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학교 공고 제2025-1호
2025학년도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
연신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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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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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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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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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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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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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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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 2025. 4. 30.(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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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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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화) 15:00 ~ 2025. 4. 14.(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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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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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남도 일대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or 유스호스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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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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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34명 (학생 126명, 교직원 8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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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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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식비(2박 7식), 교육비, 시설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단, 학교 ⇔ 수련시설 전세버스 제외)
❍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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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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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30,229,000원(금삼천이십이만구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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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 금30,229,000원
(학생 1인당 232,500원*126명, 교사 1인당 116,750원*8명,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126명과 인솔자 8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이 금액에 실제 참가인원을 곱하여 대금 지급
❍ 인솔교원은(8명 예정)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만을 별도 계약하여 지급함
❍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 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료, 식사대, 시설사용료, 교육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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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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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참여인원의 증감 시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다음과 같은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또는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 기타 학생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경우[재난안전법 제1장 제3조(정의) 자연재난과 사회재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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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기타 잡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이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입찰 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1)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3254)로 등록한 업체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라. 2022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방자치단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공고일기준 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하여 중소기업제한을 하지 않음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사.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는 중소기업)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2)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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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제안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제안설명회)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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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1.(화) 15:00~4. 14.(월) 10: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연신중학교 행정실 (1층)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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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수련활동 용역제안서(A4크기 규격, 본교 소정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8부.-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다) 청렴서약서 1부.
라) 최근 3년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마) 최근년도 재무제표 (국세청발급)
바)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사)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아) 2022년도 이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1부.
자)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차) 수련활동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카)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타)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파)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하)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너)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부.
더) 숙박지 층별 배치도 및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의 규모 등) 1부.
러) 최근 1년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머)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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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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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3)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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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화) 15:00~4. 14.(월)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및 평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5.(화) 15시 이후 연신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7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383-7836)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3학년부 담당자 (☎02-383-8156)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2024학년도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수련활동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부
5. 각서 1부
6.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1부
7.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1부
8. 수련활동 안전점검 체크리스트 1부
9.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서(서약서) 1부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끝.
〔붙임 1〕
1. 건 명 : 2025학년도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134명(학생 126명, 인솔교사 8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활동 기간 : 2025년 4월 28일(월) ~ 4월 30일(수) [2박 3일]
4. 장 소 : 충청남도 일대 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 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단체숙식비에 대한 총액입찰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나. 수련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을 같은 건물 내 수용해야 함.(분산수용 불가)
- 본교 남학생과 여학생의 숙소의 분리가 이루어져야 함.
- 수련 활동 기간 내에 타 학교가 수련원에 있을 시 동선의 겹침 방지 및 숙소 동 분리가 이루어져야 함.
▶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해야 함.
▶ 인솔 교사 숙소는 학생 숙소와 근접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함.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고 야간·취침지도가 가능한 정식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을 갖춘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학생 30명당 적어도 1명 이상의 지도자가 배치되어야 함.
- 본 학교는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서류 등을 입찰서류 제출 시에 받을 예정.
- 안전한 야간·취침지도를 위해 정식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을 갖춘 지도요원들을 남학생 숙소와 여학생 숙소에 각 1명씩 배치해야 함.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함.
▶ 보건당국으로부터 통보된 검사대상자 및 검사 결과 대기자를 위한 별도 숙소를 확보하여야 함.
다. 식사 등
▶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연신중학교에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연신중학교에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라. 사고 처리
▶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기간 중 고의나 불의의 사고로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연신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 수련활동 중 식중독 사고나 안전 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연신중학교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수련활동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용역업체가 부담한다.
▶ 수련 활동 중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한다.
마.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가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 수련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 본교 수련활동을 위한 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회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2〕
2025학년도 연신중학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 (총칙) 연신중학교장(이하“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을”에게 위임하고,“을”은“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참가자에게 제공하며,“ 갑”과“을”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을”은“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유스호스텔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숙소는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 하며 타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 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⑤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⑥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계약 시 학교 계약업무담당자 및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음향시설이 잘 갖춘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⑧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⑨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 참고< 제출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인당 한도액 2억 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1부.
3. 건물 화재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④ 매회 제공된 음식은 보존식 전용용기 또는 멸균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각각 100g 이상을 담아 영하 18℃이하 전용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동보관(식품위생법 제88조 제2항 제2호)하여야 하고 “을”의 귀책사유로 인한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 “을”이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⑤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⑥ 식당은 위생적이며 식중독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 수련원이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식품 업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식단이어야 한다.
제6조(수련활동)
① 교육 프로그램은 계약 전 “갑”과 협의하여 정한다.
② 제시한 모든 수련교육 내용을 운영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③ 우천 시 대체할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제7조(참가 인원)
① 학생 126명, 인솔교사 8명(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② 참가 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참가 인원으로 나눈 1인당 참가 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 인원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8조(사고)
① 수련활동 기간(수련시설 입소부터 퇴소까지)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시설 운영대표자가 책임진다.
②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전적으로 부담한다.
③“을”은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수련교육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교육은 학생들이 수련교육원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일정을 마치고 학교로 출발하는 시점으로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제10조(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세부일정 :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 실시 1주일 전 “갑”과 협의한 숙소 배정, 교육 프로그램,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갑”에게 제출한다.
③ 일정 변경
1)“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현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일정 수행 : “을”은 수련교육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교육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1조(교육 불참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2조(수련활동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제출)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당일 불참한 학생의 수련활동비는 청구하지 않아야 하며 출발일 현재 참석 학생이 증가하는 경우 수련활동에 참여시키고 증액하여 청구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13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 “을”은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해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 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제15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을”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③“을”은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수련활동 도중이나 수련활동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계약보증금의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6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기타)
① “을”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8조(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갑”의 의견에 따른다.
