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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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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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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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정초등학교
공고 제2025-1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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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내정초등학교 전세버스(현장체험학습,성남형) 임차용역
2인 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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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7.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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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고서는 내정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에서 견적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내정초등학교 교육행정실(☎ 031-711-190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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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정 초 등 학 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 174번길 19
☎ : 031 - 711 - 1907
FAX : 031 - 711 - 1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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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정초등학교 공고 제2025-15호
2025학년도 내정초등학교 전세버스
(현장체험학습, 성남형) 임차용역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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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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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공고 기간
견적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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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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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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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내정초등학교 전세버스 (현장체험학습,성남형)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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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 ~
2025. 11. 30.
운행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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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 [15:00] ~
2025. 4. 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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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7. [11: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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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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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승차정원 및 대수: 40인승이상 51대(세부 내역은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 시각 3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또는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
○ 운행 구간: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제반 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 차량 연식: 가능한 2018년도 이후 출고된 차량 (동일 색상의 차량 /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붙임 “수의계약 안내공고”,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 교통안전법 제55조에 따른 디지털 운행기록장치 및 여객자동차법 제27조의 23에 따른 영상기록장치 설치 차량
○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의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 발생 시 본 사업이 취소 될 수 있음
○ 차량 운행 일정: 전세버스 임차 용역 특수조건 참조
2. 견적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지역 제한(성남시)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 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성남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자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 제출 희망자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차량 연식은 가능한 2018년도 이후 차량(45인승)으로서 행사 당일 출발시각 30분 전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학교가 지정하는 장소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장소: 내정초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7. 입찰(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본 견적은 내정초등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참고사항
○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내정초등학교 교육행정실(☎031-711-19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3. 31.
내 정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