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삼고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2025학년도 북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북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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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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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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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북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970-0092), 감사관실(☎054-805-3202)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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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북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여행기간: 2025년 5월 26일(월) ~ 5월 29일(목), 3박4일
다. 여행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 여행일정은 [붙임2] 수학여행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라. 예상인원: 총196명(학생 184명, 인솔교사 12명, 참석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마. 여행경비 : 수학여행 일정에 따른 왕복항공료(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 차량임차료(40인승 이상 학교↔대구 공항(출발일, 도착일 각6대), 제주현지(6대×4일),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숙식비(3성급 이상 호텔 또는 동급에 준하는 콘도나 리조트, 3박 6식), 현지식당 식사비(3식), 입장료 및 관람료, 가이드경비(주간안전요원)(3명×4일), 야간안전요원(3명×3일), 레크레이션비(1회), 여행자보험, 알선수수료, 기타 경비(구급약, 안내책자 등 포함), 부가가치세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경비를 포함한 금액임.
바. 특기사항 : 전염병 발생, 긴급재난, 천재지변, 비행기 결항 및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심각한 위험이 예견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는 수학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경우에는 일체의 비용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사. 기초금액: 금134,232,000원(금일억삼천사백이십삼만이천원, VAT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196명으로 산정하였으며, 인솔교사 12명은 항공료, 차량임차료, 숙식비, 현지식당 식사비, 여행자 보험료만 산정함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붙임1_서식 6]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 기초생활수급자의 항공료 및 입장료는 별도로 조정함
· 항공권: 해당 기간의 항공권은 기 예약(진에어) 되어 있으므로 예약 현황을 사전에 확인 후,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 본교에서 확보한 항공권
항공편
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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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6.(월)
대구 →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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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9.(목)
제주 → 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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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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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45 출발
(LJ421 진에어, 96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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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출발
(LJ426 진에어, 96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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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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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 출발
(LJ423 진에어, 10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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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0 출발
(LJ428 진에어, 10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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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의 시간 조정이 있을 경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질병(코로나 등) 발생 및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될 수 있음.
※ 입찰 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10%)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개찰(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 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북도),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 입찰 방식,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가격입찰서 제출→ 수학여행 활성화 위원회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 선정 → 가격개찰 [제안 평가 적격자에 한함]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5.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0:00
(※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 장소: 북삼고등학교 행정실
(상기 지정 시간(평일 08:30~16:30) 이내에 직접 제출, 우편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다.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 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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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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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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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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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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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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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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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본교 소정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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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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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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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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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규격 A4크기, 반드시 상철하여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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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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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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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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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최근 5년(2020년~2024년) 이내 제주도 중․고 수학여행 실적증명서 및 2025학년도 공고일 현재까지 수행 중인 제주도 중․고 수학여행 실적증명서
(금액 반드시 기재, 연도순으로 작성)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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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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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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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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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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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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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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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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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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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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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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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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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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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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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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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과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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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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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가 아닌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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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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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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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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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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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년도 재무제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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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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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홈택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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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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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수학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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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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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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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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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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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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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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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 수행조직원, 야간 안전관리요원 소지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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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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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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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관련 서류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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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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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원부사본,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자동차등록증, 해당운전자 재직증명서 등
※일부 서류는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및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로 대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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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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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업체 관련 서류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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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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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각종보험가입증명서(생산물, 영업배상, 가스 및 화재 등), 각종 검사증(수질, 소방, 전기, 가스 등),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각종면허증(영양사, 조리사, 위생사 등) 및 해당자 재직증명서, 표준식단표, 숙소 및 객실배치도, 이용료 안내표, 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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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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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식당 관련 서류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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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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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각종보험가입증명서(생산물, 영업배상, 가스 및 화재 등), 조리사(영양사) 면허증, 식단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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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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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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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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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서류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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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봉투에 봉함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표기 요망)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과 같음”을 인감으로 날인 하며, 1)부터 17)까지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
템을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제안설명회 및 가격 개찰
가. 제안서 평가
1) 평가일시 : 2025. 4. 15.(화) 13:00 (※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장소: 북삼고등학교 1층 세미나실
3) 적격기준: 평가위원 개인별 평가 합계점수(100점 만점)를 합산, 최고점 1명, 최하점 1명 제외하고 평균하여 85점 이상 득점한 업체
4) 방법: 제안서를 설명한 후 위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
(※제안서 접수순이며 설명 시간과 질의응답 시간은 업체당 15분 이내)
나. 가격 개찰
1) 일시: 2025. 4. 16.(수) 14:00
2) 장소: 북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사정으로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의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입찰의 무효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항, 동법시행령 제5조의 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학교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3. 1.1. 시행]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함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본교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결과 85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고, 낙찰자 결정은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 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규격)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위ㆍ변조, 허위로 판명 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경상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be.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54-970-0092)로,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입찰 참가 신청 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 과업지시서 1부.
3. 수학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5. 4. 1.
북삼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