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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5890-000 공고일시  2025/04/01 11:40
공고명 한국교원대학교부설미호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입찰 공고
공고기관 한국교원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부설미호중학교 수요기관 한국교원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부설미호중학교
공고담당자 이윤진(☎: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0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216,000 원
   
배정예산
39,216,000 원
   
추정가격
35,65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교원대학교부설미호중학교 공고 제2025-13호


한국교원대학교부설미호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입찰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 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한국교원대학교부설미호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여행기간 : 2025. 9. 10.(수) 08:00 ~ 9. 12.(금) 16:30 [2박 3일]

 다. 여행장소 : 서울(롯데월드 포함)

 라. 예상인원 : 114명 [학생 104명, 인솔교사 10명]

   - 예상 인원 증감 시 1인당 단가 기준으로 계약, 정산함.

 마. 용역내용 : 과업설명서 참조

 바. 기초금액 : 금39,216,000원(VAT포함)

    - 도로비 및 주차비를 포함한 유류대, 봉사료, 기사 숙식비 등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일체 경비는 운송회사에서 부담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숙박료, 식비, 교통비, 입장료 및 관람료, 기타 경비 등)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 서류로 일부 간주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명시(십원단위로 산출)

   - 참가 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정산

  사. 긴급 재난, 법정 감염병, 기관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용역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2.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4.1.(화)14:00~4.8.(화)14: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

 나.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충청북도 지역제한 대상입니다.

 다. 공동계약이 불가능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무방문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마. 이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본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2)「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여행업(1263)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북도 주된 영업소재지를 계속 두고 있어야 합니다.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사업장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5항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본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재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견적 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소액수의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 일시 : 2025. 4. 8.(화)15:00 이후

 나. 개찰 장소 : 한국교원대학교부설미호중학교 입찰집행관용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다.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제15조를 따릅니다.

 라.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참가자가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2)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3)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자동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기타사항

본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내용은 국가계약 관련 법 및 아래의 규정을 준용함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 2023.07.01.)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4-1호, 2024.02.01.)

   3) 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예규 제582호, 2021.12.01.)

   4)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제43호, 2022.02.11.)

   5)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계약예규 제647호, 2023.06.30.)

9.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체결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또는 계약보증서)을 제출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와 전자입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및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공사]-[공고현황/개찰결과]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한국교원대부설미호중학교 행정실 (☎ 043-233-0071)로, 사업관련은 (☎ 070-4887-5634)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과업설명서 1부.


2025. 4. 1.

한국교원대학교부설미호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