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중학교 공고 제2025–04호
(긴급)송파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
송파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
송파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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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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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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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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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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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파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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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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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 2025. 5. 23.(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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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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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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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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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03명 (학생 289명, 인솔교사 14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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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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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숙박비(1급 리조트에 준하는 숙박시설, 2박3식)
ㅇ 외부 중식비(3식), 외부 석식비(1식)`
ㅇ 입장료 및 체험활동비
ㅇ 전세버스 임차료(45인승 11대, 통행료, 주차료, 유류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ㅇ 입장(관람)료,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경비,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비,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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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진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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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현장 체험 교육, 숙소, 식사 등을 3개 팀으로 진행.
- 여행 일정은 일정표를 참조하여 여행사에서 기획하여 제출한다.
- 각 프로그램의 운영, 일정, 동선은 업체 결정 후 협의 하에 변경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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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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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억육천칠십삼만육천원(\160,73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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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산정내역
- 학생 289명×540,000원=156,060,000원
- 교사 14명×334,000원=4,676,000원
ㅇ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ㅇ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여,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ㅇ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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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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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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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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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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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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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4.(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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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
(제안서)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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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파중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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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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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회 없음
(제안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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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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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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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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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4.(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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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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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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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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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7.(목) 14:00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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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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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시행 전 천재지변, 기상악화, 전염병 확산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또는 관련
기관의 교육여행 취소공문이 접수된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교육여행을 취소하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ㅇ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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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서울특별시)입찰, (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 소기업·소상공인, (추정가격 1억원 이상 2.3억 원 미만인 경우)중소기업 제한입찰입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로서 제2조의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의 방법으로는 해당 조달계약의 목적 달성이 불가능한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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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기·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인 경우)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 기능 ․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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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소상공인(또는 중소기업)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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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접수 → 본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낙찰자 결정(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4. 1.(화) 14:00 ~ 2024. 4. 14.(월) 14:00
평일 09:00 ~ 16:00(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 1층(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 203)
※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담당자 ☎ (02-6411-7103)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다.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1.(화) 14:00 ~ 2025. 4. 14.(월) 14: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17.(목) 14:00, 본교 입찰 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 제안서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작성(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최근 5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증명서(초·중·고 실적만 해당)
4) 제안업체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5)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안전요원 및 수행자의 자격증 사본)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9)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10)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1부.
12) 각서 1부.
13) 확인서 1부.
14) 청렴서약서 1부.
15)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16)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작성 시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하고
제출하여야 함.(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4.15.(화) 16:00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나. 장소: 송파중학교 제2교무실 소회의실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없음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4.17.(목) 13:00 이후 송파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 방법 및 절차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 받아 본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후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04호 2012. 3. 22)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공급자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2)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유의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다. 교육여행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 일정을 변경 및 취소할 수 있으며, 어떠한 사유로도 위약금을 청구 할수 없다.
라.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담당자(☎ 02-6411-7103)에게 문의해 주시고,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담당교사 (☎ 02-6411-7152)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1부.
4. 사업실적 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확인서(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1부.
7. 청렴서약서 1부.
8.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제안업체 평가표 1부.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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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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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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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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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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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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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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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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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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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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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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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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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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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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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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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파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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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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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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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중에는 2.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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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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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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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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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송파중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기타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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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서식 2〕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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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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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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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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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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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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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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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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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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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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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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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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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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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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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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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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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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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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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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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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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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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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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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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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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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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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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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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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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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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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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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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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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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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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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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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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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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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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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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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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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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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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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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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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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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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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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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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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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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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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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하여 기본코스 반영
※ 세부 일정표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장소, 경로 등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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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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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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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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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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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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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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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 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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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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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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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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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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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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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남녀 다른 층 사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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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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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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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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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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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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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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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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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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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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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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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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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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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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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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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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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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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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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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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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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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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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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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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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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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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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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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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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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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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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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운송수단( 차량 등) 운행 계획
※ 버스 등 운행 계획 기재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운송수단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버스별 연식, 운전기사 자격 등 명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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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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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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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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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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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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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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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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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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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운송수단으로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사.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행사 프로그램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 삭제, 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교육여행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전세버스 45인승 11대
나. 여행일정은 소규모 테마별(3팀)로 작성해야 하며, 여행일정(여행코스 및 체험, 숙소, 식당)을 기획하여 제출한다.
