로 인한 치료 및 치료비 등의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도착 후 완치될 때까지 계약 상대자가 전적으로 모두 부담한다.
7. 사고발생 시 보험이 적용되지 아니하는 일체의 비용은 계약 상대자가 실비로 배상(또는 보상)한다.
제19조 【구급약품 휴대】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멀미약,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자사제 등)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20조 【사고에 대한 책임】
1.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중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2. 수련활동 기간에 발생한 재난 및 안전 ․ 위생사고 발생 시 모든 처리와 책임은 계약상대자가 진다.
3. 상해 및 교통사고 등의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4.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계약상대자는 즉시 입원치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5. 사고로 인한 치료는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6.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진다.
7. 사고발생 시 보험이 적용되지 아니하는 일체의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실비로 배상(또는 보상)한다.
제21조 【이행 책임】
1.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 무성의 ․ 태만 ․ 계약 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수련활동단에게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계약상대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한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 ․ 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모든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3. 계약상대자가 본 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제출한 증빙서류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 위반에 따른 법적 조치(계약보증금 귀속, 부정당업체 제재 등)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및 민 ․ 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4.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본 계약이 해지되거나 소정의 사업목적을 달성하지 못하여 학교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교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5. 본 계약은 천재지변 또는 상급기관의 지시 및 기타 정당한 사유로 취소될 경우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이나 손해배상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으며, 민 ․ 형사상의 책임도 묻지 아니한다.
제22조 【용역대가 지급 및 정산】
1.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낙찰단가) * (증감인원/계약인원)
2. 저소득층 자녀 등에 관한 경비 지원 부분은 사전에 학교 측과 협의하며, 추후 정산한다.
3. 계약상대자는 학교에 환불 규정과 절차에 대해서 사전에 자세히 안내하고, 환불 사유가 발생하면 정확하고 신속하게 환불하여야 한다.
4. 학생 및 인솔자 경비를 분리하여 청구한다.
5. 인솔자에 대한 수련활동경비는 원칙적으로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학생인솔자에 대한 입장료 면제 금액 등 학생 인솔에 따른 무료 금액은 공제한 후 정산하여 청구한다.
6.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종료 후 7일 이내에 다음의 서류를 첨부하여 정산서를 제출한다.
가. 위탁용역수수료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한다.
나. 숙박료 및 차량임차료, 외부식당(일반과세자) 식비의 경우 계약상대자를 공급받는 자로 하여 청구된 세금계산서 사본을 첨부한다.
다. 항공권과 현지비용은 영수증으로 대체한다.
7. 계약상대자는 위탁용역수수료의 부가가치세 납부사유가 발생한 내역이 있을 경우에는 산출(정산)내역서 비고란에 과세라 표시하고, 세금계산서 발급 시 이 내역을 포함해야 하며, 미포함으로 인한 부가가치세 미신고 시에는 세금계산서 발급(신고) 의무자인 계약상대자에 책임이 있다.
8. 수련활동 용역에 대한 대금은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하여 5일 이내에 지급한다.
(단, 정산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한다.)
9. 학교는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 사건 사고(협력업체에 대한 대금 미지급 포함)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23조 【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계약상대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4조 【기타사항】
1.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계약 수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비하고,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일지라도 일반적으로 계약 이행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은 본 용역계약의 일부분임을 승낙한다.
2.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예약, 방문지 확보,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및 현지 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학교(인솔책임자)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임무를 수행하여야 한다.
3. 협력업체를 포함한 계약상대자의 직원(안전요원, 차량 운전자 등)은 수련활동단을 친절히 대하며 경어를 사용하여야 한다.
제25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분쟁에 관한 사항】
1. 본 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의견 및 계약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한다.
2. 전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학교의 해석에 따르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아니 된다.
4.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민 ․ 형사상의 소송 등)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