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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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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5286-000 공고일시  2025/04/01 12:08
공고명 2025학년도 원묵중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원묵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원묵중학교
공고담당자 황성우(☎: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1,584,400 원
   
배정예산
171,584,400 원
   
추정가격
155,985,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원묵중학교 공고 제2025-1


2025학년도 원묵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2025학년도 원묵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원묵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발주기관(소재지): 원묵중학교 (서울특별시 중랑구)

  나. 입찰건명: 2025학년도 원묵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

  다. 예상인원: 268명(11학급, 학생 255명, 인솔교사 13명)

      ※ 총 11개반을 2그룹 소집단으로 실시하며,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라. 여행장소: 부산 일대 ※세부일정표 참조

  마. 여행기간: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바. 체험학습 주요 장소: 부산을 대표하는 교육적 의미가 담겨 있는 문화 역사적인 곳을 포함하여

                          업체에서 자유롭게 제안 (2개팀으로 나눠서 제안 작성)

     ※ 위 장소를 포함하여 여행일정표를 작성하되 업체에서 추천하고 싶은 더 좋은 장소가 있을 경우 포함하여 작성 가능

     ※ 프로그램을 서로 바꿔 진행하며 팀별 다소 다를 수 있지만, 두 팀이 동시에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없음

     ※ 팀별로 숙소를 다르게 배정

     ※ 대규모 버스행렬로 인한 교통체증 유발과 추돌사고 등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체험학습 일정을 2그룹으로 나누어 소집단으로 실시

  사. 여행경비: 열차운임(KTX 또는 SRT), 숙식비(최상급 호텔에 준하는 숙박시설, 2박 2식), 현지 중·석식(5식), 전세버스 임차료(45인승, 학교↔기차역(버스 7대), 부산현지 3일(버스11대), 도로통행료, 주차비 및 기사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입장료, 관람료, 의료비, 안전요원 및 현지가이드비용(11명), 야간안전요원비용(팀별 2명씩 총 4명), 여행자보험료(최대 1억원)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부가가치세 포함)

  아. 기초금액: 일금 일억칠천일백오십팔만사천사백원정 (₩171,584,400) (부가세포함)

                 학생 1인당 672,880원 × 255명 = 171,584,400원

    ※ 교직원 참가비용은 학생 비용에 준하는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 단, 무료 항목은 제외

 자. 경비정산: 행사당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참가 인원으로 하며, 입장료 및 중식대 등은 실제 행사 참여 인원으로 정산

  차. 질병발생 및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해지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다.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자(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마감일전일까지 발급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사.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사전 답사 후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  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기간: 2025.4.16.(수) 10:00 ~ 2025.4.22.(화) 10:00

    ( * 평일 10: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제안서 설명회는 별도로 없으며 서류 심사로 대체함

  다. 접수장소: 원묵중학교 행정실

  라.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및 FAX접수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할 수 없음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마. 제출서류(*1∼17 서류는 순서에 맞게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제안서[붙임2] 9부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여행일정·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고농도 미세먼지나 날씨를 고려한 대체 프로그램 수립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관련 대책 반드시 수립

    3) 최근 5년 이내 중·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용역 실적증명서

      (반드시금액명기)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  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1)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3) 각서[붙임5] 1부

   14) 청렴서약서[붙임9] 1부

   15) 확인서(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붙임10] 1부

   16) 승차권발급예정(가능)확인서[붙임 11] 1부

 17) 중소기업확인서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기간 : 2025.4.16.(수) 10:00 ~ 2025.4.22.(화) 10:00

  나. 장소 : G2B(http//www.g2b.go.kr) 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   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가격입찰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

       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9.(화) 15:00  원묵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2.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한 점수가 80점이상이면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른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

    제안서 평가도 동일할 경우 조달청 추첨 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련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원묵중 행정실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FAX 등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로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2094-9808)로,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는 담당 3학년부(☎02-2094-9841),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활동 실적 증명 확인서

     5. 각서

     6. 원묵중학교 부산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세부일정표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8. 경영상태 평가기준표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0. 확인서.

     11. 승차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2.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3.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문(안)

     1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1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만 제출) 

     16. 직영차량 운행 각서(낙찰자만 제출)

     


2025. 04. 01.