다.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라.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할 수 있다.
4.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45인승으로 정원 45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가능한 한 최근 출고 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냉ㆍ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이여야 함.)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경력이 5년 이상인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마.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ㆍ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바.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 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한다.
(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자.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차.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을 기재한다.
카.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한다.
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한다.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6. 숙소에 관한 사항 - 테마별 3개의 숙소 제시(서류 제출 시 숙소 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교육여행 운영은 소규모테마형으로 진행되며 각 팀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다. 숙박시설은 1급 리조트등 이에 준하는 시설로 식당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라. 침구는 1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마. 숙소는 반드시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7.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 과반수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증권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를 제출한다. (출발 5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본교에 제출한다.)
9.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학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 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0.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등의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11.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라.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연락처, 담당자 등)
12. 업체별 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한다.
[붙임3]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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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5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
|
[붙임 4]
참조
|
- 여행위탁 실적증명서(기관 날인)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출
|
|
3
|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
-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4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각종보험(영업·음식물·화재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
전경․내부사진 첨부
|
5
|
○ 교통운행 능력 및 식사제공
|
|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 식단표
- 현지식(조,중,석)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식당별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
|
|
6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우천시 프로그램 포함) 및 안전계획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안전요원 및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
- 환자 발생 시 대처 방안(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대응 포함)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행사 지원 방안의 우수성과 독창성의 내용을 증빙할 자료 또는 설명서
|
|
[붙임4]
사업실적 증명서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 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송파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송파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붙임 6]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라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으며,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안업체 평가표]
□ 업체명 :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기 준
|
배점
|
점 수
|
기술
능력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o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실적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수행 실적
|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5건 이하
|
10
8
6
5
|
10
|
|
o인력보유
|
- 수련활동 수행 조직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
A. 10명 이상
B. 7명 이상
C. 4명 이하
|
5
4
3
|
5
|
|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증빙자료 제출)
|
A. 10명 이상
B. 7명 이상
C. 4명 이하
D. 0명(증빙서류 미제출)
|
5
4
3
0
|
5
|
|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 미제출시 0점 처리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평가 기준
※신용평가등급 참조 (0-10점)
|
10
|
|
주관적
평가
(70점)
|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20
|
|
- 숙박업체 식단표
|
4
|
3
|
2
|
- 층 또는 구역 단독수용
(남녀 층 분리, 타교 단체 투숙객 여부)
|
4
|
3
|
2
|
- 숙박시설 전망,위치,편의시설
|
4
|
3
|
2
|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4
|
3
|
2
|
- 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치인원
|
4
|
3
|
2
|
o 식사 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10
|
|
- 업체 식단표
|
5
|
3
|
2
|
- 식사 제공 능력(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3
|
2
|
o 교통 및 동선
|
|
|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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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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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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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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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 계획 및 동선의 적절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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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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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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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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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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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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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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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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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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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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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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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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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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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유해환경차단 계획, 보험가입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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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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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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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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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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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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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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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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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안내 충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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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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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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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프로그램의 적절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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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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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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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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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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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활동의 다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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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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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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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 특성과 학생 흥미 반영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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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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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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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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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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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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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평가 합니다.
평가자 : (서명)
※제안서 평가 시 평가위원별 점수 중 최고점과 최하점을 준 각 1 명의 위원을 제외하고 점수 합산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 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전 판정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 기준】
신 용 평 가 등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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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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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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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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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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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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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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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0,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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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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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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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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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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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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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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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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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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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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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0
|
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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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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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0, 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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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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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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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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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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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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