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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5955-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01 12:11
공고명 2025학년도 온양천도초등학교 생존수영교육 전세버스 임차용역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온양천도초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온양천도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진용민(☎: 041-543-66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000,000 원
   
배정예산
21,000,000 원
   
추정가격
19,090,909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온양천도초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1.1.1.1.1.  

1.1.1.1.2.  

2025학년도 온양천도초등학교 생존수영교육 전세버스 임차용역

2인 이상 견적제출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온양천도초등학교 생존수영교육 전세버스 임차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

온양천도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지방계약법 ”이라 한다.)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공고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붙임으로 제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작업이행안전계획서)’,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를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중대재해처벌법,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기초금액

용역기간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2025학년도 온양천도초등학교

생존수영교육

전세버스 임차용역

 

금21,000,000원

(부가가치세포함)

 

2025.9.2.(화)

~

2025.9.25.(목)

2025. 4. 2.(수) 10:00

~ 2025. 4. 8.(화) 10:00

2025. 4. 8.(화) 11:00

입찰집행관 PC

  ※ 별첨“일정표 및 특수조건”을 숙지 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가.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총60대

 나. 운행구간 및 일정: 별첨 일정표 참조

                       (일정 및 시간·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다. 차량조건: 차랑임차용역 특수조건 참고

  라. 차량연식: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

  마. 제반경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은 총액, 전자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재공고 시 예비가격 신규작성을 적용합니다.

  라.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각 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주된 영업소가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남도 아산시에 소재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이 판단기준일이 되는 입찰참가자격의 경우,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아산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②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 5805)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지입차량 절대불가)이어야 합니다.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확인이 안 될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④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단, 입찰집행일 전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차량은 반드시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사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는 차량이어야 합니다.

    본교 계약 차량은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으로 정기검사를 필한 안전한 차량이어야 한다.


4. 견적(입찰)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2.(수) 10:00 ~ 2025. 4. 8.(화) 10:00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합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88호)』제11장(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일시: 2025. 4. 8.(화) 11:00

  나. 개찰장소: 온양천도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사업별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구비서류, 학교요구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지방계약법시행령등 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41-543-66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문의처

   가. 전자견적 이용안내 : G2B 고객지원센터 ☎1588-0800

   나. 문의처: 온양천도초등학교 행정실 주무관 진용민 ☎041-543-6651

      

  본 견적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 (1398 또는 110)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5년 4월 1일




온양천도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