〔붙임3〕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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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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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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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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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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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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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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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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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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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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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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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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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신중학교 공고
제202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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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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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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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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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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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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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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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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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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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연신중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연신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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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학생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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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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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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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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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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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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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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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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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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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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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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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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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 증빙 서류(재무제표 1부) 제출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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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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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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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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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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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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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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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 대상 실적)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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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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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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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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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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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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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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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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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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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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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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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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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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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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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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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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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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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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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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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
비 상 시
대피시설
|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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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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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박시설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 현황: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라) 대형버스 주차 가능 수량: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남녀 층수 구분하여 인원 배치 가능 여부
- 레크레이션 실시 여건 및 현황
- 본교 여행기간 동안 본교만 입소 가능 여부
|
다.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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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및 식당정보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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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수련활동 프로그램 계획
※ 수련활동 일정표(프로그램 내용), 경비, 시설 장비 등을 일자별로 구체적으로 기술
※ 기상악화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
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
※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학생후송대책 :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등)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 수련시설 내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각종 보험증권 사본)
- 현지 수련 프로그램 활동 시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및 장점 등 기술
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연신중학교장 귀하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연신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연신중학교장 귀하
〔붙임 6〕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학생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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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연신중학교장 귀하
|
〔붙임7〕
〔붙임 7〕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심사 배점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비고
|
기술능력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5)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
-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실적(중ㆍ고)
|
A. 6건 이상
B. 4건 이상
C. 2건 이상
|
10
8
6
|
10점
|
2.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안전점검 결과
|
A. 최우수(적정)
B. 우수(보완)
C. 우수 미만(미흡)
|
10
8
6
|
10점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 수행자의 자격 소지 여부(청소년지도사)
|
A. 4명 이상
B. 3명
C. 2명 미만
D. 0명(증빙서류 미체출)
|
5
3
2
0
|
5점
|
4. 제안업체 경영상태주1)
-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재무상태표)
|
A. 제출
B. 미제출
|
10
0
|
10점
|
주관적
평가
(65점)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20점
|
- 숙박시설 최대 수용 인원, 위치, 편의시설, 안전관리 상태
|
10
|
8
|
6
|
- 객실 면적 및 배정인원 적정성
|
5
|
3
|
2
|
- 숙소시설 단독 사용 여부
|
5
|
3
|
2
|
6. 식사 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15점
|
- 업체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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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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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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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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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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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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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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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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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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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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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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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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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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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인솔 요원, 관리요원,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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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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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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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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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 현황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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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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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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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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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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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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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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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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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안업체 부문별 수행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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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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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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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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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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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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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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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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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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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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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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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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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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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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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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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평가 항목 중 하나가 40% 미만의 평점을 받거나, 낙찰자 선정 이전에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거나, 합계 점수가 80점 미만인 경우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주1) 최근년도 제무제표 1부를 제출해야 한다.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주2)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보상한도 8천만 원 이상, 사고당 무한대),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여행자 보험
〔붙임 8〕
수련활동 안전점검 체크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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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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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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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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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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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주위가 위험에 노출되어 있지는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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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물들은 안전합니까(가구, 유리창문, 가스레인지, 세면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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곳곳에 날카로운 모서리나 못 등이 튀어나와 있지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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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이나 난간에 미끄럼방지 테이프나 안전장치가 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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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창문의 안전 잠금장치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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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이상의 경우 완강기가 설치되어 정상 작동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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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등 안내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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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인이 숙소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조치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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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통로나 비상구는 충분하게 확보 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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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과 교사 숙소는 같은 층에 배치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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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란다 등 위험한 곳에는 위험 표지판이 붙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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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배치도(출입구와 대피로)는 확인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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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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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허가증을 확인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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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급식소의 경우 식중독 예방 일일점검표를 확인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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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청소 상태 및 음식물 보관 상태가 양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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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기, 벌레 등을 방제하기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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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할청에서 해당 시설에 위생 점검을 실시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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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가 학생들에게 적합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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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실, 조리사의 청결 상태가 양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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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의 질 및 조리 상태가 학생들에게 적합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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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수대 및 물 위생 상태는 양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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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해진 장소에서만 음식물을 먹도록 지도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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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시기(계절)에 따른 메뉴는 적정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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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상황(화재)
대비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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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및 기타 재난 사항 발생 시 대피 계획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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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기의 위치를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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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기 및 완강기의 위치 및 사용법을 안내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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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시설완공 검사필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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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및 교육 시설의 소방안전 점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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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급 사항 발생 시 비상연락망 체계를갖추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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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화재)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대피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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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내부의 소방시설은 완비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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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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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은 적정성있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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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안전교육실시 여부와 안전장비의 비치, 안전요원을 배치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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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에 따른 안전교육자료 준비 및 교육계획을 수립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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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상황 발생 시 대응계획이 수립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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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사고 예방교육은 실시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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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의 각종 시설물과 주변의 안전위협요소에 대한 통제는 이루어지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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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설물은 안전(적정성)하게 운용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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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9]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연신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년도 연신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26명, 인솔교원 8명 (참가 학생 수는 변동 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4. 28.(월) ∼ 2025. 4. 30.(수) (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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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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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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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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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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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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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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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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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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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 : 원 × 명 x 박
□ 식 비 : 원 × 명 x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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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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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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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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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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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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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
|
□ 시설사용료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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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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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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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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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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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합계액÷공고시제시한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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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0000원 ÷ 000명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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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연신중학교장 귀하 |