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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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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6025-000 공고일시  2025/04/01 13:28
공고명 2026학년도 대학 모집요강 제작 용역
공고기관 한국항공대학교 수요기관 한국항공대학교
공고담당자 전종표(☎: 02-300-00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1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66,000,000 원
   
추정가격
6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항대 25-5호

 

 

 

 

입  찰  공  고


우리 대학 「물품조달 규정」 제14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2026학년도 대학 모집요강 제작 용역 (4종)

  나. 과업목적 : 신입생 유치 홍보에 활용할 모집요강의 디자인 및 제작

  다. 납품기한 : 2024. 5. 31.(금) 외 4회 (품목별 분할 납품)

  라. 납품장소 : 우리 대학 지정장소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2단계 경쟁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최저가낙찰

  바. 배정예산 : 66,000,000원 (부가세 포함)

※ 2025.3.31.(월) 공고에서 규격일부가 수정되어 신규수정공고합니다.


2. 입찰 일정

입찰공고

입찰참가자격 등록

물품규격

확인서(제안서) 

제출

입찰서 제출

규격 평가

개찰

2024.04.01(화) 

~ 04.14(월)

(14일)

2024.04.11(금) 

18:00까지

(전자등록)

2024.04.14(월) 

14:00까지

(방문제출)

2024.04.14(월) 

14:00까지 

(전자제출)

2024.04.15(화) ~ 04.22(화)중

2024.04.22(화) 

17:00 (예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 (단, 물품규격확인서(제안서)는 대학 방문제출)

  ※ 개찰은 물품규격 확인서(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평가 진행상황에 따라 개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다음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입찰서 제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사업장 소재지를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또는 경기도에 둔 사업자

  라.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다음 중 어느 하나의 자격을 갖춘 사업자

    ① 「인쇄문화산업 진흥법」에 따른 ‘인쇄사신고(업종코드 1518)’

    ②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른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0)’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4)’

  마.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에 국내 대학에 입시 모집요강 등 입시 관련 종이인쇄물 디자인 및 제작 납품 실적이 있는 사업자

  바. 용역의 직접 수행이 가능한 자 (공동계약, 하도급 및 권리양도 등 불가)


4.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공고문 첨부자료로 갈음함

  ※ 공고기간 중 반드시 수요부서를 통해 규격·과업내용을 충분히 파악한 후 입찰 참가 (필요시 현장방문하여 확인)

    - 이로 인해 입찰·계약시 및 계약이행중 발생하는 문제는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음


5. 입찰참가자격 등록 : 나라장터에 온라인으로 등록

  ※ 별도의 서류제출 절차가 아닌 나라장터상의 조달업체 등록 및 해당 자격 등록을 의미함


6. 물품규격 확인서(제안서) 제출 : 대학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나. 모집요강 디자인 시안 7부, 유사용역 수행 결과물 3건 내외

  다. 정량평가 요약서 및 증빙자료 2부, 제안사 회사 및 참여인력 현황 2부

  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마. 인쇄사신고필증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확인증 1부

  바. 사업자등록증명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각 1부

  아.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확약서 및 비밀유지서약서 각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 이상) 1부

    ※ 제출처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항공대학로 76 (화전동) 한국항공대학교 본관 204호 총무팀

      - 제출서류 확인을 위해 입찰신청인(대리인)의 직접 제출만 인정 (우편 및 이메일 제출 불가)

      - 제출기한 내 총무팀에 접수된 서류만 인정

    ※ 위 서류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 가능


7. 입찰서 제출 : 나라장터에 온라인으로 제출

  가. 전자 입찰서 1부 (온라인으로 입찰금액 직접 입력)

    - 부가세, 국내외 운송료, 필요 법정경비, 부대비용 등 일체를 포함한 총액으로 함

  나.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 1부 (입찰금액 입력시 파일 업로드)

    - 산출내역서는 공고문 첨부자료를 참조하여 내역을 상세하게 구분해 작성하며 견적서와 합본하여 1개 파일로 업로드

    ※ 제출서류 일체는 스캔하여 입찰금액 입력시 파일로 업로드하며, 낙찰 후 원본 제출


8. 규격 평가

  가. 물품 규격확인 및 적격여부 평가를 위한 규격 평가 실시

  나. 서면평가를 원칙으로 하되 필요시 대면/온라인평가 예정

  다. 대면/온라인평가 개최시 일시·장소·진행방식·준비자료 등 세부사항은 별도 안내

    ※ 대면/온라인평가 개최시 평가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라.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자는 입찰보증금으로, 입찰이행에 대한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을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 피보험자 : 한국항공대학교 (128-82-14619)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하며 해당 입찰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함

    ※ 입찰참가자격 부적격자, 입찰보증금 미납자, 동일입찰 복수 입찰서 제출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상태에 있는 자, 부정당업자, 입찰공고 위반자 등


11. 낙찰자 선정 및 계약 체결

  가.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2단계경쟁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최저가낙찰로, 규격 평가를 통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적격자 : 규격 평가결과 85점 이상인 자

  나. 동일금액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 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여 선정

  다. 입찰자가 2인 이상이나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가 없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음

  라. 1순위자 선정 직후 참가자격·규격 등 확인을 위해 자격·규격 증빙서류 일체 원본 제출

  마. 입찰서류 검토 결과, 참가자격·규격 등 부적격인 경우에는 낙찰대상에서 배제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낙찰 후 또는 계약 후 확인된 경우도 동일)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써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는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사.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이행에 대한 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이상)을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아. 규격 평가결과 세부내용과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자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2. 검수, 대금지급 및 하자보증

  가. 사업 완료 후 우리 대학이 정한 검수 절차에 따른 검수를 필해야 함

  나. 대금은 전액 검수완료 및 공급자 세금계산서 발행 후 4주 이내 지급예정 (선급금·중도금 없음)

  다. 검수완료 후 1년간 무상 하자보수를 실시하며 하자보수이행에 대한 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이상)을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규격서, 과업지시서, 시방서, 도면 등 공고내용과 우리 대학 규정, 관련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는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음

    - 규격 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포함)하는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및 입찰참여 제한, 손해배상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나. 공고내용 중 입찰·계약·규격·과업 등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우리 대학의 규정·해석에 따름 (입찰자가 임의 해석할 수 없으며 반드시 우리 대학에 사전 확인)

  다. 제출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을 해제하며, 부정당업자 제재 및 입찰참여 제한, 손해배상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라. 입찰금액(계약금액) 이외에 입찰참가·계약이행에 소요되는 비용 일체는 입찰자·계약자가 부담함

  마.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바. 입찰자는 본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본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사. 우리 대학의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입찰·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14. 문의

  가. 규격·과업 관련 : 입학관리팀 (02-300-0229)

  나. 입찰·계약 관련 : 총무팀 (02-300-0036)

  다.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 관련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2025.  4.  1.



한 국 항 공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