원 묵 중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원묵중학교 공고

제 2025-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원묵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원묵중학교의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원묵중학교장  귀하

〔붙임 2〕

                                                            

 

   

 

 

2025학년도 원묵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비고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서 제출(미제출시 “0”점 처리됨)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 고등학교 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및 보험가입여부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보험가입종류

 

 

 

보험금액

 

보험기간

 

주) 재직증명서와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주) 안전요원 인정조건: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ㆍ소방 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로서 대한적십자사 등에서 주관하는 14시간 이상의 안전요원 연수를 이수한 자(이수증으로 확인)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

     - 구체적인 이동 일정표 및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운송수단(열차,전세버스) 운행 계획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수송 차량(KTX승차권, 전세버스) 운행계획 기재

    - 승차권 확보방안 및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학교↔ 기차역/ 부산권 버스 운행계획 및 차량 확보 계획 명기

    - 차량 안전 점검 계획

    - 비상 차량 운영 계획 등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근거리 병원 유, 무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식당 소재지, 대표자, 좌석수, 가격, 전화번호 기재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 보험가입여부(안전 및 식중독 관련) 등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사고당 금액) 등

 ※ 우천시 및 고농도 미세먼지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비상차량 운영계획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방안 및 코로나19 감염 발생시 대처 방안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아.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계획 제출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업체명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원묵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고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교통편 및 코스

     - 학교↔기차역, 부산현지 내 운행계획

   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시간을 준수할 것

   다) 상품 구입을 조장하는 장소는 제외할 것

   라) 코스별 특색이 잘 드러나게 하되 입장료가 너무 비싼 곳은 제외할 것


4. 열차(SRT 또는 KTX)승차권에 관한 사항

  가) 승차권: 부산역↔서울역

  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수송을 위한 기차 이용계획 및 승차인원 배치 계획을         제출하여야 한다.


 5.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부산현지에서는 전세버스 차량은 45인승으로 학급당 1대 기준(11대)으로 하고 탑승인원을 1대 차량에 정원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단, 학교↔기차역은 버스7대로 한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가급적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벨트가 장착된 상급의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2025년 4월 시점으로 최근경력이 5년 이상인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마)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바)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아)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 계약 시 운행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사본 첨부

   자) 사고예방을 위해 차로이탈경고장치(LDW5)장착업체에 대해서 우선으로 계약한다.

   

 6.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7. 숙소에 관한 사항

   가) 최상급 호텔에 준하는 숙박시설

        ※ 국가나 지방자치단체에서 설립하여 국가인증 청소년 수련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시설로서 수련지도사를 보유한 청소년 수련시설 포함

   나) 단일 건물내에 전체를 수용할 수 있는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는 숙박시설이어야 한다.

       ※ 영업배상책임보험․생산물․화재보험 사본 첨부

   다) 숙박시설은 주변 환경이 청소년에게 유해하거나 위험한 장소가 아닌 장소에 위치     하여야 한다.

   라) 숙박시설은 비상시를 대비하여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방화시설 등)    을 갖추어야 하며,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마) 학생 전체가 레크레이션을 실시할 수 있는 음향시설이 갖추어진 실내 강      당이 있어야 한다.

   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마지막 날 천재지변 등으로 부득이 1박을 하여야 하는 경우 업체에서 이에 대한 숙박을 바로 조치하여야 한다.

     ※ 숙박시설에 관하여 다음 사항을 빠짐없이 기재 바랍니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학생이 숙소할 숙박지의 전체( )층 중 ( )층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여부

      - 남녀학생 층별 구분하여 수용 배치 여부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여부 기재 

       - 강당 존재여부와 사용가능 여부 명시(레크레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코로나19 환자 발생 시 격리자 숙소 포함


 8.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되 2식은 숙박지에서 하고, 5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함

   나) 조․ 중․ 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으로 하고, 도시락은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음.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음

   라)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식재료 검수 확인증명서 첨부

   마)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한다.

   바)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측에 배상토록 한다.

   사)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측에 있다.

 

9.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학교안전공제회 보상범위를 확인하여 학교안전공제회 보상내역 이외의 별도보상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서를 제출한다.


 10.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학교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1.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레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원묵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제○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12.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안전사고 및 긴급 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라) 고농도 미세먼지시 대처 방안

   마)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방안 및 코로나19 감염 발생시 대처 방안 등


13. 기타사항

     업체별 장점 및 특기사항 등 필요시 기술





〔붙임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활동 실적 증명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원묵중학교장 귀하

※ 최근 5년간의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원묵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원묵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원묵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원묵중학교 부산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세부일정표(안)


여행일 : 2025년 6월 11일(수) - 6월 13일(금)             

일   시

주   제

일    정

6월 11일(수)

출 발

 서울역 또는 수서역 출발 - 부산역 도착 – 중식 – 일정 - 석식 – 일정 - 숙소이동

6월 12일(목)

체험의 날

 조식 - 일정 – 중식 – 일정 - 석식 – 일정 - 숙소이동

6월 13일(금)

도 착

조식 – 일정 – 중식 – 부산역 출발 – 서울역 또는 수서역 도착



※ 위 일정표는 기본 일정표이며 업체는 위 일정을 학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현장교육에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일정으로 수정하여 제안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배점

평가점수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5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실적 등 자료 제출)

※ 반드시 사업 실적증명서로 제출

7회 이상

15

15

 

5~6회

12

3~4회

9

1~2회

6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

  (여행업체의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6명 이상

10

10

 

4~5명

8

2~3명

6

2명 미만

4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붙임8 평가기준 참조

10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우수 20~16

20

 

보통 15~11

미흡 10~5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우수 20~16

20

 

보통 15~11

미흡 10~5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차량의 년식, 동일회사여부(보유대수)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우수 15~13

15

 

보통 12~10

미흡 9~7

○ 행사진행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문화재해설사 배치유무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안전관리요원

   배치계획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우수 10~9

10

 

보통 8~7

미흡 6~5

100

 




[붙임 8]



경영상태 평가 내용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 신용 평가 등급

배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 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0, A-

A2+, A20,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BBB0, BBB-

A3+, A30,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미 제출시 “0”점 처리됨

0.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ㆍ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원묵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성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성일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기관명 또는 학교명)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기관명 또는 학교명)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기관명 또는 학교명)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성일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원묵중학교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원묵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원묵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승차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원묵중학교 3학년 부산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승차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담당자 확인

 

성명

 

연락처

 

 

원묵중학교장 귀하

※ 철도청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수 명



[붙임 12]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2025학년도 원묵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2. 예정인원: 학생 255명, 인솔교사 13명(인원의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여행일정: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SRT 또는 KTX승차권

서울↔부산 (왕복)

□         원 ×     명

 

 

2

 차량 임차료

45인승 버스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 포함

□ 학교↔ 기차역

       원 ×    대

□ 부산권 일대

       원 ×    대

 

 

3

숙식비

(숙박 2박)

조․식 2식 포함

국,반찬 : 5찬 이상

□ ○○호텔

 -숙박료 :    원 ×   명 ×   박

 -식  비 :    원 ×   명 ×   식

 

 

4

외부 식당

식비(5식)

세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원

□   월  일 석식(○○식당)

  -     원 ×    명 :        원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원

□   월  일 석식(○○식당)

  -     원 ×    명 :        원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원

 

 

5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내에 있는 관람장소

□              :       원× 명

□              :       원× 명

.

.

.

 

 

5

기타

안전요원(주간, 야갼)

 

보험료(1인당1억원이상)

 

□  안전요원비

  -     원 ×    명 :        원

□  보험료

  -     원 ×    명 :        원

 

 

6

수수료

위탁수수료

 

 

 

합 계 액

 

 

 

1인당 금액(부가세포함)

(합계액÷계약인원)

□       원 ÷ :        원

 

 

※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A,B조로 나누어 별도 작성(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 버스임차료는 인원수에 유의해서 금액을 산출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산출자료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 000 (날인)

원묵중학교장 귀하

[붙임13]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문(안)


1. 차량 앞면 표지 양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제 ○ 호차)

학교명: 원묵중학교

 학생수:  ○○ 명

 〔부착 위치 :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2. 차량 뒷면 표지 양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제 ○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착 위치 : 뒤 유리창 중앙 하단〕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원묵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붙임14] ※낙찰자만 제출


〔붙임 15〕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원묵중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학교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23길 57

원묵중학교장           (인)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붙임 16] 직영차량 운행 각서 ※낙찰자만 제출

 

직영차량 운행 각서

 

 본 사는 귀 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운송」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원묵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